[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7 InstaSteem] (kr/en)

in #mobil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Hello, all steemians!!

IMG_0468.PNG

뉴비로써 그리고 스팀잇을 사랑하는 스티미언으로써 스팀잇을 조금더 쉽게 쓰고 싶어서 여기저기 기웃거리며 스팀잇어플을 찾아봤는데 여기저기 널부러져있는 정보로 찾기가 너무 힘들어서 지금까지 제가 찾아본 결과를 연재식으로 하나씩 풀어나가보려 합니다. 아마도 새로운 뉴비님들께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

참고로 스팀커넥트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는 경우 외의 로그인 방법으로 마스터키를 요구한다면 사용하지 않으시는것을 추천합니다.

As a newbie and steemian loving steemit, I wish I could use steemit much more easier than using browser, so I was looking for mobile apps. However, it took too much time to find out each of them. So, I will post as series of mobile apps for few days. It might help recent or future newbies :)

For your safety, I recommend not to use any application that requires your master key without using steem connect.

그럼 오늘은 #InstaSteem 이라는 어플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제 아이폰 액정이 깨진 관계로 보기가 힘들어서 아이패드로 한점 미리 말씀드립니다. @InstaSteem은 가로모드가 지원이 안되네요.
이 어플은 스팀커넥트 사용을 안하네요. 대신 프라이빗포스팅키를 사용합니다.

Today, I will introduce #InstaSteem.
Before I start, please note that I used ipad pro instead of iphone because my screen is broken. @InstaSteem does not support screen rotation.
This is using private posting key instead using steemconnect.

왼쪽 사진이 로그인 후 첫 화면 입니다. 겁나 뜬금 없이 카메라 승인부터 요청합니다. 읽어보니 qr코드때문이랍니다. 그래서 qr코드 찍을라캤는데 자동 인식이 안되더군요... 뭔가 했습니다. 왼쪽위에 문 나가는 모양 클릭하면 다시 로그인 화면으로 갑니다... 이건 뭔가요... 하다가 카메라 말고 사진 모양 클릭해봤더니 첫화면부터 포스팅인겁니다...;;; 고로 이 앱은 피드를 전혀 볼 수 없는 앱입니다... ㅡㅡ;;;;
오른쪽 사진이 첫화면에서 사진부터 집어 넣는 사진입니다. 사진 아래에 보시면 오른쪽으로 화면 넘겨서 사진 보정 되네요. 9가지로.. 세부 조정은 안되는 듯 합니다.
Left pic is the first screen after login. It asks to access the camera first all of sudden. It says needed to scan QR code, so I tried to scan code. It does not scan... what??? Tapped the button on the top left corner, and it returns to the login screen... lol Ok.. I tried to import the picture this time. It works... it was posting... not scanning QR code....lol Therefore.... it does not show you the feed. This app is only for posting. -_-;;;
The right pic is the uploading picture. You can add filter by swiping the screen with 9 different filter. It seems not supporting detail filter.

끝이네요!!
사진보정후에 제목, 설명, 태그 넣고 공유 버튼 클릭하면 끝!!!
완전 심플하네요!! ㅋㅋ

This is it!!!
After filter your picture and write something for title, description and tag, and then tap the share button!!
What a simple app!!! Lol

샘플 포스팅 화면 입니다. 일단 인스타스팀 시그니쳐가 들어가는게 보이네요. 확인해보니까 무슨 이벤트를 진행했던것 같은데 1년전입니다..;;; 앱 개발만 해놓고 버리는 쿨함...ㅋㅋ Steepshot 처럼 길가다 간단한 사진 한장 찍어 올리고 싶으면 쓸만 할것 같긴 하네요. 쓸때마다 포스팅키 넣어야 되는 수고스러움을 감수 할 수 있다면....ㅋㅋ

This is the sample posting with this app. You can see its signiture on your post. I checked their blog, and there was an event a year ago... lol They developed the app and 🎶let it go~ let it go~🎵 It might be useful for a quick post with a pic, if you are willing to login with your private posting key every single time.... lol

[스팀앱](https://steemit.com/mobile/@jisoooh0202/steemit-mobile-app-review-for-ios-4-kr-en) 과 함께 피하셔야 하는 앱으로 선정하는게 맞을 것 같습니다. 장점은 찾을래야 찾을 수도 없고, 관리도 안하니 원....
여기까지 InstaSteem에 관한 개인적인 리뷰였습니다.
혹시라도 제가 소개하지 않은 중요하거나 다른 어플들에 없는 기능이 있으면 댓글로 달아주셔도 새로운 뉴비님들께서 유용하게 쓰실 것 같진 않네요. ㅋㅋ
또한 혹시 제가 모르는 어플이 있을 수 있으니 알려주시면 테스트해보고 연재에 추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I guess It is one of top 2 worst app for steemit based with [steemapp](https://steemit.com/mobile/@jisoooh0202/steemit-mobile-app-review-for-ios-4-kr-en). I couldn’t find any pros. Moreover, they don’t manage the app anymore I think.
This is it for my review of InstaSteem.
Even there is any other important functions or functions that other apps don’t have, I don’t think future newbies will not use it... lol
If anyone knows any other mobile application for steemit, please let me know. I will test and add on the series.
Thank you!!! :)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1 eSteem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2 bSteem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3 Partiko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4 SteemApp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5 Steemit/busy browser app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6 Steepshot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7 InstaSteem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8 What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9 Steemify

저 이쁜 줄들은 @joyvancouver 님께서 무료배포 하신 줄입니다. :)
아래 링크 남깁니다~

@joyvancouver released all those above lines for free.
Here is the link below. :)

https://steemit.com/kr/@joyvancouver/4hdpes-2

4B00C484-AFDC-415E-AEF1-A18C7488C821.jpeg

Sort:  

Instasteem도 제외목록에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에헤헷 도움이 되었다는 이런 댓글 보면 괜히 뿌듯 합니다. :)
정훈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우리에게 가까운 sns의 모양으로 접근하려는시도가 많이보이네요,,ㅎ

그렇긴 한데 완성도가 조금씩 떨어지네요 대부분..ㅋㅋ 아무래도 팀 또는 회사 차원에서 보다는 개발자 개인 프로젝트 형식으로 시작해서 그런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ㅎㅎㅎ

무더운 여름 건강 관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한국이 태국보다 더 더운걸로 알고 있는데 건강 관리 잘하세요~ :)

저 어플 저도 써봐야겠군요^^
써보고 판단 ㅋㅋ

ㅋㅋㅋㅋ 안쓰심을 추천...ㅋㅋㅋ

피해야 할 앱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설치할 수도 있었는데 다행이구요.^^

이런 뿌듯함에 리뷰합니다!!! 한분에게라도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생각에!! :)

오.. 이런 앱도 있었군요.
제목에 앱 이름도 들어가면 더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안그래도 그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 했는데 조언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97.49
ETH 2619.6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