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고공방 / 미니어쳐 김달걀 〈나의 여행 동반자〉

in #kr6 years ago

IMG_6538.JPG


캡처_2018_07_19_09_31_51_756.png
미니어쳐 김달걀 | 여행 동반자
캡처_2018_07_19_09_31_58_993.png


오랜만에 레고 글로 인사드립니다. 이 포스팅을 하려고 준비 한지 보름은 더 된거 같은데 이제서야 가져왔네요 ^^ 오랜만에 레고 공방인데요, 오늘은 레고로 뭐 하고 놀았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kiwifi 님께서 만들어주신 대문이 하나 있습니다. 정말 귀엽고 많은 분들이(?) 부러워했던 그런 대문인데요 ㅎㅎ 상상 이상의 퀄리티로 마음에 쏙 들었고 딱 제 취향이었습니다. 자주 애용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당!!



그런데 하루는 인스타그램을 둘러보고 있었는데 저 이미지를 발견해서 들어가보니 원작자의 계정이었습니다. Lego Photographer 로 느낌있는 사진들을 많이 게시하는 분이시더라구요. 원작자가 있는 이미지면 사용하면 안되려나 하고 검색을 조금 더 해보니 다행히 무료 이미지로 배포해놓으셨더라구요! 아마 키위파이님도 무료 이미지에서 가져오셨을테구요! 그리고 더 검색해보니 커스터마이징 한 미니피규어인줄 알았는데 기성품이더군요 ㅎㅎ 그렇다면 다른 사람이 찍은 이미지를 쓸 필요는 없겠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IMG_3752.JPG

IMG_3754.JPG


미니피규어 시리즈16 에 포함돼 있던 Minifigure Hiker를 모셔왔습니다.


IMG_3755.JPG

IMG_3756.JPG

IMG_3757.JPG


이미지에 있는 그대로의 구성이 포함돼있습니다. 배낭, 지도, 나침반까지! 뒷면에 설명서도 있지만 딱히 볼 필요는 없습니다. 이 시리즈에 이런 친구들이 있구나~ 보고 넘어갑니다. 극지방 탐험가처럼 생긴 7번 Wildlife Photographer 가 탐나네요. 9번 해적의 지도도 뺏어오고 싶구용 ㅎㅎ

그럼 조립해볼까요?


IMG_3760.gif


순식간이네요~ 원채 간단하기도 하거니와 사진 찍으면서 만드느라 손맛이라곤 거의 느껴지지 않습니다 ㅎㅎ 이렇게 마무리하면 아쉽죠~ 추후 직접 대문이나 프사에 사용할 수 있도록 탈 것(?)을 준비해줬습니다.


IMG_3772.JPG

IMG_3774.gif


푸근하게 안에 자리잡으라고 줬더니 제대로 균형도 못 잡고 있네요. 달걀을 새울만한 아이템이 집에 이거 밖에 없는데...


IMG_3778.gif


밑에 술잔이 거슬리긴 하지만 ㅋㅋ 뭐 안정감은 있네요. 취한건 아니겠죠? 저리 높으면 내려오기 힘들테니 균형감각을 키워서 바닥에 서보라고 하겠습니다.


IMG_3794.JPG


잘 서긴 했는데.. 아까부터 표정에 불만이 많아 보입니다. 교육 좀 시켜주고 다음에 다시 데리고 올게요!!


IMG_3801.gif




# 지난 LEGO 포스팅

● 김달걀의 레고공방

■ 레고공방 / LDD 세종대왕 브릭헤즈 [창작완료] | 한글날 기념
■ 레고공방 / LDD 세종대왕 브릭헤즈 [창작 中] | 한글날 기념


● Daily LEGO 리뷰

■ Daily LEGO / Mini VW T1 Camper Van 40079 - LDD Review
■ Daily LEGO / Hulk Buster Smash-Up 76104 - LDD Review
■ Daily LEGO / Hulk Buster Smash 76031 - LDD Review
■ Daily LEGO / Daredevil Stunt Plane 스턴트비행기 31076 - LDD Review
■ Daily LEGO / IRON MAN MK50 아이언맨 MK50 41604 - LDD Review
■ Daily LEGO / Hook Loader 42084 - LDD Review
■ Daily LEGO / Ocean Explorer 해양탐사선 31045 - LDD Review


● Lego 이야기

■ Lego 이야기 / 레고 창작의 세계 구경하기 < 해창입문 > [1편]
■ Lego 이야기 / 레고 테크닉의 심장 PowerFunction - 변화의 물결 < Powered UP > [3탄]
■ Lego 이야기 / 레고 테크닉의 심장 PowerFunction - History & Components [2탄]
■ Lego 이야기 / LEGO built a full-sized Bugatti Chiron - 공개!!
■ Lego 이야기 / LEGO built THE IMPOSSIBLE.  [D-day]
■ Lego 이야기 / 레고 테크닉의 심장 PowerFunction - The Beginning
■ Lego 이야기 / 레고의 탄생 그리고 레고사의 DNA
■ Lego 이야기 / 해킹이 탄생시킨 레고 CAD 프로그램 LDD
■ Lego 리뷰 이야기 / 레고 살지 말지 고민되니? 그럼 여기서 대리만족하면 되지!


● Real Lego 리뷰 & 프리뷰

■ Lego 프리뷰 / 미리 레고 크리스마스♥ 〈신제품 소개〉
■ Lego 프리뷰 / 레고 소식 이모저모♥
■ Lego 특집 리뷰 / Lego Technic 42083 Bugatti Chiron - Part 2
■ Lego 특집 리뷰 / Lego Technic 42083 Bugatti Chiron - Part 1
■ Lego 리뷰 / Lego Technic 42069 Extreme Adventure - [리뷰 Class 1]
■ Lego 리뷰 / Lego technic 42056 Porsche 911 GT3 RS - [리뷰 Class 1]
■ Lego 리뷰 / Lego technic 42056 Porsche 911 GT3 RS - [리뷰 Class 2]
■ Lego 프리뷰 / Lego Ideas' 21313 - Ship in a Bottle
■ Lego 리뷰 / Lego IDEAs' 21313 Ship in a Bottle - [리뷰 Class 1]
■ Lego 리뷰 / Lego IDEAs' 21313 Ship in a Bottle - [리뷰 Class 2]
■ Lego 프리뷰 / Lego Technic 42083 - Bugatti Chiron [부가티 시론]
■ Lego 프리뷰 / 신제품 소식 +_+ [Technic, Creator, Architecture]
■ Lego 프리뷰 / 신제품 소식 ♥ - Technic 2018 가을 Sets





Written by @kimegggg - 김달걀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달걀님 맞네요. ㅋㅋ

막짤(계란껍질로 덮힌거요) 딱인데요?!

ㅋㅋ 괜찮죵?? 저거 대문이나 프사로 써먹어으려구요 ㅋㅋ

표정에 불만이 한가득ㅋㅋㅋ

ㅋㅋㅋㅋ 다음에 웃는 모습으로 앞에 세우겠습니다 ㅋㅋ

Hi @kimegggg!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78 which ranks you at #712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13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7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있는 피규어 였군요.. 달걀님한테 딱입니다^^

때마침 드린 대문쿠폰으로 다시 만들어 드리면 되겠네요.ㅎㅎ 마음에 드시는 컷으로 한장 보내주세요. 사진 교체해 드릴께요.^^

아빠를 거부하는군요 ㅎㅅㅎ

ㅋㅋㅋㅋ 앞으로 여행다니면서 모델로 써야하는데 말 잘 들을랑가 모르겠네요

앜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균형감각 없어서 뒹구르는게 제일 귀여움 ㅎㅎㅎㅎ

어렸을 때 부터 레고는 정말 재밌게 가지고 놀았는데, 이제는 어른들의 장난감이 되어버렸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452.21
ETH 3016.3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