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고공방 / 미니어쳐 김달걀 〈나의 여행 동반자〉
오랜만에 레고 글로 인사드립니다. 이 포스팅을 하려고 준비 한지 보름은 더 된거 같은데 이제서야 가져왔네요 ^^ 오랜만에 레고 공방인데요, 오늘은 레고로 뭐 하고 놀았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kiwifi 님께서 만들어주신 대문이 하나 있습니다. 정말 귀엽고 많은 분들이(?) 부러워했던 그런 대문인데요 ㅎㅎ 상상 이상의 퀄리티로 마음에 쏙 들었고 딱 제 취향이었습니다. 자주 애용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당!!
그런데 하루는 인스타그램을 둘러보고 있었는데 저 이미지를 발견해서 들어가보니 원작자의 계정이었습니다. Lego Photographer 로 느낌있는 사진들을 많이 게시하는 분이시더라구요. 원작자가 있는 이미지면 사용하면 안되려나 하고 검색을 조금 더 해보니 다행히 무료 이미지로 배포해놓으셨더라구요! 아마 키위파이님도 무료 이미지에서 가져오셨을테구요! 그리고 더 검색해보니 커스터마이징 한 미니피규어인줄 알았는데 기성품이더군요 ㅎㅎ 그렇다면 다른 사람이 찍은 이미지를 쓸 필요는 없겠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미니피규어 시리즈16 에 포함돼 있던 Minifigure Hiker를 모셔왔습니다.
이미지에 있는 그대로의 구성이 포함돼있습니다. 배낭, 지도, 나침반까지! 뒷면에 설명서도 있지만 딱히 볼 필요는 없습니다. 이 시리즈에 이런 친구들이 있구나~ 보고 넘어갑니다. 극지방 탐험가처럼 생긴 7번 Wildlife Photographer 가 탐나네요. 9번 해적의 지도도 뺏어오고 싶구용 ㅎㅎ
그럼 조립해볼까요?
순식간이네요~ 원채 간단하기도 하거니와 사진 찍으면서 만드느라 손맛이라곤 거의 느껴지지 않습니다 ㅎㅎ 이렇게 마무리하면 아쉽죠~ 추후 직접 대문이나 프사에 사용할 수 있도록 탈 것(?)을 준비해줬습니다.
푸근하게 안에 자리잡으라고 줬더니 제대로 균형도 못 잡고 있네요. 달걀을 새울만한 아이템이 집에 이거 밖에 없는데...
밑에 술잔이 거슬리긴 하지만 ㅋㅋ 뭐 안정감은 있네요. 취한건 아니겠죠? 저리 높으면 내려오기 힘들테니 균형감각을 키워서 바닥에 서보라고 하겠습니다.
잘 서긴 했는데.. 아까부터 표정에 불만이 많아 보입니다. 교육 좀 시켜주고 다음에 다시 데리고 올게요!!

달걀님 맞네요. ㅋㅋ
막짤(계란껍질로 덮힌거요) 딱인데요?!
ㅋㅋ 괜찮죵?? 저거 대문이나 프사로 써먹어으려구요 ㅋㅋ
표정에 불만이 한가득ㅋㅋㅋ
ㅋㅋㅋㅋ 다음에 웃는 모습으로 앞에 세우겠습니다 ㅋㅋ
Hi @kimegggg!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78 which ranks you at #712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13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7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있는 피규어 였군요.. 달걀님한테 딱입니다^^
때마침 드린 대문쿠폰으로 다시 만들어 드리면 되겠네요.ㅎㅎ 마음에 드시는 컷으로 한장 보내주세요. 사진 교체해 드릴께요.^^
아빠를 거부하는군요 ㅎㅅㅎ
ㅋㅋㅋㅋ 앞으로 여행다니면서 모델로 써야하는데 말 잘 들을랑가 모르겠네요
앜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균형감각 없어서 뒹구르는게 제일 귀여움 ㅎㅎㅎㅎ
어렸을 때 부터 레고는 정말 재밌게 가지고 놀았는데, 이제는 어른들의 장난감이 되어버렸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