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ego 프리뷰 / 레고 소식 이모저모♥

in #dclick6 years ago (edited)

IMG_0563.JPG


안녕하세요? 김달걀입니다 : )
이번 Lego 프리뷰 포스팅은 거의 4개월만이네요!
벌써 4분기가 됐으니
그간 밀린 레고 소식 이모저모를 가져왔습니다!^^




   Lego Harry potter   71043   Hogwarts Castle


▲ 만들다가 굳은살이 박힌다는 호그와트 성. 한국 판매가는 64만원으로 떡상했다.
399.99 USD / 6,020 Pieces


레고 세트 중 두 번째로 브릭이 많은 세트 타이틀이 바꼈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LEGO Harry Potter 시리즈의 호그와트성 71043 입니다. 추석 연휴에 시카고를 방문했을 때 당연히 레고스토어에 들렸었습니다. 핫한 신제품 호그와트성은 매장 밖에서도 보이는 자리에서 "어서와서 구경해"라고 말하듯이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IMG_0563.JPG

IMG_0567.JPG


6천개가 넘는 브릭이 포함된 만큼 박스도 크고 봉지수도 어마어마하니 각오를 하고 제작에 임해야할 것입니다. 주말동안 다 만들겠어! 라는 호기를 부렸다간 굳은 살이 잡히고 근골격계가 다 나갈 수도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브릭수가 6천 여개나 되지만 Micro Scale 제품입니다. 무슨 말이냐하면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있는 미니 피규어와 같은 차원의 스케일의 공간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모르시는 분이 많으시겠지만 Micro figure 라는 것도 있는데 그 것에 맞춘 스케일의 세트입니다. 아래 호그와트 홀의 미니피규어들을 보시면 작죠?^^ 일반 미니 피규어를 가져다 놓으면 거인이 되는 스케일이라는 뜻이죠! ㅎㅎ




박스의 모습처럼 건물의 앞면도 멋지지만, 뒷면이 재미있습니다. 각종 시리즈들에 등장했던 호그와트 성의 장소들이 구현돼있거든요! 그리핀도르 기숙사 휴게실, 비밀의 방, 어둠마법 방어 교실, 톰 리들리의 화장실, 등 시카고에서 뒷면 보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




   Lego Overwatch   75987   OMNIC BASTION


▲ 블리자드와 레고의 로고를 한 곳에서 보니 내가 다 뿌듯하다.
25 USD / 182 Pieces


블리자드 슈팅게임인 오버워치의 캐릭터들을 이제 레고로 만들고 놀고 전시할 수 있게 됐습니다. 레고 오버워치 시리즈의 첫 번째 제품은 비록 한정판이지만 앞으로 다양한 제품들이 나와주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이하게 이 제품은 레고사보다 블리자스 스토어에서 프리세일을 하고 25달러 살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레고 공홈이나 스토어에서는 다음달에 오버워치 라인업이 공개 및 판매 예정이라고 하는데 이 제품도 그 때 나올지는 미지수라고 합니다. 모든 시리즈를 모으려는 팬이라면 당장 블리자드 스토어에서 구매해야겠군요.(사놓으면 떡상각?!)



아쉬운 점은 브릭당 14센트의 평균 이상의 가격과 위 도면과 같이 변신(?)버전이 있음에도 설명서에는 제작방법이 없는 모양입니다. 그나마 위로가 되는 건 장식을 위한 받침대와 블리자드 스티커, 그리고 Bastion의 새 Ganymede까지 깨알같이 포함돼있다는 점입니다. 거기다 변신(?)버전인 탱크 모델을 저 한장의 도면만 보고 만들어낸 사람이 벌써 나타났으니 조만간 탱크 버전 설명서나 영상이 돌지 않을까 싶습니다. 역시나 양덕들은 대단합니다.


Brothers Brick 리뷰 이미지




   Lego Forma Series Revealed



지난 9월 27일 LEGO CREATIVE PLAY LAB 에서는 파일롯 개발단계의 FORMA라는 새 시리즈를 공개했습니다. 물고기 모양의 작품인데 아래 보이는 손잡이를 돌리면 물고기가 웨이브하는 구조입니다. 그리고 특이하게도 전혀 새로운 류의 시리즈로, 크라우드펀딩 플랫폼(Indiegogo)을 통해 개발하는 첫 시리즈이기도 합니다. 인디고에 선주문 하시는 분들은 45달러에 구매할 수 있으며 내년 초에 출하된 제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11월 6일 이전에 주문하셔야합니다!



아직 많은 정보가 있진 않지만 새로운 접근 방식의 프로젝트를 관심갖고 지켜보고 다음에 진행상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두 세가지 더 전달하고 싶은 뉴스들이있지만 한 번에 다 풀기(?)보단 프리뷰 소식도 자주 드릴 수 있도록 아껴뒀다가 조만간 새로운 소식과 함께 다시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덴마크 한 동물원의 수의사 Fraess 가 다리 골절 사고를 당한 거북이에게 레고를 사랑하는 친구와 함께 휠체어를 만들어줬다는 훈훈한 소식까지 전해드리고 인사드리겠습니다^^


AC_[20181018-231924]2.gif


# 지난 LEGO 포스팅

● 김달걀의 레고공방

■ 레고공방 / LDD 세종대왕 브릭헤즈 [창작완료] | 한글날 기념
■ 레고공방 / LDD 세종대왕 브릭헤즈 [창작 中] | 한글날 기념


● Daily LEGO 리뷰

■ Daily LEGO / Mini VW T1 Camper Van 40079 - LDD Review
■ Daily LEGO / Hulk Buster Smash-Up 76104 - LDD Review
■ Daily LEGO / Hulk Buster Smash 76031 - LDD Review
■ Daily LEGO / Daredevil Stunt Plane 스턴트비행기 31076 - LDD Review
■ Daily LEGO / IRON MAN MK50 아이언맨 MK50 41604 - LDD Review
■ Daily LEGO / Hook Loader 42084 - LDD Review
■ Daily LEGO / Ocean Explorer 해양탐사선 31045 - LDD Review


● Lego 이야기

■ Lego 이야기 / 레고 창작의 세계 구경하기 < 해창입문 > [1편]
■ Lego 이야기 / 레고 테크닉의 심장 PowerFunction - 변화의 물결 < Powered UP > [3탄]
■ Lego 이야기 / 레고 테크닉의 심장 PowerFunction - History & Components [2탄]
■ Lego 이야기 / LEGO built a full-sized Bugatti Chiron - 공개!!
■ Lego 이야기 / LEGO built THE IMPOSSIBLE.  [D-day]
■ Lego 이야기 / 레고 테크닉의 심장 PowerFunction - The Beginning
■ Lego 이야기 / 레고의 탄생 그리고 레고사의 DNA
■ Lego 이야기 / 해킹이 탄생시킨 레고 CAD 프로그램 LDD
■ Lego 리뷰 이야기 / 레고 살지 말지 고민되니? 그럼 여기서 대리만족하면 되지!


● Real Lego 리뷰 & 프리뷰

■ Lego 특집 리뷰 / Lego Technic 42083 Bugatti Chiron - Part 2
■ Lego 특집 리뷰 / Lego Technic 42083 Bugatti Chiron - Part 1
■ Lego 리뷰 / Lego Technic 42069 Extreme Adventure - [리뷰 Class 1]
■ Lego 리뷰 / Lego technic 42056 Porsche 911 GT3 RS - [리뷰 Class 1]
■ Lego 리뷰 / Lego technic 42056 Porsche 911 GT3 RS - [리뷰 Class 2]
■ Lego 프리뷰 / Lego Ideas' 21313 - Ship in a Bottle
■ Lego 리뷰 / Lego IDEAs' 21313 Ship in a Bottle - [리뷰 Class 1]
■ Lego 리뷰 / Lego IDEAs' 21313 Ship in a Bottle - [리뷰 Class 2]
■ Lego 프리뷰 / Lego Technic 42083 - Bugatti Chiron [부가티 시론]
■ Lego 프리뷰 / 신제품 소식 +_+ [Technic, Creator, Architecture]
■ Lego 프리뷰 / 신제품 소식 ♥ - Technic 2018 가을 Sets









아래는 dclick 광고 배너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끈 CEO들의 비밀 - 타이탄의 도구들

책 제목에 있는 타이탄이라는 단어에 생소한 사람이 있을수도 있겠지만 거인이라는 말로 생각하면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레고 엄청 좋아하는데!...... 많이 비싸요.. ㅠ.ㅠ
먼 발치에서 침흘리며 구경하고 갑니다.
디클릭 클릭! 클릭!!

ㅋㅋ 비싸서 못하신다는 분들께 제가 늘 드리는 말씀이 있죠!! 중고로 사서 즐기고 중고로 파세요!!

해리포터 끌리는데...
떡상가격 후덜덜하네요
근골격계 마비돼도 해보고 싶어요ㅎㅎ;;

ㅋㅋ문학소녀 디엘님 취향은 역시 해리포터쪽이군요 +_+
랄라 조금 더 크면 같이 만들어보세요!!

아이들 좀더 클 때까지 스팀 열심히 모아서
사야겠어요...나날이 가격이 더 떡상하거나
단종되지 않는다면......
그래야 할 텐데^-^;;;
아님 달걀 삼촌 집 가서 맘에 드는 거 하나 가져오죠 뭐 ㅎㅎㅎㅎㅎ

그런 방법이..

같이 가자~~~
되게 많대!!!

ㅋㅋㅋㅋ 애기들 오면 하나씩 줘야징 도담이 줄건 많은데 랄라 줄만한건 담에 하나 장만해야겠네용 ㅋㅋ

로또되면 레고방 하나 만들어
갖가지 레고를 조립하고 싶네요

호그와트성도 좋고 디즈니성도 좋고 ㅎㅎㅎ

ㅋㅋ 저는 공방 하나 차려서 공간 임대 주고
저는 구석에서 레고하고 놀려구요 ㅋㅋㅋ 드립 커피 연습해서 싸게 팔구 ㅋㅋ 그림 괜찮죠?

앗 오버워치 드디어 나왔네요 ㅋㅋ
새벽에 눈호강하고 갑니다

ㅋㅋ 기대하고 계셨나요? 저는 오버워치 잘 몰라서 ㅜㅜ 설명하기 어려웠는데 ㅋㅋ 부연설명 없으신가요??

ㅋㅋ 제 기준으로는 변신까지 할 수 있도록 만든 점이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헤르미온느가 되고 싶군요 ㅎㅎ
몸이 마비되고 뿌듯함을 느끼고싶어요~

ㅋㅋㅋ 이미 스티밋에서 헤르미온느급 아니신가요?? 아님 말구... 손가락부터 해서 목 허리 순으로 마비가 올 것입니다 ㅋㅋ

어벤져스가 약간 뜸하니 해리포터가 뜨나요~!ㅎㅎ

ㅋㅋ 동시 다발적으로 일을 벌리고 있는 레고입니다.. 몇 군데에서 대박이 터져야 저같은 팬들한테는 이득이 될텐데 ㅜㅜ

Hi @kimegggg!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46 which ranks you at #725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8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34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2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0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물고기가 꿀렁꿀렁 ㅋㅋㅋ 새로운 시리즈라니 레고도 계속 뭔가 시도하고 있군요

ㅋㅋ 한번 돌려보고 싶게 생기지 않았나요?? 나중에 인스트럭션 공개되면 벌크 브릭으로 만들어보려구요 ㅋㅋ 음 물로기 스킨은... 종이로 만들어 볼까요? ㅋㅋ

바스티온 레고라니 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별거 별거 다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리나님 옵치 하시나 보군요!!? ㅋㅋ 유명한 케릭터인가요?!

트롤케릭으로 유명합니다ㅋㅋ

형아 내가 진짜 궁금해서 물어볼라다가 찾아봤네...ㅋㅋㅋㅋ
한국에 레고샾이 5개나 오픈했구나... 2016년말 부터 개점하기 시작했다니까 내가 한국에 있을때는 없었던게 맞네...ㅜㅜ
그럼 형아는 그 전까지는 온라인 구매 한거야???

음 아니! 그 전에는 보통 토이저러스나 마트 같은데서 샀징 ㅋㅋ 그리고 대부분을 중고로 샀어요 스티밋 하기 전까지는 신제품보단 구형 테크닉 제품 위주로 즐겼거든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324.42
ETH 3010.0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