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ego 리뷰 / 레고 살지 말지 고민되니? 그럼 여기서 대리만족하면 되지!

in #kr6 years ago (edited)

"누구나 부담없이 구경하고 갈 수 있는 레고 리뷰"

소개 글에서 당차게 '스티미언 10만 레고팬 양성'을 외쳤었는데요 ^^;
사실 여기 스티밋이 레고 커뮤니티도 아니고 카테고리화 할 수 없는 시스템이라 어떤 식으로 레고를 알릴지 고민을 좀 했어요.

그래서 나름의 결단을 했어요! 아내와 함께 제작한 레고영상을 올리기로 한 계정(@romanticbricks)에 쏟을 열정을 여기에 다 쓰기로..^^

가셔서 한 번 구경가셔도 좋아요! 하지만 김달걀 계정과 같은 시점에 만들었고 활동도 거의 안해서 뭐 없답니다 ^^; 그 계정 역시 같은 목적으로 만들었어요. 레고를 알리고 즐거운 취미를 공유하고자하는 마음으로요.

처음에는 스티밋이라는 곳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했었어요. 소통과 교감, 교류가 중요한 곳이란 걸 몰라서 그 계정을 따로 또 만들었었죠.


두 번째로 '한 제품을 두 단계로 알리기' 에요!

무슨 말이냐면요~ 한 제품의 리뷰를 두 포스팅으로 단계별로(?)올릴 예정이에요!

  1. 말씀드린 것처럼 스티밋은 레고 커뮤니티가 아니에요. 물론 레고와 친하고 레고가 익숙하신 분들도 많겠지만, 레고가 생소하고 크게 관심없는 분들도 많죠! 모든 분들이 쉽게 부담없이 쓰~윽 보고 가실 수 있도록 초보자를 위한 리뷰를 먼저 올릴거에요. 제작과정을 빠르게 볼 수 있는 영상도 포함돼있을 거에요 ^^
  2. 그리고 제작 과정을 조금 더 상세히 볼 수 있는 영상과 함께 그 제품의 구조적인 특징, 신Brick 소개, 주관적인 장.단점 등등 조금 상세히 궁금하실 수 있는 부분들도 포함시켜 리뷰에 담아보려구요 :D (여기서도 동영상이 Highlight 이긴 합니당)

주저리 주저리 생각과 계획을 적었지만
다들 '아, 알았으니까 리뷰를 내놓으라고!!' 하고 계시죠??ㅜ ㅋㅋ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24시간 이내로 첫 리뷰 포스팅하겠습니다!!

오늘도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하고 따뜻한 주말 보내세요!! ( :

댓글과 팔로우는 달걀이를 춤추게 합니다 :D
Sort:  

보내주신 스달 잘 받았습니다~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더 많이 드리지 못해 부끄러울 따름입니다.. 초창기에 받은 스팀달러를 좋은데 쓸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이끌어주신 @woo7739 님과 @girina79 님께 감사드립니다. 잊지않고 다음에 도움이 되도록 할게요!! 즐거운 휴일 되세요 :D

짱짱맨 홍보요원
@morning 님 께서 임대해주신 100sp로 짱짱맨요원들에게 보팅+팔로우+댓글 3종셋트 지원합니다!
DQmQDy46aPtyawGTiFnSnj7GVm4acRmVepwjEGdW9AzLcun.gif

짱짱맨 감사합니다!! 저도 짱짱맨 활동 더 열심히 해야겠어용 ㅎㅎ 자주 뵈어요 :D

엇?!하고 바로 찾았습니다!ㅋㅋ 아직 아이디가 익지 않아 몰랐어요ㅜ 하지만 기억은 분명히 나요 이 글이 삭막할때 남겨주신 이 댓글 @.@ ㅋㅋ 다시 감사드려요!! 그리고 이제 쿠라키님은 어디서 봐도 딱 알거에요 ㅋㅋ

우와 레고 저도 넘나 사랑하는데 기대가 됩니다!

아프신 건 좀 나아지셨나요? 요즘 독감 무섭다는데ㅜ 독감은 아니시길 바래봅니다ㅜ 레고를 사랑해주시고 이렇게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하고 자주 놀러갈게요 :D

앗 ~ 감사해요 ㅠㅠ 이런 따뜻한말씀 !
제가 레고를 얼마나 사랑하는지...ㅎㅎㅎ 아시면 조금 놀라실듯해요 ㅋㅋ
자주 뵈어요 !!

ㅋㅋ 레고 관련 포스팅으로 얼마나 사랑하시는지 한 번 알려주세요!!
기대하겠습니당!! 아, 제 레고 첫 리뷰 올렸으니 구경오세요 :D

레고를 무척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서, 응원 드립니다 :)

의공학 분야에 계시는 군요! 의공학이시면 전망 좋은 직종아닌가용ㅎㅎ 기계공학과도 연관 있는 부분도 많을거 같아요 팔로우하고 자주 보러 갈게요: ) 레고뿐 아니라 가끔 자동차 관련 포스팅도 보러오세요 :D

전망이 있고 싶어하는 직종에 가깝습니다 ㅠㅠ
기계공학 많이 쓰입니다. 종종 놀러올게요 :)

레고리뷰라니>_<
팔로우하고 보러올게요!!!!!!!!!

@ssung님 반가워요! 그리고 감사합니당!! 레고는 사랑입니다.
저두 팔로하고 놀러갔다 왔습니당!! 자주 뵈어요 :D

이때까지 볼 수 없던 주제라 항상 기대하고 있습니다!

댓글이 늦었네요 ^^; 팔로우하고 저도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레고 첫 리뷰 올렸으니 구경하고 가세용:)

환영합니다~팔로우 하겠습니다 ^^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
일단 1.팔로우먼저50-100명한다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3.보팅은하루에10~15 회정도만보팅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5.제목 오른쪽에 온천 표시 안 나오도록, 1스팀이 1USD 이상일 때 보상은 50:50으로 설정6.댓글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댓글 제가 써도될까요?

네 뉴비님들한테 유용한 정보니 ^^

두 분께 모두 감사드립니다!! 지금은 짱짱맨으로 댓글과 작은 보팅으로 나눔(?)실천하고 있지만 나중에 더 크면 두 분과 같이 새로운 시작 하시는 분들께 이런 도움 주고 싶습니다!! 휴일 잘 마무리하시고 자주 뵈어요 :D

^^ 감사합니다 즐거운 휴일되세요 ~~

Let's Go 스팀 백불 ^^

가즈아 스팀 백불 !! ^^

오~~ 레고 리뷰!~~~ 기대합니다.
어릴때 레고를 하고 요즘 다시 저희 딸 덕에 레고를 하고 있어요 ㅎㅎ

ㅋㅋ 제 와이프는 "어릴 때 레고를 하고 요즘 다시 저 때메 레고를 하고 있어요" ㅋㅋ
첫 리뷰 올렸으니 따님과 함께 오셔서 구경하세요~~

레고 전문가시군요 ㅎㅎ.. 얼마전에 가르치던 학생이 레고를 엄청좋아해서.. 수업은 뒤로한체 레고 얘기를 1시간 가량 재미있게 듣고 왔는데.. 그때 처음 레테크라는 단어도 알게됬죠 ㅋㅋ 저런 조그만한 브릭으로 시작한 레고가 이렇게 거대한 기업이되어 레테크 가치를 만들어낼 정도니까요 ㅋㅋ 앞으로 흥미롭게 볼 주제가 하나 생겼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요즘은 레테크가 어려워요 사실.. 단종된 제품이 업그레이드 돼서 재출시 되기도 하고 중국에서 레핀이나 데쿨 같은 업체의 카피실력이 나날이 늘어가고 있어서.. 그래서 저도 일찌감치 레테크는 생각도 안하고 있답니당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945.54
ETH 3515.79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