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ego 프리뷰 / Lego Ideas' 21313 - Ship in a Bottle

in #kr6 years ago (edited)

김달걀 입니다 :D

오늘은 레고 Review가 아닌 Preview로 찾아왔어요.
출시한지 5일된 따끈따끈한 녀석을 소개합니다 ^^


#병 속의 배 - Ship in a Bottle 21313

(출처 : Lego instagram)



지난 달 8일 Lego에서 instagram을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어요. 너무 예쁘죠? 투명 브릭으로 된 병 속에 배라니 배가 자세히 보이지 않아도 와이프와 저는 "어머 이건 사야해" 하며 바로 매료됐어요. 이 제품은 우리집 재무부장관께 구매 자동 승인됐죠 ㅋㅋ

그리고 바로 5일 전인 2월 1일에 출시됐고 그 시점 전후로 상세 이미지들도 공개됐어요^^
선 감상하시고 이야기를 이어가 보겠습니다!

(출처 : Lego.com)


Lego IDEAs' 테마

레고에는 여러 테마들이 있어요 다들 아시겠지만 어릴 때 우리가 많이 가지고 놀던 중세(Castle)시리즈, 최장수 테마인 Train 시리즈, 2등장수 시리즈인 Town 시리즈, 덕후들의 StarWars 시리즈, 제가 좋아하는 Technic 시리즈 등등 다 나열하기도 어렵죠! 그런데 Lego IDEAs' 테마는 어떤 시리즈인지 아시나요?

2대 회장 고트프레드가 제창한 레고 10대원칙 중 첫번째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질 것 입니다. 이 원칙을 실천(?)하고 있는 레고 팬들의 창작품을 레고사에서 상품으로 출품해주는 시리즈입니다! 미국나이로 13세 이상이면 누구나 자신의 제품을 출품할 수 있고 투표를 거쳐 1만명의 서포터의 지지를 받으면 심사를 거쳐 레고의 정식 상품으로 출시하게된답니다.

(출처 : Lego Ideas' 공식 페이지 )

출처의 링크에 한 번 들어가보시면 출품을 할 수도 있고 출품작도 볼 수 있어요! 가보시면 팬들의 상상력 창작력이 엄청나다는 걸 알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레고 디자이너분들이 출품작을 보고 위기감을 많이 느낄거라 생각해요ㅎㅎ)



Leviathan by JakeSadovich77


(출처 : Lego Ideas' 공식 페이지)

2016년 3분기 10k club(1만 서포터 득표작)달성 작품 중 심사를 통과한 작품의 주인공은 바로 39세 미국인 JakeSadovich 였습니다. 병 속에 들어있는 그의 함선 Leviathan리비아단이 레고의 정식 상품으로 출시가 확정된거죠!

(출처 : Lego Ideas' 공식 페이지)

눈썰미 있으신 분은 이미 알아채셨을거에요! 어딘가 다르다는걸..ㅎㅎ 맞아요! 출시된 21313에 비해 원작이 배도 더 크고 병도 더 뚱뚱하죠?^^ Ideas' 시리즈 심사를 통과한 제품은 디자인이 수정이 될 수도 있답니다. 사이즈가 줄어든 거에 대해 커뮤니티에서 일부 팬들은 실망하는 댓글도 보이긴했지만 저는 오히려 부품을 반으로 줄인 출시작이 더 좋아요. 집에 레고를 무한정 놓을 순 없으니까요 ㅎㅎ
(사이즈를 줄이기위해 신규 투명 브릭을 도입했다고 해요. 향후 레고 창작활동에 긍정적인 부분이기도 하죠!)


너무 매력적인 제품인데 충분히 매력이 전달됐는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제품 프리뷰는 여기까지 하도록 할게요! 왜냐하면 더 자세한건 리뷰 포스팅에서 이어가야하니까요 ㅎㅎ 저도 주문하고 이 녀석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답니당 :D 손 맛이 어떤지 구성이 어떤지 등등 상세한 이야기는 리뷰 포스팅에서 해드릴게요 '-'




가격이나 상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댓글과 팔로우는 달걀이를 춤추게 합니다 :D


Sort:  

우와 ㅎㅎㅎ 정말 레고 전문가시네요!! ㅎㅎㅎㅎ
저도 어렸을땐 레고 정말 많이 갖고 놀았었는데 ㅎㅎㅎㅎ
지금은 너무 순수함이 때가 탄 것 같아
레고에게 미안해서 가지고 놀지도 못 하겠네요 ㅠ_ㅠ ㅋㅋㅋㅋㅋ

근데 저 배는 좀 '뽐뿌'가 오긴옵니다!! ^o ^ ㅎㅎㅎㅎㅎㅎ

어쩌면 레고 구매에 필요한건 순수함 보단 경제력이 아닐까요?ㅋㅋㅋ 뽐뿌+경제력=구매

아아!! ㅋㅋㅋ 큰 깨달음이네요 ㅋㅋㅋㅋ
역시 순수함은 핑계고 경제력이 문제였어요!! ㅋㅋㅋㅋㅋㅋ
큰 깨달음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ㅋㅋㅋ 저도 뿜뿌-경제력=구매보류 상태인게 한 둘이 아닙니다 ㅋㅋ

와우 아이디어 상큼하네요ㅎㅎㅎㅎㅎㅎ
역시 레고가 상상력을 자극하는데 좋은것 같아요

시간 되실 때 한 번 레고 아이디어 페이지 들어가보세요!
어머아머한 작품들이 많습니다! 저도 창작 (혹은 개조) 작업할 때면 시간가는줄 모르고 하게되더라구요
두뇌가 말랑말랑해지고 창작하다보면 가끔씩 유레카! 외치곤하죠 ㅋㅋ

병속의 배~ 너무 갖고 싶네요~
저는 나노블럭 맞춰놓은게 집에 10점 이상 진열이 되어있는데~ 그만큼 레고든 블럭이든 좋아합니다~
병속의 배 ~ 살 수 있으면 사서 해봐야 겠네요~

여성분들한테도 너무 인기 많은 제품인거 같아요!
주문하러 가시죵!! 필리핀으로 배송해주는 곳도 있을거에용 ㅎㅎ

레고 중에서도 신선하네요
레고 ideas’테마에 그럴듯하게 잘 어울려요~
저는 딸 아이 위주로 사주다보니 무난하게 프렌즈시리즈로 모아지고 있답니다 ㅎㅎ

소녀분들께는 역시나 프렌즈 시리즈죠 ^^
따님을 핑계(?) 삼아 민트님이 원하는 제품도 가끔 사보세요 ㅎㅎ
(레고 커뮤니티 대부분의 아재들이 아들 사준다는 핑계로 승인받고 사곤 하지요 '-' )

ㅋㅋㅋ 그 마음이 이해가 가요
저희딸 아직 5살이라 혼자는 못 만들어요
그래서 제가 만들다보면 헤어나오질 못하겠더라고요 ㅎㅎㅎ

그렇다면 이번에도 따님(본인)을 위해 예쁜 병 하나 주문하신다는 생각으로...ㅋㅋ

은근 제가 사고 싶은 걸로 유도를 하게 되더라고요 ㅎㅎㅎㅎ

어째서 저희 엄마 아빠는 저 어릴 때 레고에 관심이 없으셨을까요..... 모른척 한 두 번은 직접 만드시게 양보해드릴 수도 있는 아들인데....ㅋㅋㅋ

와우 김달걀님 레고 포스팅 너무 좋아요..!!
저 제품은 완전 짱이네요! 구매욕구 뿜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장난감이 레고였는데...꼭 나중에 자리가잡히면 레고를 취미로 하고싶습니다ㅠ 자주와서 대리만족할게요

감사합니다!!! 힘이 힘이 납니다 :D
욕구 참으시면 병됩니다 홍열님 ㅋㅋ 저는 반대로.. 골절 수술한 쇄골 다 나으면 홍열님 피드에 운동 인증 올리고 싶습니다ㅜㅜ 점점.. 바지가.. 바지가.. 작아져요

Definitive a Set I will buy.

Yeah! I hope you will!! And I already ordered this set :D
Waiting waiting waiting again waiting now T_T

다음엔 또 뭘 만들어 낼까요 레고가 ^^

그 질문의 답이 무한하기 때문에 레고의 미래가 밝은게 아닐까요?
ㅎㅎ 레고 신상 소식은 늘 전세계인들을 셀레게 만들고 있으니까요! :D

달걀님 이런거 안 올리시면 안되나요?ㅋㅋㄱㄱ
와... 너무 취향 저격이라 할 말을 잃었습니다
프리뷰!도 괜찮네요 ㅎㅎㅎ

지르시죠!
이정도면 레고 마케팅 쪽에서 저 스카웃해가야하는 부분 아닌가요?ㅋㅋ
영어 공부 좀 해놔야겠습니다 '-'

진짜 영어로 포스팅하셔도 인기 있을 것 같아요!
우리에겐 네이버 파파고가 있습니다만...ㅋㅋ

사실 모든 포스팅을 영어로도 번역?영작?파파고? 해서 ㅋㅋ re포스팅 진행하고 있어용ㅎㅎ 첫번째 포스팅은 이미 영어로 올렸고, 두번째 포스팅도 작성중이에용!! 조언 감사합니다 @.@

어릴 때부터 레고를 자주 갖고놀았는데 이런 상품까지 있는 줄은 몰랐네요..
오오.. 병 속의 배 신박합니다!!
저도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도전해봐야겠어요! ㅎㅎㅎ

반갑습니다!! 신박하지용?? 투명 브릭으로 병을 만들 생각을 @.@
LEGO IDEAs'에 도전하시게 되면 알려주세요!! 제가 한표 추천해드릴게요 ㅋㅋ

와우 저도하나가지고싶습니당😄

제이제이님 ㅎㅎ 반가워용!! 이번건 안사시더라도 제가 다 만들고 리뷰 포스팅 하면 그 때 보러오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