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ego 프리뷰 / 신제품 소식 +_+ [Technic, Creator, Architecture]

in #kr-hobby6 years ago (edited)

김달걀 입니다 :D


이번 Lego 프리뷰엔 다양한 종류의
신제품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 Lego Technic 부가티 시론 - Bugatti chiron 42083



▲ 카운트 다운이 시작되었다. 앞으로 열흘하고 18시간.


신제품 소식 1순위는 단연 42083 부가티 시론 입니다. 두번째 이미지의 링크를 타고 가면 실시간으로 카운트 다운이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열흘하고 18시간 후인 6월 1일에 무려 Bugatti® 社의 대표와 Lego® 社의 대표가 Revealing 행사에 함께 서게 될 것입니다. 덴마크 레고의 본고장인 빌룬트 레고 하우스에서 런칭 행사가 예정되어 있고 유투브로 생중계 예정입니다. 6월 1일 9:00am (CET)에 관심있으신 분은 생중계를 보시는것도 좋겠네요 ^^

부가티 시론에 대해 더 궁금하신 분께서는 지난 리뷰 ■ Lego 프리뷰 / Lego Technic 42083 - Bugatti Chiron [부가티 시론]를 둘러보세요 : ) 저는 어떻게 해야 최대한 빠르게 이 친구를 손에 넣을지 궁리 중입니다. 아내가 6월에 시에틀 비행이 있는데 어떻게 말을 꺼내보지........



# Lego Creator 롤러코스터 - Roller Coaster 10261



▲ 초대형 제품이 나타났다. 무려 4124 개의 브릭으로 만들어진다.


두 번째 신제품도 6월 1일 공식 홈페이지공홈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레고 Creator 제품군이지만 롤러코스터 구동을 위한 설계가 되어 있으며 파워펑션으로 업그레이드하면 전동식으로 작동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미니피규어도 11개나 들어있고 롤러코스터라는 제품에 걸맞게 놀란 표정으로 돌릴 수 있는 Head로 되어 있습니다. 브릭수가 무려 4124개나 됩니다.

레고가 부유한 취미인게 사실 제품 가격이 비싸기 때문이 아니라 레고들을 들여놓을 큰 집이 필요하기 때문이라 하죠? ㅎㅎ 롤러코스터 10261은 브릭수에 걸맞게 499,000원의 고가의 제품이며, 완성한 크기가 가로 88cm, 세로 41cm, 높이 53cm 로 어마하게 크답니다. 저는 못 사겠어요...


AC_[20180522-000617].gif

▲ 이 움짤 하나로 더 이상의 설명은 필요 없다.




# Lego Architecture 만리장성21041 / 자유의 여신상 21042



▲ 양 강대국의 대표하는 상징적인 건물이 함께 출시됐다.


Lego Architecture 제품군은 처음 다루는거 같네요. 이 두 제품은 모두 6월이 아닌 올 해 하반기 출시 예정작입니다. 인터넷에 이미 많은 사진이 돌아 벌크여유 브릭로 복제를 시도하는 움직임도 있지만 Architecture 제품군을 모으는 분들은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녀석들입니다.

21041 만리장성이 Architecture로 출시된다는 소식이 있었을 때 그 이름이 나타내는 것처럼 조금 비싸더라도 길고 큼직하게 나올 거라 예상하는 분들이 많았지만 고작 550 브릭으로 구성된 79,900원의 작고 비싼(?) 제품입니다. 사진에서 보셧듯이 아쉬운 모습입니다.


▲ 더 가지고 놀고 싶으면 하나 더 사라 중국 갑부들이여.



심지어 이런 사진이 있더군요. 작아서 아쉬우면 여러개 사서 이어 붙여서 전시하고 노세요. 중국의 돈 많은 매니아들이 대량 구매해주길 기대하는 모양입니다. 개인적으로 두개 이은 모습보단 하나만 사서 전시해 두는게 예쁜것 같네요!


21042 자유의 여신상은 높이 44cm로 꽤 크면서 건출물을 디테일하게 잘 묘사한 모습입니다. 1,685 브릭수에 149,900원에 판매 예정으로 완성도, 가성비 훌륭한 제품입니다. 오각형 Plate brick으로 얼굴을 단순하게 표현했지만 어줍잖게 작은 공간에 이목구비를 나타내기보단 과감히 지워버린듯 합니다. 그래도 전시효과만큼은 역대급 레고 제품이라고 생각드네요.


▲ 모던한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여신상




오늘 Lego 프리뷰 글을 마무리하기 앞서 @skan님, @mimitravel님, @chipochipo님 세 분께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제 글에 누구보다도 관심있게 봐주시고 응원해주시고 주문까지 넣어주셔서요 ^^ ㅋㅋ





아 물론 고작 프리뷰이기에 세 분의 주문을 충족시키지 못해드린건 알고 있습니다. ㅋㅋ 다만 잊지 않고 있으니, 우선 프리뷰를 통해 간이라도 먼저 보시라고 사진 몇 장 가지고 왔습니다. 그리고 리뷰로 다시 인사드릴테니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ㅋㅋㅋ




지난 LEGO 포스팅

● Daily LEGO 리뷰

■ Daily LEGO / IRON MAN MK50 아이언맨 MK50 41604 - LDD Review
■ Daily LEGO / Hook Loader 42084 - LDD Review
■ Daily LEGO / Ocean Explorer 해양탐사선 31045 - LDD Review

● Lego 이야기

■ Lego 이야기 / 레고의 탄생 그리고 레고사의 DNA
■ Lego 이야기 / 해킹이 탄생시킨 레고 CAD 프로그램 LDD
■ Lego 리뷰 이야기 / 레고 살지 말지 고민되니? 그럼 여기서 대리만족하면 되지!

● Real Lego 리뷰 & 프리뷰

■ Lego 리뷰 / Lego Technic 42069 Extreme Adventure - [리뷰 Class 1]
■ Lego 리뷰 / Lego technic 42056 Porsche 911 GT3 RS - [리뷰 Class 1]
■ Lego 리뷰 / Lego technic 42056 Porsche 911 GT3 RS - [리뷰 Class 2]
■ Lego 프리뷰 / Lego Ideas' 21313 - Ship in a Bottle
■ Lego 리뷰 / Lego IDEAs' 21313 Ship in a Bottle - [리뷰 Class 1]
■ Lego 리뷰 / Lego IDEAs' 21313 Ship in a Bottle - [리뷰 Class 2]
■ Lego 프리뷰 / Lego Technic 42083 - Bugatti Chiron [부가티 시론]





댓글과 팔로우는 달걀이를 춤추게 합니다 :D


Sort:  

10261 롤러코스터는 좀 짱인 것 같아요. 회전목마에서 시작한 놀이공원 시리즈의 화룡점정이라고나 할까.

게다가 구동까지 된다는 건 많이 놀라워요. 여기 포함된 레일을 여러 세트 확장한 엄청난 창작품들이 쏟아지겠죠?

가격 빼면 전부 만족인데.... 항상 거기서 삐끗...

맞아요 홈페이지 보니까 신브릭들도 꽤 있는거 같던데 대형제품은 창작자들의 벌크력 상승에 효자 종목이죠 ㅋㅋ 브마님 제가 풀봇해드릴테니 만들어서 리뷰해주세용 ㅋㅋ

풀봇 믿고 미국에 주문 넣었습니다. 며칠 빠르게 받아서 리뷰하겠다고 ㅠㅠ 풀봇 가즈아~

(소곤)저도 미국에 주문 넣는 방법 좀...

6월 1일 국내에도 풀릴 거예요. 좀만 참으세요 ㅠㅠ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신상 정도는 어떻게.. 라고 생각하고 값을 보니 PG한대 값이군요 헐헐....

ㅋㅋ 손 맛이 어느 게 더 나을지.. 어려운 선택이겠네요 전시 용도에 맞게끔 필요하다면 여신상이 건담보다 나은 곳도 있겠죵??ㅋㅋ

사실은 롤러코스터가 갖고 싶.. ㅋㅋㅋㅋㅋ

운동기구부터 정리하셔서 공간 확보를 ㅋㅋ

운동기구는 지금이 최적화된 상태라 공간을 더 확보할 순 없고... ㅎ 지금 포토 스튜디오와 작업 공간을 마련하려고 가구를 이리저리 옮겨보는 상태예요 ㅎㅎ 아무래도 달걀님이나 키위님에 비해 제 포스팅 사진들이 너무 초라해 보여서 ㅎ

건담하다가 레고하려고 하면 가격에서 인지부조화가 일어나더군요;;

사실은 제가 가진 건담도 30만원 넘는 게 없는데... 레고는 정말 가격 보면 휴...

역으로 레고에 눈높이를 맞추면 다른 취미 가격대는 우스워집니다 ㅋㅋㅋㅋ 그러니까 레고부터 시작하시는 걸 강추합니다 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

아 갖고 싶...

뉴요커 부러워요 ㅠㅠ 6월 1일 버스 한 번 타고 믄핱은가서 부가티 바로 살 수 있잖아요....

저도 뉴요커 아니라 뉴요커 부러워요!

남가주도 미국이잖아요...ㅜㅠ 미쿡 레고샾

뉴요커는 @kiwifi님이 있죵

롤러코스터는 아들램이 좋아할거 같은데 공간 확보 필수네요 ㅠ

ㅋㅋ 네 거의 1미터이니.... 저도 엄두가 안나요 @brickmaster님처럼 전시공간이 따로 있으면 문제 없을텐데 ㅠㅠ

만들어서 제 작업실로 들고 오시면 됩니다 ㅎㅎㅎㅎ

ㅋㅋㅋ (철판) 가면 만들 수 있나요?

레고간지...쩐다..

간지라는 수식어가 좀 어울릴만한 제품들이네요 ㅋㅋ 미퐈님 하나 지르고 리뷰 고고!!

부가티 천으로 덮인거 멋집니다.
근데 정말 레고 취미이신분들은 집이 일단 커야할 것 같아요ㅎ

ㅋㅋ 가리면 원래 더 궁금한 법.. 얼른 천 치워버리고 싶어요 전 ㅜㅜㅜㅜ ㅋㅋ 저도 집에 전시용으론 아내님께서 3~4개 정도만 허용해주시는지라 만든 제품들 중 일부는 아쉽지만 분해해서 중고로 되팔고 새로 사고 그래용 ㅋㅋ

부가티 정말 얼른 보고 싶네요. 신차 나오는것 만큼이나 기대를 갖게 하다니 ㅋㅋ

롤러코스터는 그동안 봐왔던 레고랑은 궤를 달리하는 참신한 아이템이네요. 얘들이 정신 못차릴듯!

손맛 죽여주겠죠? ㅋㅋ 출시하고 공홈이나 마트에서 바로 구할 수 있으려나 모르겟어요ㅜㅜ 6월 중순에 와이프 따라 미국이라도 가야할까봐요 ㅋㅋ 집에 있는 것들이나 먼저 만들어야 말이라도 꺼내볼텐데... 만드시고 먼저 리뷰 올려주세용 +_+

레고에 빠져 살던 어린 시절이 생각나네요 ㅎㅎ
요즘 레고는 정말 퀄리티가 좋은 것 같아요.
자유의 여신상은 나도 탐이 나네

저도 한동안 잊고(참고) 살다가 직장 갖고 생각나서 보니 어릴 때와 다르게 고퀄이더라구요 ㅋㅋ그리고 이렇게 빠져 살아요.... ㅋㅋ

우리 늦동이가 갖고 있는 레고하고는 차원이 다르네요!!!ㅎㅎ
우리애가 보고 입이 쫘악 벌어지네요!!

저번에 부인 입장에서 쓰신 글 읽었던 기억이 나는데 ㅋㅋ
금슬이 좋으신가봅니당 늦둥이라니요 +_+
하나 선물해주세요!!

ㅎㅎㅎ 원래 전업 트레이더는 집에서 일을 해서... 그냥 와이프랑 시간도 남고... 하다보니 ㅋㅋㅋ . 트레이딩 끝나면 시간도 많고 ㅋㅋ
뭔말인지 아시쟎아요 ㅋㅋㅋ

이번 신제품은 만리장성 빼고는 모두 성공적이네여 ㅎㅎㅎ

ㅋㅋ 만리장성도 상당히 매력적이에요 가격이 비싸서 그렇지요 ㅜㅜ 회사 책상 한켠에 놓기 딱 좋은 사이즈 아닐까용?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7453.27
ETH 2928.75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