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ego 리뷰 / Lego technic 42056 Porsche 911 GT3 RS - [리뷰 Class 1]

in #kr6 years ago (edited)

김달걀입니다 :D

첫 번째 LEGO 리뷰를 들고 왔어요^^
리뷰에 앞선 포스팅에서 무슨 레고의 DNA니 리뷰를 어떻게 올리겠다느니 말이 많았다 싶으시죠?ㅠㅎㅎ 그래서 각설하고 바로 들어가겠습니다!!




첫 리뷰 주인공 Lego Technic 42056 - Porsche 911 GT3 RS

2016년 6월 1일 0시 0분에 출시한 제품으로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와 같은 위장테잎 된 모습을 인터넷 상에서 출시 전부터 보셨을 겁니다. 마치 자동차 제조사의 신차 출시되기 전 여러 기사에 일명 '스파이샷'이 실리듯 레고사의 귀여운(?) 퍼포먼스였습니다. 회사에서 주로 위장된 출시 전 차량을 테스트하는 저에겐 더욱 반가운 티저영상이었습니다.

출처 : Youtube-HobbymediaIT



출시 전부터 레고 팬들 사이에서 엄청난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제품입니다. 위장된 모습을 보고 어떤 색상으로 출시될 것인가에 대해서도 많은 논의가 오갔고, 짧은 티저 영상 속에서 변속기를 구현한 방법, 서스펜션의 색상, 신Brick이 어떤 것이 있을지 등 다양한 예측들을 하며 레고팬들은 출시날 만을 손꼽아 기다렸죠.

출처 : Brickinside-prideprice



마침내 출시일이 왔고 eurobrick, bricknara, youtube 리뷰 채널 등 국내외 다양한 곳에서 초기 개봉기들이 쏟아졌습니다. 그들처럼 발빠르게 출시일에 구입하지는 못했지만 당시 여자친구였던 와이프가 뉴욕 비행가서 미리생일선물로 나름 일찌감치 구해다줬었습니다 ^^

박스부터 다른 프리미엄 제품

레고 사보신 분들이라면 설레는 마음으로 박스를 뜯어 부으면 그 안에는 브릭들이 담긴 봉지들이 여러 개 떨어졌던 기억이 있으실 것입니다. 레고사는 프리미엄 혹은 플래그쉽 제품으로 주기적으로 힘을 실어 제품을 출시하곤 합니다. 42056 포르쉐 911 이 출시 되기 전에 독특한 박스 디자인과 레고팬이 디자인에 참여한 것으로 유명했던 한정판(2만대) 41999마저도 박스를 열면 브릭이 봉지들에 담겨있을 뿐이었죠.

출처 : Eurobricks



42056 포르쉐911 의 박스 구성은 럭셔리 그 자체였습니다. 구동 모터 카테고리가 포함되지도 않은 제품임에도 300USD 고가로 가격 책정이 되어 불만이 많던 팬들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녹인 부분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저 또한 박스를 여는 순간 기분이 좋아질 정도였으니까요!

AC_[20180204-192529].gif

출연 : 김달걀 와이프 손



뿐만 아니라 라인에서 박싱 작업 자체를 수작업으로 진행했다는 것을 고려하면 가격에 대해 이해를 조금은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출처 : youtube-promobricks




섹쉬할 수 밖에 없는 포르쉐

이제 완성 모습을 전체적으로 둘러봐야겠죠? 설명 없이 감상하실게요!

IMG_7921.jpg

IMG_7930.jpg

IMG_7935.jpg

마지막 사진은 Eurobricks에서 따왔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옆 모습인데 사진을 남기지 못했습니다 ^^; 지금은 다 분해하고 창작이나 개조 작업에 부품들이 쓰이고 있거든요!

42056 인스트럭션에 실린 실제 포르쉐 911과 함께 찍힌 샷을 마지막으로 사진 리뷰는 여기까지하고 제작과정을 담은 영상으로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D

Romantic Bricks Quick Lego REVIEW

- Lego technic 42056 Porsche 911 GT3 RS



(영상은 소리 키고 봐주세요^^)



10시간이 넘는 제작 과정을 60초짜리 영상으로 제작해보았습니다. 레고의 매력을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께 어떻게 하면 그 맛을 빠른 시간에 최대한 알려드릴 수 있을지.. 와이프와 고민해가며 만든 영상입니다. 그리고 저희는 Romantic bricks 라는 닉네임으로 취미 생활 공유를 위한 영상을 제작해 남기기로 했어요!^^
'동영상' 컨텐츠는 사실 여러분들이 그냥 넘기고 가시기 쉬운 형태라 걱정입니다. 이 글의 하이라이트인데 말입니다! 하지만 60초라면 여러분들이 이 콘텐츠를 보고 가시기에 부담없을 거라고 믿고 계속해볼까합니다!! (소리는 꼭 키고 봐주세요^^ㅋㅋ)


재미있게 보셨나요? Class1 에서는 가볍게 읽고 보고 가실 수 있는 형태로 리뷰를 작성합니다. 그리고 이 제품의 디테일한 부분을 더 알고 싶으신 분들은 Class2 리뷰를 기다려주세요!!

혹 Class1인데도 부담스럽고 복잡스레 느끼시는 부분 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용~~ 다음 리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과 팔로우는 달걀이를 춤추게 합니다 :D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D

존경합니다. 영문판, 한글판 둘다 봤는데... 한글판 보니 더 존경하게 되네욥~ ^^

헉 감사해요 ㅜㅠ
그런데 동시에 아 영작 실력은 엉망이구나 느끼셨죠?ㅋㅋㅋ 영어로는 하고싶은 말 다표현 못하겠더군요 ㅋㅋㅋ 요약본처럼 돼버렸어요 ㅋㅋ

제가 감히 어찌 영어 실력을 논하겠습니까? 한글판이 보기 편해서 이해가 더 잘되어서 그런 것이지요. ㅎㅎㅎ 레고라는 독보적인 컨텐츠 사랑합니다. ^^

Congratulations @kimeggg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아이들 레고 사주면 제가 더 신나서 맞춥니다 ^^

동영상은 어떻게 만드신건지 정말 신기하네요. 티비광고 같아요.
대단하신 분이네요. ^^

필리핀에 계시는군요! 당구공 사건은 피식 웃게 만들어주네용ㅋㅋ 아이들과 리뷰도 같이 보러 와주세요 :D

영상 놀랍습니다.
전 7,5살아이가 있어 애들용 레고의 창작품을 볼 수있을까했는데 이거는...장난아니네요ㅋㅋ

ㅋㅋ 저 영상 작업.. 열정 없이 불가능합니당ㅋㅋㅋ 작업과정 보고 친구들이 미x놈이라고 인정(?)해줬습니다ㅋㅋ 자주 놀러오세용 :D

우연히 구경하고 관심이 가던 제품이었는데, 성의있게 편집된 영상을 보니 대리만족이 되네요.
잘 봤습니다~!

반갑습니다!! 일요일 손탁님! 자주 놀러오시고 넒.얕.지식으로 재밌는 포스팅 올려주시면 달려가겠습니다 :D 일요일이 가고 있지만 이런 인연 덕에 기분이 좋으네요!!

감사합니다! 깔끔하게 잘 편집된 영상을 보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항상 금손 편집 기대하겠습니다^^

와 !! 마치 공장에서 조립되는 과정 .. 각도까지 신경 쓰셔서 정말 놀랐습니다 !! 이런 영상들이 너무 길어지면 지루해지기도 하는데, 1분이라는 시간이 딱 적당한 것 같습니다

2단계 상세 리뷰 때는 조금 더 천천히 감아서 과정을 조금이지만 자세히 볼 수 있도록 3분 이상의 영상으로 편집했어요 :) 그 제품이 궁금하신 분이라면 지루하지 않게 보실 수 있을거에욤!! 편안한 밤 되세요 :D

오, 저 포르쉐...너무...탐나네요...!!!!

ㅎㅎ 한 대 뽑으세요!! 출시가보다 조금 저렴해졌을거에용 :)
만드신다면!! 리뷰는 꼬옥!!

정말... 대단...저는 그냥 레고어린이 수준이네요...
우와.. 앞으로도 많은 영상 보러오겠습니다 총총

테크닉 제품이 원래 좀 복잡해 보이긴해요 ㅋㅋ 테크닉을 주로 만들긴 하지만 시스템 브릭 제품들도 종종 만들어서 올릴거에용!! :D

완전 기대 만발 입니다 !! 영상에 빠져서 보팅하는거 잊고 ㅠㅠ
다시 와서 보팅하고 갑니당 히히.

디테일이 살 아 있 네 ^^

꽤나 크거든요 전장이 57cm 전폭이 27cm 나 돼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