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 모음 - 열아홉 번째 이야기 -

in #kr-pen6 years ago


명언모음.png

명언 모음 열아홉 번째 이야기입니다~:)

요즘 와이프가 육아 스트레스로 우울증이 생겼다고 하네요 ㅠㅠ 원래 결혼 전부터 감정기복이 심하긴 했는데 ㅎㅎ;; 육아와 함께 감정기복까지 오니깐 저도 살짝 힘드네요 >< 계속 '참을 인' 자를 계속 세기며 마음을 비우고 있답니다 ㅎㅎ 오늘은 온전히 월드컵 16강을 볼 수 있을지... ㅋㅋ

오늘도 명언보시면서 자기 자신도 돌아보고 좋은 생각하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ㅎㅎ


어떠한 위험도 감수하지 않는다면, 더 큰 위험을 감수하게 될것이다.

-에리카종-


미래는 현재 우리가 무엇을 하는가에 달려있다.

-마하트마 간디-


당신은 움츠리기보다 활짝 피어나도록 만들어진 존재입니다.

-오프라 윈프리-


인생은 하나의 실험이다. 실험이 많아질수록 당신은 더 좋은 사람이 된다.

-에머슨-


가장 큰 영광은 한 번도 실패하지 않음이 아니라 실패할 때마다 다시 일어서는 데에 있다.

-공자-


이전 포스팅

명언 모음 - 첫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두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세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네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다섯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여섯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일곱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여덟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아홉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한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두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세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네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다섯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여섯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일곱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여덟 번째 이야기 -

Sort:  

WARNING! The comment below by @shovon51 leads to a known phishing site that could steal your account.
Do not open links from users you do not trust. Do not provide your private keys to any third party websites.

어디가 아프면 표가 나서 아픈가보다 하는데 산후우울증은 보이지않는 감정이 아픈것이라 옆에 있는 사람이 힘든거 같아요 그래도 잘 참고 신경써주셔야
후일이 편하십니다~

네 ㅎㅎ 좋은 조언 감사합니다 ㅎㅎ 열심히 참고 있답니다 :)

어떨 때는 인생이 매일 실험이고 연습만 하다가 끝나는 것 같아요. 한 번 더하면 잘 할텐데.

전 오히려 한 번 더해도 똑같을꺼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ㅎ 연습을 하고 계신다는건 이미 잘 살고 계신거라 생각듭니다 :)

좋은 글들이 참 많네요
팔로우 합니다!!

감사합니다~ 맞팔했어요~ 자주 뵈요~:)

인생은 하나의 실험이다. 실험이 많아질수록 당신은 더 좋은 사람이 된다.

개인적으로 가장 공감되는 글이네요 ㅎ

수 많은 실험의 연속인듯요 ㅎㅎ

짱짱맨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You received 13.61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6.30. Congrats!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일년의 하반기인 7월을 시작하기에 알맞은 명언들이네요

명언은 언제봐도 옳은 얘기긴하죠 ㅎㅎ 문제는 내가 이걸 언제부터 실천하냐인듯합니다 ><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25.97
ETH 3275.7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