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 모음 - 열 번째 이야기 -

in #kr6 years ago


명언모음.png

명언 모음 열 번째 이야기입니다~:)
2~3일에 한번씩 포스팅하다보니 벌써 열 번째가 되었네요.

총 50개의 명언들을 올리면서 제 삶이 조금은 명언과 같이 옳은 방향으로 변하고 있는지 한번 더 돌이켜보게 됩니다 ㅎㅎ

오늘 명언에서는 조지프 애디슨의 말이 개인적으로는 와닿네요.

끈기를 죽마고우로, 경험을 조언자로

오늘도 명언보시면서 자기 자신도 돌아보고 좋은 생각하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자신을 늘 개척해 가는 자세를 갖는 것이 이 인생을 최고로 여행하는 방법이다.

-니체-


인생에서 성공하려거든 끈기를 죽마고우로, 경험을 조언자로, 신중을 형님으로, 희망을 수호신을 삼아라!

-조지프 애디슨-


어진 사람은 난관의 극복을 제일 중요한 일로 생각하고, 성공 여부는 부차적인 것으로 본다.

-공자-


기회는 새와 같은 것, 날아가기 전에 꼭 잡아라.

-쉴러-


위험은 자신이 무엇을 하는지 모르는 데서 온다.

-워렌버핏-


### 이전 포스팅

명언 모음 - 첫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두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세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네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다섯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여섯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일곱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여덟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아홉 번째 이야기 -

Sort:  

월요일 풀보팅 이벤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제가 올린 링크가 페이아웃됐는데 최글에 보팅해주시고 감사합니다 :)

매번 좋은말 감사해여! "자신을 늘 개척해 가는 자세를 갖는 것이 이 인생을 최고로 여행하는 방법이다." 이번에는 이 문구를 꼽겠습니다. >< 인생을 여행이라고 표현한 부분이 넘 매력적이네요.

멋진 여행자가 되시길~:)

기회는 새와 같은 것, 날아가기 전에 꼭 잡아라.
마음속에 담아갑니다.
오늘도 좋은글 감사히 잘보고가요^^

감사합니다~ 꼭 기회를 잡는 하루되세요~:)

기회는 새와 같은 것, 날아가기 전에 꼭 잡아라.

기회를 계속 놓치는데 제발 좀 날아가지 말았으면 좋겠네요

주변을 둘러보면 새는 많답니다 ㅎㅎ 다음엔 꼭 기회를 잡으세요~:)

위험은 자신이 무엇을 하는지 모르는 데서 온다.
정말 공감가는 말이예요.
보팅 꾹~~~

맞습니다 저는 저 명언을 보면서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란 옛말이 생각나더군요 ㅎㅎ

좋은 명언이 많네요 ㅎㅎ

늘 명언을 보면서 배우게된답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mathete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어진 사람은 난관의 극복을 제일 중요한 일로 생각하고, 성공 여부는 부차적인 것으로 본다.

와우...제대로 마음에 와닿네요!!
성공이 중요한 것이 아닌....난관을 극복하는 그 자체로!!! 된것!!!!!

좋은 글 감솨합니다 :)

좋은 명언 감사합니다! 끈기는 죽마고우로.. !!!
팔로우하고 갑니다 > <

끈기있게 스팀잇하시길~:)

오늘의 명언중 버핏 형님의 말씀에 심각하게 공감되네요ㅠ

공감하신다는건 이미 하시는 일마다 잘 파악하면서 바른 길로 가고 계신다고 생각이드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25.97
ETH 3275.7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