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 모음 - 아홉 번째 이야기 -

in #kr6 years ago


명언모음.png

명언 모음 아홉 번째 이야기입니다~:)

오늘 명언에서는 울더스 헉슬리의 말이 개인적으로는 와닿네요.
사람들과 종종 예전 일들을 얘기할때 단순히 체험한 일과, 직접 대처해나가며 경험한 일은 다르다는걸 깨닿게 해줍니다.
앞으로도 좋은 경험들을 쌓아가고 싶네요 ㅎㅎ

오늘도 명언보시면서 자기 자신도 돌아보고 좋은 생각하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일은 시작할 때가 언제나 가장 좋다.

-파스칼-


기회는 작업복을 입고 찾아온 일감처럼 보여서 사람들 대부분이 이를 놓치고 만다.

-토머스 에디슨-


나의 감정에 따라 내 삶의 의미도, 세상의 모습도 달라진다.

-석가모니-


꿈을 꾸면 무언가 꿈틀거린다. 꿈틀꿈틀 꿈의 틀이 이뤄져간다.

-박노해-


경험은 우리에게 발생한 일이 아니라, 그 일에 대처하는 우리의 행동을 의미한다.

-울더스 헉슬리-


### 이전 포스팅

명언 모음 - 첫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두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세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네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다섯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여섯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일곱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여덟 번째 이야기 -

Sort:  

일은 시작할때가 정말 좋긴 하더군요 ㅎㅎ

이것이 명언이었군요

그만큼 굳헬로님이 긍정형이시라는거죠 ㅎㅎ

경험은 정말 일어난 일이 아니라 대처하는 행동이 맞는 것 같아요.

글쵸.. 피하려고 하지말고 대처하면서 경험을 쌓아야겠습니다 :)

잘 보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기회는 작업복을 입고 찾아온 일감처럼 보여서 사람들 대부분이 이를 놓치고 만다."
오늘은 이 명언이 확 와닿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명언 많이 부탁드려용 ^^

맞네요
늘 회사에서 일을 할당받으면 불평불만만했던 제 자신이 부끄럽네요 ><
늘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의 감정에 따라 내 삶의 의미도, 세상의 모습도 달라진다.
오늘도 명언 잘 보고 갑니다~!!

뿌듯함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잘보고갑니다. 보팅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54.08
ETH 3274.0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