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 모음 - 세 번째 이야기 -

in #kr6 years ago


명언모음.png

명언 모음 세 번째 이야기로 찾아왔습니다.

오늘 휴일은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낮에는 날씨가 좋았던거 같은데 지금은 비가 오고 있네요. 멀리 나가신 분들은 조심히 귀가하시고 휴일 마무리 잘 하세요~

오늘도 명언보시면서 교훈도 얻고 좋은 정보도 얻어가시길~:)


사람을 강하게 만드는 것은 사람이 하는 일이 아니라, 하고자 노력하는데 있다.

-헤밍웨이-


말하자마자 행동하는 사람, 그것이 가치있는 사람이다.

-엔니우스-


성숙하다는 것은 다가오는 위기를 피하지 않고 마주하는 것을 의미한다.

-프리츠쿤컬-


영원히 살 것 처럼 꿈꾸고, 오늘 죽을 것처럼 살아라.

-제임스딘-


인생에 있어서 최고의 행복은 우리가 사랑받고 있다는 확신이다.

-빅토르위고-


### 이전 포스팅

명언 모음 - 첫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두 번째 이야기 -

Sort:  

오!!! 명언모음도 하시는군요.><
좋은일 좋은글 항상 감사드려요!

감사합니다 ㅎㅎ 사실 제가 기록으로 남기고싶어서 시작하긴 했는데 관심이 많진 않네요 ㅎㅎㅎ;;;
핸드폰에 남겨뒀던 명언들 정리하는건데 꼭 핸드폰 바꾸면 기록들이 없어지다보니 스팀잇을 이용하게됐네요 ㅎㅎ

성숙하다는 것은 다가오는 위기를 피하지 않고 마주하는 것을 의미한다...공감되네요. 어른은 자신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지는 사람이죠!

정확하게 이해하셨네요! 이런 명언들은 늘 볼때마다 제 자신을 돌이켜보게되는거 같아서 좋답니다 ㅎㅎ

빅토르위고의 말이 가장 가슴에 와닫네요.
사랑받는 다는 확신! 제일 중요한것 같아요^^

글쵸
우리가 사랑받고 살고 있다는 확신만 있다면 인생을 최고로 행복하게 살 수 있다는건데... ㅎㅎ
이걸 들어도 깨닿기가 힘들죠 ><

@mathetes님도 어제 즐거운 휴일 보내셨길 바라며 곧 찾아올 금요일도 불태우시길 바랍니다. 보팅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이번 주도 화이팅하세요~:)

리스팀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프리츠쿤컬의 성숙하다는 것은 가가오는 위기를 피하지 않고 마주하는 것을 의미한다라는 문장이 와닿네요. 암호화폐 시장에서 보낸 시간들로 인해 이제 좀 성숙해졌나봅니다. 떡락이 오면 더 사고만 있으니 ㅠㅠㅠ

크... 저는 이 명언보면서 사회적으로 마주하는 것들에 대해서만 생각해봤는데,
이걸 코인시장에 빗대어 말씀하시니 더 확 와닿네요;;;;

명언 잘 보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연속 당첨인거 같은데 ㅎㅎ 감사합니다~:)

명언모음도 챙겨봐야겠네요~ 응원합니다!
[감사 풀보팅 인사 왔습니다~ 3/5]

풀봇감사합니다~ 응원에 힘입어 열심히 정리해나가야겠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76.80
ETH 3516.3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