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 모음 - 열여섯 번째 이야기 -

in #kr6 years ago


명언모음.png

명언 모음 열여섯 번째 이야기입니다~:)

어제는 친구를 만나서 놀다가 좀 늦게 집에 들어가게됐는데, 저희 딸이 자고 있더군요
요즘에는 거의 매일 일찍 퇴근해서 애기랑 놀다가 재워주고 그랬는데, 어제 하루 못하고 출근을 했더니, 계속 눈에 밟히네요 ><
오늘은 빨리 퇴근해서 딸과 놀고싶네요 ㅎㅎ
이게 부모의 마음인건지 하루하루 느끼고 배웁니다 :)

오늘도 명언보시면서 자기 자신도 돌아보고 좋은 생각하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ㅎㅎ


사람이 지혜가 부족해서 일에 실패하는 경우는 적다. 사람에게 늘 부족한 것은 성실이다.

-디즈레일리-


낙관주의는 성공으로 인도하는 믿음이다. 희망관 자신감이 없으면 아무것도 이루어질 수 없다.

-헬렌 켈러-


성공은 친구를 만들고, 역경은 친구를 시험한다.

-퍼블릴리어스 사이러스-


당신은 움츠리기보다 활짝 피어나도록 만들어진 존재입니다.

-오프라 윈프리-


모든 행복한 순간을 소중히 간직하라. 노후에 훌륭한 대비책이 된다.

-크리스토퍼 몰리-


이전 포스팅

명언 모음 - 첫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두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세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네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다섯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여섯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일곱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여덟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아홉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한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두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세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네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다섯 번째 이야기 -

Sort: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자기 자신을 돌아보고 갑니당^^

ㅎㅎ 감사합니다~:)

공감 가는 명언들이네요. ^^
명언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클리스토퍼 몰리 명언 적으면서 경아님이 생각났답니다 ㅎㅎ

모든 행복한 순간을 소중히 간직하라. 노후에 훌륭한 대비책이 된다.

늘 감사를 외치면서 모든 순간을 소중히 간직하실꺼 같아서요 :)

헙, 저를 생각해 주시다니요~ 정말 감사해요. ^^ 역시 따뜻한 스팀잇입니다. ^^!!!
정말 장난이 아니구요~ 세상 살아 보니 인생이 너무 짧은 거 같아요~ 그래서 정말 세상 열심히~ 부지런히~ 살고 있는데, 그런데도 뭔가 부족한 거 같고... 잠자는 시간을 쪼개서 독서를 더 열심히 해야 하나... 막 그래요. 대학 때나 20대 때 이렇게 하루하루 열심히 살았으면 지금쯤 성공했을 텐데 말이에요. ㅎㅎㅎ 웃프죠.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다'는 생각으로 살아요. ^^

모든행복한 순간을 간직하라..
요즘 스팀잇을 하면서 사진 찍으며 기록하는게 습관이 됐어요 스팀잇은 이 말과 너무 잘 어울리는 거 같습니다

사진이 순간을 간직하는 가장 좋은 수단 중 하나인거 같네요
나중에 그 사진과 기록들을 다시 볼때면 좋은 시간들이 새록새록 기억나면서 행복하실꺼 같아요 ㅎㅎ

좋은 말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벌써 열여섯번째라니!!!!!!
항상 좋은 말씀 감사드려요><

사람이 지혜가 부족해서 일에 실패하는 경우는 적다. 사람에게 늘 부족한 것은 성실이다.

-디즈레일리-

전 지혜도 부족하고 성실도 부족한데 큰일이로군요

큰일일꺼 머있나요 ㅎㅎ 지금부터 하나씩 성실을 채워나가시면 되죠~ ㅎㅎ

출근길에 읽으니 참 좋네요^ㅡ^

41_풀보팅받아랏!!!.gif

@mathetes님 스파업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아직 플랑크톤에 불과한 스팀파워지면 풀파워로 감사인사 남기고 갑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6544.71
ETH 3000.89
USDT 1.00
SBD 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