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 모음 - 일곱 번째 이야기 -

in #kr6 years ago


명언모음.png

벌써 명언 모음 일곱 번째 이야기까지 왔네요 ㅎㅎ
계속 관심 가져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첫번째 사이토히토리 명언이 제가 앞으로 살아가고싶은 방향성을 제시하는 명언 같네요 ㅎㅎ

오늘도 명언보시면서 교훈도 얻고 좋은 정보도 얻어가세요~:)


어떤 사업이 나를 위하고 남을 위하며 나아가 사회를 위하면 틀림없이 성공한다.

-사이토히토리-


우리는 오래살기 위해서가 아니라 옳게 살기 위해 노력해야한다.

-세네카-


웃음은 전염된다. 웃음은 감염된다. 이 둘은 당신의 건강에 좋다.

-윌리엄프라이-


사람 속에 들어 있다. 사람에서 시작된다. 다시 사람만이 희망이다.

-박노해-


시간이 해결해 준다는 말이 있지만, 실제로 일을 변화시켜야 하는 것은 바로 당신이다.

-앤디워홀-


### 이전 포스팅

명언 모음 - 첫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두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세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네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다섯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여섯 번째 이야기 -

Sort:  

웃음은 전염된다. 웃음은 감염된다. 이 둘은 당신의 건강에 좋다.

공감합니다!

웃음으로 본인과 주변이 건강해지는 하루되세요~:)

한번씩 의미를 고민해볼만한 명언이네요~
공유 감사드립니다!

저도 정리하면서 한번씩 더 보게되니 제 자신도 돌아보는 시간이 되더군요
좋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연애 할때도 오래 사귀기보다 예쁘게 사귀어라는 말처럼 인생도 오래살기보다 옳게 살아야 한다는 말! 공감하고 갑니다><

오늘 하루도 옳은 삶으로 행복한 날 되세요~:)

아침부터 좋은 글귀를 보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되세용

기분 좋게해드렸다니 제가 다 뿌듯하고 감사하네요
행복한 금요일되시고 좋은 주말 맞이하세요~:)

웃음은 전염된다. 웃음은 감염된다. 이 둘은 당신의 건강에 좋다.

웃고 삽시다~ ㅎㅎ

좋은 글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54.08
ETH 3274.0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