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 모음 - 열네 번째 이야기 -

in #kr6 years ago


명언모음.png

명언 모음 열네 번째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어김없이 육아를 하며 저희 딸과 주말을 즐기고 있는데요
와이프가 애기가 입냄새가 난다며 아구창을 걱정하네요 ㅠㅠ
병원을 가볼까하다가 입 안에는 별 이상이 없어보여서 가진않았는데 은근 걱정되긴하네요 ㅠㅠ
이게 부모의 마음인가봅니다..

오늘도 명언보시면서 자기 자신도 돌아보고 좋은 생각하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ㅎㅎ


괴로운 시련처럼 보이는 것이 뜻밖의 좋은 일일 때가 많다.

-오스카-


그릇이 차면 넘치고 사람이 자만하면 이지러진다.

-명심보감-


위대한 이들은 목적을 갖고, 그외의 사람들은 소원을 갖는다.

-워싱턴 어빙-


위기는 기회이며, 벼랑 끝에 선 자가 가장 강한 법이다.

-꿈꾸는 다락방-


세상에 좋고 나쁜 것은 없다. 다만 생각이 그렇게 만들뿐이다.

-세익스피어-


### 이전 포스팅

명언 모음 - 첫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두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세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네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다섯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여섯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일곱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여덟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아홉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한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두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세 번째 이야기 -

Sort:  

어후 걱정많으시겠어요....ㅠㅠ
별일아니길 바랄게요!!!! 힘!!!
항상 좋은말 공유해주셔서 감사드려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별일 아닐꺼라 생각하는데 와이프가 너무 걱정하니 마음에 은근 걸리네요 ><

명언 잘 읽어보았습니다.
좋은 글귀는 늘 가까이해야하는것 같습니다.
그런데 ‘꿈꾸는 다락방’은 어디/누구인가요? ^^;

ㅎㅎ 책입니다

그렇죠. 생각이 그렇게 만듭니다.
아이 빨리 괜찮아 져야 할텐데...

아이는 괜찮답니다
저희만 걱정할뿐 ㅎㅎ
감사합니다 :)

세상에 좋고 나쁜 것은 없다. 다만 생각이 그렇게 만들뿐이다.

-세익스피어-

오늘은 이 명언이 젤 맘에 와 닿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이 명언이 제일 많이 와닿았답니다.
늘 좋음 생각으로 좋은 세상 만들어가야죠 :)

아기가 몇살인가요..
이가 썩은건 아닐까요?

아 이제 100일 좀 넘어서 이는 아직 안났답니다 ㅎㅎ;;

위기는 기회이며, 벼랑 끝에 선 자가 가장 강한 법이다.
위기가 기회가 되기를!!
mathetes님 아가 괜찮기를 바랍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명언때는 좋은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

괴로운 시련처럼 보이는 것이 뜻밖의 좋은 일일 때가 많다.
이말 제게 필요한 말 같네요 ㅠ -ㅠ감사합니다 좋은글

최근에 힘든 일이 있으셨나봐요 ㅠㅠ 어떤 일이든 @dorothy.kim 님께는 좋은 경험으로 쌓일껍니다 :)

[이벤트] 24회 로또 보너스 번호 당첨자 발표합니다
https://steemit.com/kr/@cine/54fk3x-24

다음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무료풀보팅이벤트 9등당첨. 좋은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25.97
ETH 3275.7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