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 모음 - 열다섯 번째 이야기 -

in #kr6 years ago


명언모음.png

명언 모음 열다섯 번째 이야기입니다~:)

저번에 저희 딸 애기 입에 뭔가 난거 같아서 걱정하는 내용을 적어서 많은 분들께서 걱정해주셨는데, 다행이 어제 병원을 가보니 별거 아니라고 하네요 ㅎㅎ
입에 난게 혹시나 아구창인가해서 병원을 가봤는데, 애기들이 젖병을 빨고, 손을 빨고 하면서 나는 현상이고 아구창같은 질병은 아니라고 합니다.
와이프가 애기를 데리고 병원을 방문했는데, 오히려 소아과 선생님이 '첫째시군요. 전혀 문제없습니다~'라고 하셨다네요 ㅎㅎ
걱정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

오늘도 명언보시면서 자기 자신도 돌아보고 좋은 생각하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ㅎㅎ


실수를 기쁘게 받아들이고, 실수에서 배우고 실수로부터 달아나지 마라.

-하워드슐츠-


상처는 희망의 씨앗이 잘 자랄수 있는 기름진 토양이 되기도 합니다.

-오바마-


우리는 오래살기 위해서가 아니라 옳게살기 위해서 노력해야한다.

-세네카-


세상 모든 일은 여러분이 무엇을 생각하느냐에 따라 일어납니다.

-오프라 윈프리-


오랫동안 꿈을 그려온 사람은 마침내 그 꿈을 닮아 간다.

-알드레 말로-


이전 포스팅

명언 모음 - 첫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두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세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네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다섯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여섯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일곱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여덟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아홉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한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두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세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네 번째 이야기 -

Sort:  

특히 "상처는 희망의 씨앗이 잘 자랄수 있는 기름진 토양이 되기도 합니다."라는 글귀가 와닿습니다.
감사합니다. ^^

희망의 씨앗을 심어서 진귀한 열매까지 맺으시길~:)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좋은 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야구 이벤트 참가도 못하고 참 바쁘네요.
아이들 시험이라 일도 많고...^^
오늘은 꼭 참가 할께요.

감사합니다~ ㅎㅎ 바쁘신 가운데 월드컵 이벤트까지 운영하시고~ 계속 참여하며 응원하겠습니다~:)

옳게 살기위해 노력해야겠습니다.

옳게 사는게 당연한건데 쉽지않네요 >< 화이팅~:)

명언을 실천화 할수 있다면 멋지게 살수 있을텐데....ㅎㅎ

하나 둘씩 실천하시면 멋진 분이 되실껍니다~:)

"오랫동안 꿈을 그려온 사람은 마침내 꿈을 닮아 간다." 오늘은 이 명언이 와 닿네용 ^^ 공주님에게 별일 없어서 다행이에요~^^

따님 괜찮군요! 다행입니다!!^^
저도 오래살기위해서보다 옳게 살기위해 노력해야겠습니다.

이벤트 참가 감사합니다. 근데.. 그래도 오래 살고 싶은데... ^^;;; 그냥 그렇다구요. ㅎㅎㅎ

You received 7.5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6.19. Congrat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54.08
ETH 3274.0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