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 모음 - 다섯번째 이야기 -

in #kr6 years ago


명언모음.png

명언 모음 다섯번째 이야기로 찾아왔습니다.

저번 네번째 명언 모음 포스팅에는 최초로 무플을 달성했습니다~ ㅎㅎㅎ
보팅으로라도 응원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ㅎㅎ 오늘도 다섯번째 명언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브라이언 트레이시의 명언이 와닿네요.
매주 로또를 바라고 있는데, @toporo 님 같이 분석하면서 바래야할까요..? ㅎㅎ
(은근히 소환하기 ㅋㅋㅋ)

오늘도 명언보시면서 교훈도 얻고 좋은 정보도 얻어가시길~:)


용기있는 사람은 두려움을 느끼지 않는 사람이 아니라, 두려움을 정복하고 압도하여 뛰어넘은 사람이다.

-넬슨 만델리-


실패가 두려워 아무것도 시작하지 못한다면 사는데 두려워 숨쉬지 않는 것과 같다.

-반기문-


사전 준비를 철저히 하라. 무엇 하나 운에 맡겨서는 안된다.

-브라이언 트레이시-


순간을 지배하는 사람이 인생을 지배한다.

-에센바하-


역경에 처했다고 상심하지 말고, 성공했다고 지나친 기쁨에 휩쓸리지 말라.

-호라티우스-


### 이전 포스팅

명언 모음 - 첫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두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세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네 번째 이야기 -

Sort:  

예전 브라이언 트레이스 동영상을 정말 많이 봤었는데, 반갑습니다. 명언은 한번 보고, 음 좋은글이야~ 하고 끝나면 그냥 의미없는 텍스에 불과하지만, 그것을 음미하고 또 반복적으로 의식하게 된다면 좋은 길라잡이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잘읽었습니다. ^^

좋은 말씀까지 감사합니다~:)

맞아요!ㅋㅋ 음미해야되요!!
그래서 좋은글을 손에 익히도록 쓰는 것도 저만의 방법에요!!ㅋㅋ

21회 로또 보너스 번호 당첨자 발표합니다
https://steemit.com/kr/@cine/3p7ttb-21

앞으로도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즐건 주말보내세요:]

보팅파워를 나눠 드립니다!


마지막 호라티우스의 말이 가슴에와닿네요!

You received 10.9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5.26. Congrats!

5/27 포스팅 댓글로 홍보하고 보팅받자 참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명언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사전 준비를 철저히 하라. 무엇 하나 운에 맡겨서는 안된다.

-브라이언 트레이시-

오늘 어떤 강의를 하나 들었는데
성공은 진짜 사소한 것에서 오더군요..
성공하신 강연자가 그러더라고요.
시간 약속, 자기가 한 말, 그리고 작은 행동, 옷차림, 말투나 표정..
별거 아닌 것에서 성공이 사실 좌지우지 한다고.
근데 정말 맞는 말 같아요!
무엇하나 운에 맡기지말고, 정성을 들여 행동해야 함을 다시한번 알게됐어요.
내가 필요에 따라서 실리를 따져 행동하는 게 아니고,
내게 주어진 일이라면 진심으로 정성을 다해!!

역경에 처했다고 상심하지 말고, 성공했다고 지나친 기쁨에 휩쓸리지 말라.

-호라티우스-

전 이말도 되게 좋은 것 같아요.
평정심 참 중요해요. 저에게 딱! 필요한 말이기도하고!!

좋은 말 선정 감사해요!>_<무플이라니!! 제가 어서 가서 봐야겠네요!
아아..담에 기회가되면 저거를 또 캘리로 연습해봐야겠어요 ㅋㅋ

감사합니다
그러고보니 저런 명언을 캘리로 만들어도 좋겠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133.17
ETH 3480.3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