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 모음 - 여덟 번째 이야기 -

in #kr6 years ago


명언모음.png

명언 모음 여덟 번째 이야기로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저희 애기 100일이라 아침부터 정신없이 준비하고,
점심에 저희 부모님과 친척들모시고 100일 잔치(?)를 하고 잠깐 Break Time 이네요 ㅎㅎ
와이프랑 애기는 넉다운이되고 사실 저도 한숨 자려고 했으나 이렇게 스팀잇에 들어와있네요 ㅋㅋㅋ
저녁에는 처가 식구들모시고 한번 더 100일 잔치를 하러가기에 지금이라도 스팀잇해야죠 ㅋㅋㅋ

오늘도 명언보시면서 자기 자신도 돌아보고 좋은 생각하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열정을 상실한 사람은 노인과 같다.

-헨리 데이비드 소로-


성취와 성공을 구별하고, 항상 성취를 목적으로 삼고 성공은 잊어라.

-헬렌 헤이즈-


자신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보다 매일 조금씩 더 하라.

-로웰 토머스-


경쟁자는 인지의 대상이지 집중의 대상이 아니다.

-박용후-


아름다운 시작보다 아름다운 끝을 선택하라.

-그라시안-


### 이전 포스팅

명언 모음 - 첫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두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세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네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다섯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여섯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일곱 번째 이야기 -

Sort:  

금손
백일 축하드려요~~^^
무럭무럭 잘 자라길 바래요~

ㅎㅎ 금손
축하 감사합니다~ :)

백일 축하드려요~^^/ 저도 애기 백일 할 때가 있었는데 세월 참 빠르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힘들어도 행복하네요~:)

아기 백일 축하드립니다.
아직 갈길이 무척이나 머네요. 젊음이 부럽습니다.ㅋㅋ

아름다운 끝을 위해 살아갑니다.

축하 감사합니다~:)
하루하루 즐기면서 감사하며 살아가려고요 ㅎㅎ

백일 축하드립니다.

축하 감사합니다~:)

백일잔치! 아가에게 축하한다고 전해주십시요.

ㅎㅎ 감사합니다 어제부터 스팀잇에서 많은 축하를 받았는데 나중에 저희 애기한테 이 감사함을 전해주겠습니다 ㅎㅎ

하하하! 꼭 전해주십시요.

제가 은근 기다리는 명언시간이네용 ㅎ
오늘은 첫번째가 맘에 쏙 듭니다. ㅋ 열정을 상실한 사람은 노인과 같다~

감사합니다 응원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더욱 열심히 포스팅하게되네요 :)

일주일이 정말 금새 지나가버렸네요ㅎ

마지막 7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감사합니다~ 다음 당첨도 되길바라며 ㅎㅎ
주말 잘 마무리하세요~:)

You received 67.5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6.02. Congrats!

매일 조금씩 더. 오늘은 이 말이 와닿는데요? ^^

저는 와닿긴해도 지킬 자신은 없더군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54.08
ETH 3274.0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