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 모음 - 여섯 번째 이야기 -

in #kr6 years ago


명언모음.png

명언 모음 여섯 번째 이야기로 찾아왔습니다.

저의 무플 투정으로 다섯 번째 명언 모음에서는 몇몇 분께서 찾아주셨는데 감사합니다 ㅎㅎ
오늘도 명언을 정리해보면서 인생을 돌이켜봅시다~

오늘 명언 중에는 조조의 명언이 제일 마음에 와닿네요.
제가 워낙이나 계획성있고, 잘 준비하는 성격이 아니라서, 늘 문제들이 발생되는데
항상 문제가 발생될 때마다 그 문제가 왜 발생됐는지보다는 지금 이 문제를 어떤 방법으로 헤쳐나갈 수 있을까를 고민하거든요.
근데 때로 산을 만났을 때, 넘어가거나 돌아가는 것도 방법이긴하다는 생각도 드네요 ㅎㅎ

오늘도 명언보시면서 교훈도 얻고 좋은 정보도 얻어가시길~:)


성공은 확신하는 것이 성공의 첫 걸음이다.

-로버트 슐러-


산을 만나면 길을 열고 나가고, 물을 만나면 다리를 놓아 건넌다.

-조조-


마음의 준비만이라도 되어 있으면 모든 준비는 완료된 것이다.

-세익스피어-


행운은 마음의 준비가 있는 사람에게만 미소를 짓는다.

-파스퇴르-


큰 나무도 어린 가지에서 시작되고, 구층 탑도 작은 벽돌 한 장에서 시작되며, 천리 길도 한 걸음부터다. 자신의 생각에 주의하라.

-노자-


### 이전 포스팅

명언 모음 - 첫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두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세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네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다섯 번째 이야기 -

Sort:  

테스님 오늘도 좋은 명언들을 들고 오셨군요 ^^ 마지막 노자의 말씀이 가슴에 와 닿습니다. 작은것부터 시작하라~

맞습니다.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ㅎㅎ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파스퇴르 처럼 행운을 맞이 할 마음의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가즈~~ 앗

저도 방구리님의 기운은 받아서 로또 사러 가볼까요~ ㅎㅎ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잇은 진리다.

3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명언도 직접 남기고 가시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0837.81
ETH 2874.7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