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 모음 - 열여덟 번째 이야기 -

in #kr-pen6 years ago


명언모음.png

명언 모음 열여덟 번째 이야기입니다~:)

어제는 우리나라가 월드컵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인 독일과의 경기에 승리를 하면서 여기저기서 월드컵 얘기가 들리네요 ㅎㅎ
이번 월드컵에서 우리나라 선수들이 좋지 않은 평가가 들려서 듣기 불편했는데 오늘은 저도 덩달아 기분이 좋습니다.
우리나라가 2:0으로 독일을 이길 확율이 0:7으로 지는 확율보다 낮다는 기사를 많이 봤던거 같은데 역시 확율이 낮을뿐 가능은 했던거네요.
어제 경기가 저한테는 또 하나의 명언으로 와닿았답니다 :)

오늘도 명언보시면서 자기 자신도 돌아보고 좋은 생각하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ㅎㅎ


기회를 기다리는 사람이 되기 전에 기회를 잡을 실력을 갖춰야한다.

-안창호-


계획없는 목표는 한낱 꿈에 불과하다.

-생텍쥐베리-


멈추지 말고 한 가지 목표에 매진하라. 그것이 성공의 비결이다.

-안나 파블로바-


큰 희망이 큰 사람을 만든다.

-토마스 퓰러-


끝까지 견디는 자가 마침내 정복한다.

-페르시우스-


이전 포스팅

명언 모음 - 첫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두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세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네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다섯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여섯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일곱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여덟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아홉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한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두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세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네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다섯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여섯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일곱 번째 이야기 -

Sort:  

우리도 끝까지 견뎌 스팀잇을 정복해 보자구요~ ㅎㅎ

간만에 존버가 생각나네요 ㅎㅎ 정복 가즈아~

끝까지 버텨볼랍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끝까지 살아남는자가 능력자죠 ㅎㅎ
행복한 하루되세요~:)

고생 끝에 낙이 온다 ~~ ! 파이팅 ~~ !

화이팅~:)

끝까지 견디는 자가 마침내 정복한다.

ㅎㅎ 제발 좀 가즈아~

이 명언이 현재 스팀잇 상황에 딱 맞는 명언인가보네요 ㅎㅎ
다들 이 명언만 찾으시네요 ㅋㅋㅋ

큰 희망이 큰 사람을 만든다.
-토마스 퓰러-

저는 이 말도 좋아요!
사람인 인생의 크기는 내 머리 속부터 시작되는 것 아닐까요?
그러니까 희망을 크게~!

인생의 크기는 내 머리 속부터 시작되는 것

이게 명언인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54.08
ETH 3274.0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