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 모음 - 열세 번째 이야기 -

in #kr6 years ago


명언모음.png

명언 모음 열세 번째 이야기입니다~:)

월요일같은 목요일 잘 즐기고 계십니까 ㅎㅎ
일은 많지만 내일이 금요일이라는 생각에 마음만큼은 즐겁네요~
오늘은 니체의 명언처럼 기뻐할랍니다~:)

오늘도 명언보시면서 자기 자신도 돌아보고 좋은 생각하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ㅎㅎ


기뻐하라. 이 인생을 기뻐하라. 기뻐하고 즐겁게 살아라.

-니체-


행복의 원칙은 첫째 일을 잘 할 것, 둘째 사랑할 것 셋째 희망을 가질 것.

-칸트-


인생이란 자신을 찾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만드는 것이다.

-롤리 다스칼-


'때문에'라고 말하는 사람보다 '덕분에'라고 말한 사람이 성공한다.

-양광모-


신기한 말을 하는 것이 귀함이 아니라 실행함이 귀하다.

-이태백-


### 이전 포스팅

명언 모음 - 첫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두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세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네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다섯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여섯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일곱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여덟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아홉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한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두 번째 이야기 -

Sort:  

멋있어요!
제가 그때 캘리로그려보고 싶다고 했는데 끔뻑 했지 뭐에요 ㅋㅋㅋ
조만간 펜을 들어야 겠군요+ㅁ+

오 기대됩니다~:)

오늘은 저도 니체의 명언이 강력하게 땡깁니다!! ㅎ

기쁨가득한 주말되세요~:)

덕분에 라고 말하는 사람이 되야겠습니다^^
오늘도 명언 잘 보고, 느끼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kimwooseok 님 덕분에 뿌듯하네요 :)

이벤트 참가 감사합니다. 오늘도 덕분에 감사합니다.

잘보고갑니다. 보팅드려요.

잘보고갑니다. 보팅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54.08
ETH 3274.0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