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 모음 - 열두 번째 이야기 -

in #kr6 years ago


명언모음.png

명언 모음 열두 번째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와이프 친구가 집에 놀러왔다가 커피마시러 간다며 애기를 맡기고 갔는데요
분명 엄마가 있을 때는 잘 놀던 애기가 엄마가 나가자마자 돌변하네요 ㅠㅠ
엄청 울어서 겨우 안아서 흔들흔들하며 재우다가 팔이 너무 아퍼서 침대에 눞히면 바로깨고,
다시 안아서 재우다가 눞이면 바로깨고 짜증나면 엄청 소리치며 울다... 이걸 5번 반복했네요 ㅠㅠ
겨우 재우고 났더니 들어온 엄마... 둘이 짠거 같은 상황에 제가 당한듯한 느낌이네요 ㅎㅎ;;;

오늘도 명언보시면서 자기 자신도 돌아보고 좋은 생각하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ㅎㅎ


지극히 당연하다고 여기는 것도 예전에는 기적이었다.

-마야엔젤-


1cm의 노력은 1m가 되어서 돌아옵니다.

-사이토히토리-


실패는 낙담의 원인이 아니라 신선한 자극이다.

-사우전-


인생을 해롭게 하는 비애를 버리고, 명랑한 기질을 간직하라.

-세익스피어-


웃음은 강장제이고, 안정제이며, 진통제이다.

-찰리채플린-


### 이전 포스팅

명언 모음 - 첫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두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세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네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다섯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여섯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일곱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여덟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아홉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한 번째 이야기 -

Sort:  

웃음하면 (고) 황수관 박사님이 생각 나네요~ 웃음 전도사 !!

행복의 근원은 웃음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좋은글 감사요 ~~ ^^

내일도 웃으면서 행복한 하루 시작하세요~:)

육아는 정말 대단한일인것 같습니다..

엄마들이 대단하죠 ㅎ 전 이거 잠깐하고 후덜덜거리고 있으니 ><

제가 좋아하는 라이언 이네요.

저는 웃음은 강장제이고, 안정제이며, 진통제이다.

가장 좋은 글귀인거 같습니다. 가슴에 와땋네요.

ㅎㅎㅎ 라이언을 좋아하시는 군요
전 그냥 커피에 라이언 얼굴을 꾸며놓은게 신기해서 프로필 사진으로 결정했답니다 ㅎㅎ

오늘 하루도 웃으면서 시작하세요~:)

예전에 조카돌볼때 생각나네요ㅜ 한시간이 10시간 같았던..ㅠㅠ 아기돌보느라 고생하셨어요!! 자기전에 좋은글들 가득 채워갑니다!^^

ㅎㅎ 저도 조카들 많이 돌봐봤는데 제 자식은 또 다르네요 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지금 아무것도 아닌것이 이전에는 기적이었죠.
잘자고 잘다니고 잘먹는 저도... 전에는 엄마의 손이 없으면 하나도 못하던 시절이있었겠지요.
마야엔젤에게 멋진 말을 배웠습니다!

저도 그 명언이 제일 와닿았답니다~ 좋은 밤되세요~:)

You received 7.24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6.11. Congrats!

이벤트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cm의 노력은 1m가 되어서 돌아온다는 말이 좋네요. ^ㅡ^

오늘도 1cm 의 노력을 위해 화이팅입니다~:)

잘보고갑니다. 보팅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54.08
ETH 3274.0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