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 모음 - 열일곱 번째 이야기 -

in #kr6 years ago


명언모음.png

명언 모음 열일곱 번째 이야기입니다~:)

이제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서 그런지 오늘 갈증이 많이나고 덥네요 ㅠㅠ
예전에 정말 더위 먹었던 적이 있었거든요(웃픈)
열이 나는거 같은데 감기같지는 않고 혀바닥이 너무 뜨거워서 병원에 갔더니..
'화병' 이라네요.. 쉽게말해서 더위먹은거랍니다 ㅎ;;;
갑자기 옛 생각이 났는데 다들 더위 잘 나시길 바랍니다 ㅎㅎ

이번에 정리한 명언들에도 좋은 내용이 많은데, 전 맥스웰 몰츠 의 명언이 제일 와닿네요 :)
오늘도 명언보시면서 자기 자신도 돌아보고 좋은 생각하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ㅎㅎ


단 한번도 실수하지 않는 사람은 결코 새로운 일을 시도하지 않는다.

-아인슈타인-


근면은 빚을 갚지만, 절망은 그것을 증가시킨다.

-벤자민 플랭크린-


자신이 그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면 정말 그렇게 된다.

-버질-


극복할 장애와 성취할 목표가 없다면 우리는 인생에서 진정한 만족이나 행복을 찾을 수 없다.

-맥스웰 몰츠-


희망은 볼 수 없는 것을 보고, 만져질 수 없는 것을 느끼고, 불가능한 것을 이룬다.

-헬렌켈러-


이전 포스팅

명언 모음 - 첫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두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세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네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다섯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여섯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일곱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여덟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아홉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한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두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세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네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다섯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여섯 번째 이야기 -

Sort:  

헬렌켈러의 명언에 한 표 ㅎ

희망을 이루시는 하루 되시길~:)

이벤트 참가 감사합니다. 저도 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하고 그렇게 되기를 바랍니다. ^ㅡ^

할 수 있다고 생각하셨으니 정말 그렇게 될껍니다 :)

자신이 그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면 정말 그렇게 된다.

오늘 이 명언에 꽂혀서 갑니다 >.<

원하시는 일들 모두 이루시길 바래요~:)

왜 다 유명한 사람들은 말도 저렇게 멋있지? ^^
나도 멋있게 할 수 있는데, 문제는 실천이겠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그 생각을 못해봤는데 그러고보니 누구나 멋진 말은 할 수 있는게 맞네요 ㅎㅎ
그럼 명언은 그걸 실천한 유명한 사람들이 하는 멋진말? 로 정의가 되는건가요?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