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화 감상 목에 힘주고 보기 - 파블로 피카소

in #dclick6 years ago (edited)

머 외울 필요도 없이 한번 읽으면 언젠간 쑥 하고, 적시 적소에 나올,
내 지식이 되어 있는
팊!!!!!

오늘도 가볍게 머리 흔들며....
쓸쩍 읽어 봅시다.

역시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미술작가

피카소!!!!

파블로 피카소
2.jpg
아비뇽의 처녀들

오늘 볼 그림은 많이 봤다 봤어 !

1 ,<아비뇽의 처녀들>은 미술사 최초의 입체주의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지,
여기서 입체주의란 육면체(입체)를 평면에 펼쳐 놓아 보는시선에서 뒷면,좌,우,위,아래 까지 다 볼수있게 그려 놓은걸 말해.
피카소는 충격을 줄 목적으로 그렸데.
오!!!!
깜놀!!^^ ㅋㅋ

이 그림의 여성들은 사창가의 여자라고 알려져 있지.

(지인이 끄덕 거리고 있을때 카운터 한방!!!)

2,오른쪽 위 가면 쓴듯 검은 얼굴은 서부 아프리카 원주민 가면을 보고 착안해 그렸고,
이후 입체주의 초상화에 많이 영향을 줬지!
1.jpg

오늘도 당신의 지식에 놀란듯 바라보는 시선을 느끼며, 미소함 날려 주기!!!^^

글 아래 광고 클릭은 스티미언의 스팀센스인거 아시죠!
지난 시리즈 보기

1, 웨민준
2, 쟝사오강
3, 쩡판즈
4, 창리쥔


5, 자코메티
6, 리히텐슈타인
7, 마르크샤갈
8, 애니쉬카푸어
9, 요시토모
10, 백남준
11, 제프쿤스
12, 번외편
13, 프라다칼로
14, 바스키아
15, 데미안하스트
16, 몬드리안
17, 모딜리아니
18, 폴고갱
19, 에곤쉴레
20, 박수근
21, 에드가드가
22, 이중섭
23, 페르난도보테르
24, 에두아르마네
25, 살바도르달리
26, 앙리마티스
27, 클로드 오스카 모네
28, 구스타프클림튼
29, 에드바르뭉크
30, 장프랑수아밀레
31,마르크스샤갈
32, 호안미로
33,고흐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오랜만에 보게되는 피카소 그림입니다^^

그런가요? 그림을 자주 접하기 어려운 일상입니다.

피카소 그림이네요

네 피카소의 초기 입체파 작품 입니다.

충격을 주려고 했다니 목표달성했네 ㅋㅋ

Posted using Moitto

시원하게 목표 달성 한듯 합니다^^

피카소는 정말 특이하네요.

거장들은 남들과 다른 생각으로 살아 가나봐요
저도 학교 다닐때 남들과 모든걸 반대로 해봤는데... 힘들더라구요

역시 피카소 짱인듯^^
뭔가 있어 보임 ~~

뭔가가 크게 있는 분이라 ^^:
그림이 이상하다 한분도 있지만 피카소의 유소년과 청색시대 그림을 보면 헉 합니다^^

피카소 그림들은 너무 난해함!
설명을 들어도 그 정신세계를 이해하기가 좀 어렵네요.

옛날에 그림 이상하게 그리면 놀림삼아서 "야 완전 피카소네 피카소~" 그랬는데 나이들면서 그게 아니라는걸 조금은 알게되는것 같습니다. ㅎㅎ

피카소는 유년시절과 청색시대 그림을 보면 입이 떡! 합니다.
정말 천재 맞아요^^

그 당시엔 정말 충격적인 그림일수 있겠네요!! 잘 보고 갑니다~

지금은 워낙 너도 나도 다 이런식으로 그리니 안니데 그당시엔 온갖 비난과 충격을 받았겠죠^^:

피카소도 어지간히 노력을 많이 한 사람이더라고요. ^^
그림 연습량이 장난이 아니었다고 해요.
물론, 타고난 재능도 있었지만요.
'피카소처럼 생각하라'라는 책에서 봤어요. ㅎㅎ

그런가요?^^: 노력을 어지간히 안하면 대가가 되긴 어렵겠죠!

ㅎㅎ 또 지식지수 하나 올리고 갑니다.

지식 쌓게 해드릴수 있어 기쁘네요^^: 늘 감사 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3782.14
ETH 3146.1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