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화감상 목에 힘주고 보기 - 유쾌한 일러스트 작가-요시토모-​

in #kr6 years ago

점심 잘 드셨나요?...라고 묻기엔 밖에 나가는것조차 힘든 일이라

 점심을 대충 하신분도 있던지 아예 잠을 청하신 분도 있을까요? 

이 더위를 이기고 시원한 오후 보내기 바랍니다.     

 오늘의 목에 힘주고 아는척할 작품은!!!                                        

 이작가의   일러스트가 예술로 인정 받기 시작한 때가 언제 일까요?   

그런 철벽과 같은 미술판에서 일러스트로 대중들에게 다가온 요시토모 나라로 (여자분들이 좋아 하지요^^)   

여러분의 애인에게 콧대 세우고,   목에 힘줘 봅시다. 

                                             요시토모 나라        


                                               Be Happy   

이 그림을 보는 순간 당신의 여성 지인분은 미소를 발사 하며, 하트 눈을 보낼것이다.  

이건 당신에겐 기회 인것이다 !  

​1,작가가 어린 아이 캐릭터를 그리는 이유는 자신을 일깨웠던 첫 시기가 어린 시절이기 때문이라고 해.

 우리 내면에 두려움과 고독함 등의 복잡한 감정을 표현하고 있어. 

 (작가는 자신의 경험을 투영 하는경우가 많아요)

  2, 쓸쓸하거나 혼자 있을때 자신과 대화를 통해 그림을 그리는 것이

 작품세계의 출발점 이라고,작가는 말하고 있어.​  ​

Sort:  

정말 자주 본 풍의 일러스트인데 이 분이었군요!! 감사합니다ㅋㅋ

네^^ 잘 모르시는 분들은 그냥 팬시 품의 캐릭터라고 생각들 하시곤 하죠

많이 본 적있는 일러였는데 저런 배경이 있었다니 ㅠㅠ

그죠!!! 참 주위에 흖게 보이던 그림 있었다는거^^

요시모토 바나나 소설을 좋아하던 시절. 책표지로 처음 만나서 좋아하게된 요시모토 나라네요ㅎㅎ
동글동글 튀어나온 이마와 쌜퉁한 표정이 매력적 이지요

역시 여성분들한테 인기입니다^^

아~~ 예술문외한이라...
일러스트하면 요시모토 나라 그냥 나라 정도만 알고 갈게요...

^^: 나라만 기억하셔도 무방 하겠네요
즐거운 오후 금요일 보내세요

일러스트와 내용이 참 귀엽네요 ㅎㅎ

저도 저런 일러캐릭 하나 탄생 시켜야 할텐데^^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582.02
ETH 3289.90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