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ego 프리뷰 / 미리 레고 크리스마스♥ 〈신제품 소개〉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김달걀입니다 : ) 이틀 전 프리뷰 포스팅으로 신제품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더 소개해드리고 싶은 제품들도 있고 슬슬 길거리에서 느껴지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스티밋에 먼저 옮겨오고 싶었습니다. ^^ 올 여름이 무척 더웠던 것만큼 겨울엔 많이 추울거라고 하는데, 스티밋 안에서라도 따뜻한 겨울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연말에 암호화폐 시장이 다시 활기차지면 추위따윈 느껴지진 않겠죠?^^




   Lego BRICK HEADZ   40274    Mr. and Mrs. Claus


▲ 싼타 형님이 유부남이었다?!
19.99 USD / 341 Pieces


지난 주 레고 브릭헤즈 제품군에서 처음으로(?) 크리스마스 시즌 세트가 출시됐습니다. Seasonal 제품인만큼 브릭헤즈가 서있는 타일에 특별히 프린팅이 되어 있습니다. `아래 Brothers-bricks 이미지 참고' 전형적인 크리스마스 색감의 브릭들로 케릭터뿐 아니라 주변 소품까지 표현해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제품입니다. 특히 우체통과 트리 그리고 산타행님 왼손의 주머니까지 잘 어울리고 귀엽네요! 또, 흰색 꽃모양 1x1 브릭으로 싼타 누님의 앞치마를 표현한 것도 재밌습니다. 개인적으로 시즈널 브릭헤즈 제품 중 최고라고 생각됩니다만 어떤 리뷰에서는 매번 브릭헤즈에서 볼 수 있는 독특한 아이디어와 기발한 색상 조합이 보이지 않아 아쉽다는 평도 있더군요!




   Lego Seasonal   40292   Christmas Gift Box


▲ 중국의 LEGO Store 전단지에 공개되버린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브릭의 갯수나 가격 등 아직 자세한 정보는 없습니다만 상자 속까지 제대로 한 이미지에 노출이 돼버린 제품입니다. 그리고 마침 전단지가 달력형태라 11/23 출시된다는 정보는 노출됐네요. 그리고 4,500 개 한정판이라는 문구가 있다고 하는데, 중국 내에서만 해당되는 숫자인지 전 세계 4,500개만 찍는다는 건지 확실치 않지만 그렇게 소수만 찍어내는게 더 손해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상자 안에는 따뜻한 벽난로와 크리스마스 트리가 장식된 실내 공간이 선물로(?) 들어가 있네요. 잠깐 보기에 브릭헤즈 Mr. and Mrs. Claus 에 나온 머그컵+탁자, 크리스마스 트리 표현도, 스케일도 비슷해서 두 제품을 활용한 MOD 작품을 만들기 좋아보입니다.





   Lego IDEAS'   21315    Pop-Up Book



2018년 하반기 LEGO IDEAS' 우승작이 선정됐습니다. Lego IDEAS' 시리즈는 팬들이 출품한 제품을 투표를 거쳐 실제 제품으로 출시해주는 시리즈 입니다. 이 레고 프리뷰 시리즈의 첫 글이었던 2월 〈21313 병속의 배〉 프리뷰를 보시면 IDEAS' 제품이 어떻게 탄생하는지 보실 수 있습니다 ^^ 아래 이미지 클릭하면 넘어가요!



2018 하반기 우승작도 늘 그렇듯이 쟁쟁한 경쟁자들을 물리치고 선정됐습니다. 개인적으론 저 빨간 자동차나 디테일이 살아있는 건물 제품들이 더 끌리지만 레고사에서는 독특한 아이디어가 들어간 작품에 점수를 더 주나 봅니다.



Grant Davis 와 Jason Allemann 이라는 레고 팬이 출품한 작품의 형태는 위와 같이 조금 엉성한 느낌이 있습니다만, 3D 이야기 책처럼 접고 필 수 있다는 점이 기발합니다. 레고사에서도 디자인 자체가 조금 엉성하다고 느꼈는지 컨셉만 차용하고 대대적으로 뜯어고쳐서 제품으로 출시한 듯 합니다. 심지어 한 제품에 두 가지 이야기를 담아냈습니다. 동화 〈제크와 콩나물〉, 〈늑대와 빨간모자〉 를 번갈아 가며 펼쳐볼 수 있습니다. 책꽂이에 책이 채워지는 속도가 느려지고 있는 전자책 시대에 반가운 제품이 나온것 같습니다 ^^ 크리스마스 배경의 제품은 아니지만 크리스마스 선물로 추천하고 싶었고 크리스마스날 동심으로 빠져들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아 가져왔습니다.

구매 뽐뿌 오시라고 사진 투척하며 마무리 짓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지난 LEGO 포스팅

● 김달걀의 레고공방

■ 레고공방 / LDD 세종대왕 브릭헤즈 [창작완료] | 한글날 기념
■ 레고공방 / LDD 세종대왕 브릭헤즈 [창작 中] | 한글날 기념


● Daily LEGO 리뷰

■ Daily LEGO / Mini VW T1 Camper Van 40079 - LDD Review
■ Daily LEGO / Hulk Buster Smash-Up 76104 - LDD Review
■ Daily LEGO / Hulk Buster Smash 76031 - LDD Review
■ Daily LEGO / Daredevil Stunt Plane 스턴트비행기 31076 - LDD Review
■ Daily LEGO / IRON MAN MK50 아이언맨 MK50 41604 - LDD Review
■ Daily LEGO / Hook Loader 42084 - LDD Review
■ Daily LEGO / Ocean Explorer 해양탐사선 31045 - LDD Review


● Lego 이야기

■ Lego 이야기 / 레고 창작의 세계 구경하기 < 해창입문 > [1편]
■ Lego 이야기 / 레고 테크닉의 심장 PowerFunction - 변화의 물결 < Powered UP > [3탄]
■ Lego 이야기 / 레고 테크닉의 심장 PowerFunction - History & Components [2탄]
■ Lego 이야기 / LEGO built a full-sized Bugatti Chiron - 공개!!
■ Lego 이야기 / LEGO built THE IMPOSSIBLE.  [D-day]
■ Lego 이야기 / 레고 테크닉의 심장 PowerFunction - The Beginning
■ Lego 이야기 / 레고의 탄생 그리고 레고사의 DNA
■ Lego 이야기 / 해킹이 탄생시킨 레고 CAD 프로그램 LDD
■ Lego 리뷰 이야기 / 레고 살지 말지 고민되니? 그럼 여기서 대리만족하면 되지!


● Real Lego 리뷰 & 프리뷰

■ Lego 프리뷰 / 레고 소식 이모저모♥
■ Lego 특집 리뷰 / Lego Technic 42083 Bugatti Chiron - Part 2
■ Lego 특집 리뷰 / Lego Technic 42083 Bugatti Chiron - Part 1
■ Lego 리뷰 / Lego Technic 42069 Extreme Adventure - [리뷰 Class 1]
■ Lego 리뷰 / Lego technic 42056 Porsche 911 GT3 RS - [리뷰 Class 1]
■ Lego 리뷰 / Lego technic 42056 Porsche 911 GT3 RS - [리뷰 Class 2]
■ Lego 프리뷰 / Lego Ideas' 21313 - Ship in a Bottle
■ Lego 리뷰 / Lego IDEAs' 21313 Ship in a Bottle - [리뷰 Class 1]
■ Lego 리뷰 / Lego IDEAs' 21313 Ship in a Bottle - [리뷰 Class 2]
■ Lego 프리뷰 / Lego Technic 42083 - Bugatti Chiron [부가티 시론]
■ Lego 프리뷰 / 신제품 소식 +_+ [Technic, Creator, Architecture]
■ Lego 프리뷰 / 신제품 소식 ♥ - Technic 2018 가을 Sets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이벤트] 저자 보상(SBD+STEEM) 100% WINNER GET #213

안녕하세요 디오자(@soohyeongk) 입니다. 저자 보상 100%를 단 한 분에게 몰아드리...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으아아앙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아ㅏㅏㅏ

누구지
누가 나보다 빠르게 보팅을...
구경가야지 누군지...ㅋㅋㅋㅋ
포스팅은 하나도 없으시고 댓글도 별로 없으시고...
오로지 보팅만 하고 다니시는 분이시네...
친해지고 싶다...ㅋㅋㅋㅋ

선댓글 후읽기 신공이야 형아 ㅋㅋㅋ

ㅋㅋㅋㅋ 그 분의 정체를 알려고 하지 말라!!
실제로도 뵌적이 있지 ㅋㅋ 가게에 크리스마스 장식 슬슬 해야겠네?

볼때마다 신기방기!

오이오이형도 볼때마다 싱기방기!

하나같이 완전 귀욥네요.ㅋㅋ

ㅎㅎ 그쵸? 동심에 빠져들게 하는 녀석들입니다 +_+

크리스마스 선물상자 너무 좋네요 ㅎㅎㅎ
팝업북도 좋고요~

레고는 나날이 발전하면서 너무 비쏴요 ㅎㅎㅎ

ㅋㅋㅋ 그래서 이런 정도의 제품들은 선물용으로 참 좋은거 같아요~ 싸지도 그렇다고 너무 비싸서 부담스러워하지고 않을테니+_+

진정한 레고 덕후!!! ㅋㅋㅋㅋㅋ

ㅋㅋ 인스타로 여기저기 팔로우 하다보니 신제품 소식을 미리 잘 주워듣고 있습니당 ㅋㅋ

저도 관심있는 소식은 인스타로 접하고 있습니다 ㅎㅎ

li-li님이 kimeggg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i-li님의 세계시민들의 도시보고서 # 9 / 181023

...hunter 1 kimegggg/sub> 1 travele...

산타 겁나귀엽네요 ㅋㅋㅋㅋㅋ 특히 눈이 초롱초롱

우앙 완전 귀엽다앙~~~~~~~~~~~~~ 🎄🎄🎄

디클릭타고 왔습니다:]
레고가 이제 정말 고퀄~ 럭셔리하네요ㅎ
오늘도 디클릭!

감사합니다 ^^
요정도는 고퀄도 아니죠! ㅎㅎ귀여운 시리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