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도 돌아보면 특별한 날들

in #kr6 years ago (edited)

도담랄라3.jpg

  • @twohs님께서 그려주신 대문입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려요^_^

안녕하세요.
소소한 일상에서 즐거움을 찾고 싶은 둥이 엄마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사진을 좀 정리할까 하고...클라우드를 열었는데요.
열자마자 조금 당황스러웠어요.
이걸 어디에서 부터 어떻게 해야 할지..하;;

한 번씩 사진을 정리하느라 며칠을 보내면서

다음부터는 매일매일 삭제할 거 하고, 저장할 거 외장하드로 옮겨야지!

하는데...또 이렇게 몇 달이 흘렀네요..

모두 제 탓이죠...ㅎㅎㅎ 그래서 그냥 사진 정리는 포기!(응? 언제 하려고...;;)

제가 찍은 일상을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_^


20180517_080930.jpg

제가 좋아하는 채널이예요
클래식 음악 뿐 아니라 오페라, 국악, 합창 등등 다양한 공연이 24시간 펼쳐진답니다!

종일 틀어 놓아도 전혀 싫지 않은 그런 채널이지요!

수많은 연주자들의 연주를...물론 직접 가서 보고 듣고 느끼는 게 가장 좋겠지만
저는 그럴 수 없으니...이 채널을 많이 많이 좋아해요

하지만 둥이들은...제가 이 채널을 틀면

20180515_122906.jpg

반항을 시작합니다!

어린이 채널을 내 놓아라!!

하지만 2호 랄라에게 미디어 시청 금지 처방이 내려졌었죠...

묵묵히 제 할 일을 합니다.
(아!! 이 채널을 틀면 둥이들이 관심을 갖지 않기 때문에 그냥 틀어두는 것이예요!)

그러다 도저히 견딜 수 없어지면!!

나가야죠 뭐..ㅎㅎ

20180518_180837.jpg

흐린 날입니다. 며칠째 내리던 비가 가까스로 그쳤는데..
구름은 아무래도 아쉬운 가 봐요...

20180518_164429.jpg

좋아하는 언덕길을 낑낑 거리며 올라가면...

야호! 내리막!!

나무 냄새, 풀냄새, 흙냄새...오늘은 비온 뒤 습습한 냄새까지 정말 폐가 행복한 느낌입니다.

숨은 이렇게 쉬어야 하는 거죠!

20180518_174731.jpg

나팔꽃이 연일 내리는 비에 조금 지쳤는지...꾸벅 꾸벅 졸고 있네요 ㅎㅎ

20180518_174718.jpg

한 번 그 향을 맡으면 절대 잊을 수 없는 매력적인 향기의 주인공 찔레꽃입니다.
저도 아주 오래 전 이 꽃의 향을 맡은 이후 두고 두고 생각이 나요
(그런데..초점 무엇? ㅠㅠㅠ)

초점아, 너 왜 거기에 가 있니? 돌아와!!

20180518_160104.jpg

옹기종기 모여 있는 이름 모를 들꽃이 예뻐서...찍어 봅니다.

20180518_174353.jpg

바람에 이리저리 흔들리는 풀도 서운하지 말라고 담아 주고요..

특별히 동영상도 찍어 줍니다.
매우 짧으니 한 번 보아주세요!
이웃님들과 함께 보고 싶어 6초 안에 사랑을 듬뿍 담았답니다!!

핸드폰으로 볼 때랑 화질이 조금 차이 나지만...그래도 괜찮지요? ^^

오류가 나는지 재생이 안 되네요...ㅠㅠ
처음 유튜브도 해보았는데...넘 슬퍼요..

바람이 조금 서늘하고, 점심을 거른 뒤라 배가 고파...
갑자기 라면이 등장했습니다.

20180518_171635.jpg

정말 상상 이상 너무 맛있네요
친정엄마도 저도 편의점에서 라면을 먹어 본 건 처음인데...

이런 기분, 이런 맛이었구나..

매일 사먹고 싶을 것 같아요... ㅎㅎ

너무나 즐거운 산책을 마치고 2시간 30분 만에 집에 돌아왔어요

이제 저녁 먹고, 씻고, 자면 끝!!!

그런데...

20180518_224937.jpg

또 나가자고 드러눕고 있네요...

아~예뻐 예뻐~!!(이 악물..;;)

차 타고 30분 좁은 동네를 뱅글뱅글 돌고 나서야 하루가 마무리되었습니다.


휴~!!

매일 매일 똑같은 일상이지만 지나고 보면 특별한 날들이죠
아주 오랜 시간이 흐른 뒤 오늘의 사진을 펼쳐 보게 된다면...어떤 기분이 들까요

보아 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오늘의 기록을 마칩니다!

18년 5월 18일

Sort:  

ㅎㅎㅎ 훗날에 보면 그랬었지라면서 아이들 많이 컸구나 생각하실거 같아요! ㅎㅎㅎ
제동생이 중학교 3학년인데 무섭습니다.....
예전 사진보면 귀여운데 점점 반항기가 ㅜㅜ

중3...중2보다 더 무섭나요? 흑...
점점 그렇게 되다니요;;
나중에 보면 참 그리울 것 같은 순간들입니다!!

맞아요. 매일매일이 특별하고 감사한 날입니다. ㅎㅎㅎ 어릴 때는 왜 그걸 몰랐는지 모르겠어요.

그래서 어린이입니다^-^
그래서 더 소중한 시절이고요!

헉. 그러면 얼마전까지만 해도 어린이 였다는 ㅎㅎㅎ 하긴듣고보니깐 어린 시절 추억이 소중하긴 하네요.

싱긋 웃으며 글을 읽었습니다. 여러 장면들이 우리집과 오버랩되어서 펼쳐지네요.^^

사진은 찍는 것보다 정리하는 게 더 힘든 일인 거 같아요. 수백기가의 사진들을 어떻게 정리해야 할지... 그럼에도 아이들을 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진을 찍게 되니... 허허허 찍은 사진 다시 보고 정리하려면 살아온 날만큼 더 필요할지도 모르겠단 생각을 해봐요 ㅎㅎ

'이 악물' 에 깊음 공감(빡침)을 느끼고 갑니다.^^ 여전히 행복해 내고 계시어 감사합니다^^

살아온 날만큼 더...ㅎㅎ
매우 공감합니다..;;;
둥이들 세돌이 지나니 어떤 모습일지 궁금해요
희망을 갖고 싶습니다 재돌님
제발 꿈의 세 돌이 찾아왔다고 말씀해주세요..ㅎㅎ

세 돌 이전보다는 '사람'같습니다.^^
말도 더 잘 하고요. 개인적으로는 빡침을 느끼는 순간이 많이 줄은 거 같아요.
이전엔 내가 이러다 아이를 죽이겠구나 싶은 적도 있었는데요.
조금 더 크면 더 나아지겠지라는 희망이 생겼달까 그렇습니다.
물론 하루 종일 보고 있는 사람 입장에서는 다른 의견이 생길지도 모르겠지만요.
여튼 희망을 가지세요!

마지막 말씀 너무 동감돼요. 지나고 나면 뭐든 소중하고 특별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대문도 둥이도 너무너무 귀여워요^^

어제는 외출해서 밥도 못 먹고 둥이만 쫓아다니기 바빴는데
오늘 생각해보니 넘 재미있는 하루였다는 생각이 들어요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소소하고 행복한 일상이네요. 근데, 편의점에서 컵라면 진짜 처음드셔보셨어요?? (제가 먹은 편의점 컵라면은..음..빈통으로 건물도 쌓을 수 있는 그런..음;;;)

편의점 컵라면 신세계의 맛이더라고요!
이걸 왜 이제야 먹어봤을까요ㅎㅎ
엄마랑 저랑 우와~~!!!!!
이러면서 막 먹고요ㅎㅎ 다음엔 다른 것도 사먹어 보자고 얘기했어요^-^;

우리둥이들은 할일을 했을뿐이고~ ㅋㅋㅋ
아이들 휴지같은걸로 놀면서 손 많이 쓰면 좋데요~ 똑똑해지려고 그러나 봄~^^

그나저나 사진 못찍으시는건 저랑 똑같군요 후후

파치아모님 말씀도 예쁘게 해주시고~^-^
그런데 마지막 줄...흠...
^-^;;;

동변상련을 같이 느끼자는 의미에서... 토닥토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은 둥이들을 아빠한테 양보하세요 ^^

양보하고 실컷 나갔다왔지요 밤 12시까지요ㅎㅎ
일요일은 가족과 함께 했고요
하루님도 주말 잘 보내셨죠?!
이번주도 즐겁게 화이팅!

아이 땡깡 표정이 참 리얼.....
자연 근처에 사시네요..

ㅎㅎ 저 사진 찍어놓고 혼자 막 킥킥대고 웃었어요
이담에 놀릴거리 하나 저장~~막 이러면서요ㅎㅎㅎ

아하하하 마지막 사진 너무 귀엽습니다. 어쩜 저렇게 이쁠까...ㅋㅋㅋㅋㅋ
잘 밤에 삼촌 잇몸 만개합니다~~ㅋ
카메라가 좀 아픈 것 아닌가 싶은데요?! 어떻게 초점이 저렇게 이상하게 나갈 수 있는지...
그나저나... 디엘님에게 아름다운 음악을 들려주는 TV는... 둥이들 때문인가요?! 감옥에 갔군요... 징역살이...

ㅎㅎㅎ 길마님 댓글 읽고 막 뭔가 반박하고 싶은데
카메라가 아니라 실은 타이밍 맞춰 셔터 못 누르는 제 탓 맞는 것 같고요..ㅎㅎ
티비는 징역살이 꽤 오래했어요 불짱..ㅠㅠ
근데 요즘 저 울타리 너머로 테러 당하는 중이랍니다
곧 이별하게 될지도 모르겠어요..ㅎㅎ
예쁘게 봐줘서 고마워요 길마삼촌

잘못올린 유투브 영상마져 느낌있네요 ^^
매일매일 같은것 같아도~ 이렇게 일일히 기록하면 뭔가 다른점을 발견하고 감사하게 될것 같아요 ^^
힘내시고~ 주말도 화이팅!!

차차님 영상은 유튜브에서는 잘 나오던데 왜 이런지 모르겠어요...
그래도 차차님께서 느낌있게 봐주시니 좋아요ㅎㅎ
차차님 이번주도 힘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651.16
ETH 2369.36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