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식체 특강] 5회 나도 초딩과 대화 할 수있다(실전편)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은 급식체 특강 5탄입니다.

오늘은 실전편입니다.

4탄까지 정주행 해왔다면 급식체가 해석되는 놀라운 일이 벌어집니다
(아마도요....)


급식체를 배워보자!

실전편


(출처 - 인터넷 캡쳐)


자 이제 해석해보자...

그러니까..... 잘리고 싶다.... 회사를 그만두겠.....

그만하자


이제는 실전이다! 아이들과 대화를 해보자


앙~ 스팀띠! 보팅해주면 에바쎄바쌈바디바 트위스트를 추면서 앙~기모띠! 하는각 인정? 어 인정
지나가는 빠바로티 아저씨도 인정?


전연령이 소통하는 그날까지 이특강은 계속 됩니다


급식체 특강

[급식체 특강] 1회 나도 초딩과 대화 할 수있다(초성편)
[급식체 특강] 2회 나도 초딩과 대화 할 수있다(빈출어휘편)
[급식체 특강] 3회 나도 초딩과 대화 할 수있다(빈출어휘편2)
[급식체 특강] 4회 나도 초딩과 대화 할 수있다(응용편)

줌마체 특강

[줌마체 특강] 1회 줌마체로 글씨를 이쁘게 꾸며보자

아재체 특강

[아재어 특강] 1회 초기아재체를 배워보자
[아재어 특강] 2회 아재체를 배워보자
[아재어 특강] 3회 아재개그를 배워보자

신조어 특강

[신조어 특강] 1회 신조어를 배워 신세대가 되어보자
[신조어 특강] 2회 신조어를 배워 신세대가 되어보자
[신조어 특강] 3회 신조어를 알아보자(취업준비생편)
[신조어 특강] 4회 신조어를 알아보자

맞춤법 특강

[맞춤법 특강] 1회 맞춤법을 쉽게 구별해보자
[맞춤법 특강] 2회 맞춤법을 쉽게 구별해보자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글 부탁드립니다.하루만 더 지나면 주말이군요 ^^!

주말 파워!!!!!!!!!

현직 급식입니다. 감명받았습니다~ 저보다도 더 정확히 아시는것 같은데요!!

현직도 인정하는 급식체실력 권지용? ㅇㅇㅈ

왕~
저도 빨리 실전편까지 가야할텐데...ㅎㅎㅎ

ㅋㅋㅋ 어서 오세요 ㅎㅎ

이게 뭐죠 ㅠ_ㅠ

  • 아무생각이 없는 1인
    ㅋㅋ

외계문명을 빨리 수용했나봅니다

지난번 잠깐 급식체에 대해 배웠건만 역시 응용에 약한 아지매 😢 😥 ㅎㅎㅎ

신세대로 이끌어드리겠습니다^^

전 학교 급식에 관한 얘긴줄 ㅋㅋㅋㅋ나도 아무 생각이 없다!!! 입니다 ㅎㅎ.

포스팅을 준비하며 계속 쓰다보니
이젠 왜쓰는지 알것 같아요ㅎㅎ 나도모르게 입에 베어 중얼거리게 되네요ㅎ

ㅎㅎㅎㅎㅎㅎㅎㅎ 덕분에 사직서 내용이 쏙쏙 들어 옵니다..ㅎㅎㅎㅎㅎ
오랜만에 웃을 터졌습니다. ㅎㅎㅎㅎ

이렇게 쓰면 ㅎㅎㅎㅎㅎ 사직서 내자마자 잘릴듯요 ㅎㅎ

ㅋㅋ 아들에게 어제 잠깐 들었는데.
참 ㅋㅋ도 아재체라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써야는건지 ㅋㄷㅋㄷ

저도 말이딱딱하게 보일까봐 ㅋㅋ 를 자주사용하는데
아재체라고 그러더군요ㅎㅎ
아재처럼 안보이려고 이것저것 시도중인데 어렵네요 ㅋㄷㅋㄷ

아니 ㅋㅋ 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랑도 미묘한 차이가 있는건가요?
오마이갓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길게 웃어야겠군요 >_________<

정말 길게 웃으셨네요 저는 더길게 웃어보겠습니다>____________________<

얘는...음...그냥 안 낄래요ㅋㅋㅋ


지금 이상태입니다 ㅎ

지리고요 만 잘써도 반은 가겠네요 ㅎㅎㅎㅎㅎ

지리고요 오지고요가 반은 차지하는것 같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72.42
ETH 2928.56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