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재어 특강] 3회 아재개그를 배워보자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은 아재개그를 배워보자!!


아재개그

예전에 히트치던 넌센스 개그이다
'~를 몇글자로 줄이면?' 으로 보통 시작하며
답을 맞히기 어려우나 답을 들으면 빵~터지는 개그이다.

지금은 유행이 지나 시들해졌지만
시대의 흐름을 거부하는 넌센스 개그 장인들이 나이가 들어 아재가 되었고
한땀한땀 개그를 깎으며 계속 유지해오면서
명백을 이어가고 있다

아재개그로 아재력을 상승시켜보자!

Q. 바람이 귀엽게 부는곳은?
A. 분당

Q. '나는 5살이 아니야' 를 다섯글자로?
A. 오세아니아

Q. 곰돌이 푸우가 넘어지면?
A. 쿵푸

Q. 자가용의 반대말은?
A. 커용

Q. 식인종이 우사인 볼트를 보면?
A. 패스트푸드

Q. 피아노를 던지면?
A. 어떻게 피하노

Q. 맥주가 죽기전에 남긴 말?
A. 유언비어

Q. 설운도가 옷벗는 순서는?
A. 상하의 상하의 상하의~~

Q. 사람이 죽지 않는 산맥은?
A. 안데스 산맥

Q. 왕이 궁에 가기 싫을 때 하는 말?
A. 궁시렁궁시렁


10개중 10개 모두 피식했다면? 당신은 아재입니다.

10개중 5개이상 피식했다면? 당신은 아재입니다.

10개중 3개이상 피식했다면? 당신은 아재입니다.

10개중 1개이상 피식했다면? 당신은 아재입니다.

10개중 하나도 웃긴게 없다면? 당신은 아재입니다.


전연령이 소통하는 그날까지 이특강은 계속 됩니다


급식체 특강


[급식체 특강] 1회 나도 초딩과 대화 할 수있다(초성편)


[급식체 특강] 2회 나도 초딩과 대화 할 수있다(빈출어휘편)


[급식체 특강] 3회 나도 초딩과 대화 할 수있다(빈출어휘편2)

줌마체 특강


[줌마체 특강] 1회 줌마체로 글씨를 이쁘게 꾸며보자

아재체 특강


[아재어 특강] 1회 초기아재체를 배워보자


[아재어 특강] 2회 아재체를 배워보자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한글 좋은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ㅎ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에게 자꾸 질문하니
"그만해."

아ㅋㅋㅋㅋ 터졌네요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저는 상하이에서 터졌습니다ㅋㅋㅋㅋ><

개그코드가 통하셨군요ㅎ

아ㅋㅋㅋㅋㅋㅋㅋ 시작하자마자 분당에서 졌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하다!! 기가 넘치는 만남은?












포스(force)팅

이럴수가! 신박하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 이건 요즘 신종아재개그인가유?ㅎㅎㅎ

아재체 잘보고 갑니다. 배울게 없네요... 아재체는 하산해야할거 같습니다. ^^;;

난이도를 높여보겠습니다 ㅎ 하산하지 마세요ㅎㅎ

뭘해도 반박할수 없는 아재임다...ㅠ,ㅠ

훈남이시니 예외입니다ㅎ

이런것도 있었죠..
일본 관련. 경상도 사투리를 알아야 이해가 되죠

  1. 일본에서 자전거로 가장 빨리 달리는 사람
    막시라 상

  2. 일본에서 가장 마음씨가 착한 사람
    내벤또 니까무라 상

  3. 일본에서 가장 잔인한 사람
    도끼로 이마까라 상

  4. 그 사람보다 더 잔인한 사람
    깐데 또까 상

ㅎㅎㅎㅎㅎ 신박합니다ㅎㅎㅎ

2개 알고 있었네요. 아재군요 ㅋㅋㅋ
피식해버리다니..

모두 아재로 만드려는 저의 계략(?)에 넘어가셨습니다ㅎ

이건 비단 아재만이 아니라 온갖계층에서 다하더군요 ㅎㅎㅎㅎ

사실 몇년전만해도 최신유행 개그였지요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104.81
ETH 3758.34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