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pet 글쓰기 이벤트: [반려동물의 유기] 참여작 리스트

in #kr6 years ago (edited)

U5drCNTaxbXzYZZBUtauKJvn2rzyCna_1680x8400.png
(@happylazar님의 야매 대문 감사합니다.)

[#kr-pet 유기동물을 주제로 한 글쓰기 이벤트]에 대하여

미리 공지도 없이 갑자기 일주일 내로 올려달라고 했는데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글만 올리시고 지난 공지글에 댓글 달지 않은 분들도 소수 있어서, 아래 참여작 목록에서 빠진 분이 있을 가능성도 있어요!

만에 하나 누락이 되신 분은 반드시 댓글로 알려주세요.

제가 다 40% 보팅웨이트로 보팅은 드렸는데, 풀보팅으로 드린다고 할걸 그랬네요. 일주일 기한이면 그렇게 해도 무리가 없었을 것 같아요. 조만간 글쓰기 이벤트를 또 할 기회를 만들어서 전 참여작 풀보팅으로 정해보겠습니다.

(그리고 한 분께서 글을 두 편 쓰셨는데, 어쨌든 기한 내에 올리셨고 1인 1작 쓰시라는 얘기를 제가 누락한 것도 있기 때문에, 하나의 글로 보기로 했습니다.)

주말 지나고 다음 주 내로 한 분에게 10SBD를 전송하겠습니다.

다음은 참여작 목록입니다. (아이디 알파벳 순)

@asinayo님의 글

@autokjk70님의 글

@dropthebeat님의 글

@energizer000님의 글

@fast.rabbit님의 글

@gidung님의 글

@haveahappyday님의 글

@jiwootak님의 글

@joyvancouver님의 글

@jsj1215님의 글

@katiesa님의 글

@keydon님의 글

@qrwerq님의 글

@sirin418님의 글

@sitha님의 글

@socoban님의 글

@solafide7981님의 글

@thinky님의 글

@travelwalker님의 글

@tripntravel님의 글

@vossam님의 글
@vossam님의 글

@yellocat님의 글

누락되신 분 있으시면 꼭 댓글 달아주세요!

그리고 @thinky님께서 참여작을 올리신 후, 글의 주제가 된 반려 고양이가 심장마비로 무지개다리를 건넜다고 합니다...글을 쓰실 때만 해도 전혀 예상치 못하셨기 때문에 더욱 슬프시겠죠. 저도 뭐라 해야할지 참 막막했는데, 최근에 올리신 글에 여러 분들이 위로의 말씀 남겨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에서 발생하는 SBD는 #kr-pet 관련 이벤트 등에 사용됩니다.

Sort:  

이사 때문에 시간이 없기도 하고
유기동물이란 주제면 거의 비슷한 내용의 글이 될 것 같아서 참여는 못 했지만ㅎㅎㅎ
동물을 좋아하는 1인으로서 덕분에 좋은 글들 잘 읽었습니다 ^-^
다음 글쓰기 주제가 저도 쓸 수 있는 거라면
동물 애호가로서 꼭꼭꼭 저도 한 번 참여해보렵니다!!!!ㅋㅋㅋ
       - 숀 명예집사 뉴위즈(@Newiz) 올림 -

좋은 이벤트네요~^^

Good job!!!

글 쓰기만했진 다른분들 글은 못봤는데, 정리된 링크따라 읽어보니 좋은글 많군요ㅎ

ㅎㅎㅎ 너무 늦게였지만 그래도 참여!!

항상 고생이 많으십니다. 반려동물에 대한 글을 쓰면 손발이 오글거려서 항상 머뭇거리고 있습니다만 언제 저도 한번쯤은 도전해보겠습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산지 너무 오래되서인 것도 한 몫 합니다.) 행복한 일요일 되세요~ ^^

이벤트 참여는 못했지만, 생각할 거리를 주셔서 감사해요-!

다른 좋은 글들도 한눈에 볼수 있어서 좋네요. 다시 한번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기에 너무 감사해요^^ KR-PET이 좀 더 활성화가 된다면 다들 동물에 대해서 좀 더 생각해볼 수 있겠지요? 제도적 변화와 더불의 생각의 변화가 꼭 필요하니까요.

고생하셨습니다~

요즘 너무 바빠서 글 못썼는데 다음엔 한번 도전해 볼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3375.38
ETH 2393.56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