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파워 임대 공약 이행] #kr-science 태그 활성화를 위한 활동 8주차 보고

in #kr7 years ago (edited)

hunhani.jpg

대문을 제작해주신 @leesol 님께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훈하니 @hunhani입니다.

#kr-science 태그 활성화를 위한 활동 8주차 9월 17일 ~ 9월 23일 기간 동안 활동을 보고합니다.


스팀파워 임대 공약 내용

  • (1) #kr-science 태그에 올라오는 모든 글에 1~50% 보팅
  • (2)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kr-science 태그에 전문성 있는 글을 일주일 3회 이상 포스팅
  • (3) 일주일에 한 번씩 저를 제외하고 #kr-science 태그에서 가장 많은 보팅을 받은 글을 작성한 저자 1분에게 5 스팀달러를 드리고, 매주 새로운 분이 받을 수 있도록 갱신
  • (4) 제 글에는 하루 최대 2회만 보팅
  • (5) 임대인 분의 모든 게시글에 풀보팅
  • (6) 임대인 분께 임대해주신 1만 스팀파워 당 임대기간 한 달씩마다 50 스팀달러를 드림
  • (7) 임대인께서 요청하시는 물리학 혹은 과학기술 관련 주제 포스팅을 상시 의뢰받음

(1) #kr-science 태그에 올라오는 모든 글에 1~50% 보팅

완료.

#kr-science 태그에 올라오는 글이 점점 더 증가하니 확실히 모든 글을 읽고 보팅하고 댓글을 다는 시간이 점점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보팅 %는 거의 비슷하게 해오고 있지만 갑자기 보상이 살짝 줄어든 느낌이 드실텐데요. @oldstone 님께 임대받은 제 스팀파워가 회수되었기 때문입니다. 아직 임대기간 중이지만 @oldstone 님께서 임대를 관리해주는 프로그램을 다루시는 과정에서 실수가 발생한 것 같습니다. 스팀챗으로 이미 관련 대화를 나누었지만 포스팅에서 한 번 더 언급해주시고 죄송하다고 말씀해주시니 제가 오히려 몸들 바를 모르더군요. 향후 프로그램이 복구가 되어 남은 기간만큼 임대가 끝난 뒤에도 #kr-science 태그에 꾸준히 임대를 지원해주시기로 하셨습니다. 다른 분야에도 임대를 지원하시기 위해 스팀파워 양을 2만개에서 1만개로 줄이시기로 했지만 임대 기간을 훨씬 여유롭게 해주시기로 하셨습니다. 스팀잇 콘텐츠 내용을 풍부하게 하는 것이 궁극적으로 스팀잇 전체 커뮤니티가 발전하는 근간인 것 같습니다. 커뮤니티 활성화 지원에 힘써주시는 @oldstone 님께 늘 감사드립니다.


(2)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kr-science 태그에 전문성 있는 글을 일주일 3회 이상 포스팅

완료.
지난주 3회 공략을 달성하지 못해서 이번 주는 지난 몫까지 4회를 채웠습니다.


(3) 일주일에 한 번씩 저를 제외하고 #kr-science 태그에서 가장 많은 보팅을 받은 글을 작성한 저자 1분에게 5 스팀달러를 드리고, 매주 새로운 분이 받을 수 있도록 갱신

→ 완료.

저를 제외한 #kr-science 태그 주간 탑랭커 @doctorfriend 님에게 5 스팀달러를 수여했습니다. @doctorfriend 님이 작성하신 남자들의 말 못할 고민, 탈모 - 남성형 탈모 란? 글은 현재 28.06 달러 보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역대 #kr-science 태그 주간 탑랭커 및 게시글 정보


(4) 제 글에는 하루 최대 2회만 보팅

완료.

하루 최대 2개 글을 쓰는 게 한계인 것 같습니다.


(5) 임대인 분의 모든 게시글에 풀보팅

완료.

임대해주신 @oldstone 님의 글은 임대받기 이전부터 풀보팅을 해오고 있습니다.


(6) 임대인 분께 임대해주신 1만 스팀파워 당 임대기간 한 달씩마다 50 스팀달러를 드림

완료.

두 달 간 2만 스팀파워 임대료 200 스팀달러, 임대해주신 당일 바로 보내드렸답니다.


(7) 임대인께서 요청하시는 물리학 혹은 과학기술 관련 주제 포스팅을 상시 의뢰받음

→ 진행 중.

@oldstone 님에게 천체물리학을 쉽게 설명해주는 글을 부탁받고 시리즈를 연재 중입니다. 좋은 주제 추천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요즘 새롭게 수리물리학 시리즈를 연재 중입니다만 이외에도 또 다른 주제를 요청하시면 관련 내용으로 포스팅을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스팀파워를 임대해주신 @oldstone 님께 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약속드린 사항 성실히 이행하여 #kr-science 태그는 물론 스팀잇 커뮤니티 발전을 위해 힘쓰겠습니다.


그동안 #kr-science 태그에 작성한 글


U5du7nLXDvWo8knCQ9fMLM8G7ypZgGq_1680x8400.png

대문을 제작해주신 @inhigh 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 멋져요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노래 잘 듣고 있습니다

KR-science 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시는 모습에 항상 응원하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요즘 #kr-science 에 의학 관련 글이 올라오면서 커뮤니티가 더욱 풍성해진 것 같습니다 ㅎㅎ

이번주도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항상 감사합니다.!!

덕분에 생물 용어 공부 잘하고 있답니다 ㅎㅎ

수가가 많으십니다 ㅋ

감사합니다 ㅎㅎ

@hunhani 님의 노력을 보며 저도 다음에 생명과학과 관련된 시리즈로 글을 적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단 과제와 시험이 끝나고 천천히 준비해봐야겠습니다ㅎㅎ

기대하겠습니다 ㅎㅎㅎ 과제와 시험이 우선이겠지만요!

우와~그동안의 포스팅들이 어마어마하네요. 수고하셨습니다ㅎㅎ

조금씩 쓰다보니 벌써 많이 모였네요 ㅎㅎ 앞으로도 꾸준히 해야겠습니다

늘 수고 많으십니다 :)

@yoon 님께서 처음 #kr-science 태그를 발굴해주시고 키워내주신 덕분입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hunhani님 또 한주가 지났군요 ㅎㅎ 꾸준히 활동해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더 즐거운 소통 이어갔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kimsungmin 님과 소통하면서 큰 동기부여가 됩니다

아 네 ㅎㅎ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응원하면서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화이팅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73.45
ETH 3441.0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