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당신의 여행기 번역해드립니다 | kr-travel 여행작가들 여기여기 모여라~!

in kr-event •  last year

krevent.jpg

안녕하세요 언어 경계없는 커뮤니케이션을 돕는 @ciceron 입니다.

첫 소개글에도 설명했듯, @ciceron은 스티밋 콘텐츠를 번역함으로써 스티미언간의 커뮤니케이션을 도와 하나 된 스티밋을 만들고자 합니다. 하나 된 스티밋을 만들기 위해서 드디어 시작하는 첫 단계는 바로 ‘한국의 스티밋 콘텐츠를 알리기’ ! 한국의 좋은 작품들이 강력한 보팅풀이 있는 외국채널에 소개되어 글로벌 고래라도 만난다면,,,? (쵸,,, 쵸대박! 저희를 모른척 하시면 아니되어요ㅎ)



그렇게 시작된 첫번째 프로젝트,

“kr-travel 당신의 여행기를 번역해 드립니다!” 에 참여하실 여행작가님을 모집합니다! (박수)

ITOKy5SiNZUZtvvooEW7Gs1qyoYU.jpg

다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보셨나요?
외국 친구들이 낯선 한국을 여행하는 모습이 얼마나 재밌는지 몰라요 ㅎㅎ 외국인들의 눈에 비친 한국의 모습을 보는것도 새롭고 그동안 무심코 지나치던 한국의 매력을 알게되었어요 :) 외국인들이 한국음식을 좋아하면 괜히 막 제가 뿌듯하더라구요! 치맥 먹을 땐 짜릿,, ! ㅎㅎ 삼겹살 먹을 때 전율,,!

우리의 여행기를 외국 스티미언들이 보면 이런 느낌이지 않을까요?

선물 한 방으로 이 친구들의 마음을 여는 데에 성공했다.
그런데말이다... 마음을 열고 나니 이 친구들이 못하는 말들이 없다!
"브라이언은 여자랑 자 봤어요?"
응.......? 순간 내 귀를 의심했다.
남자애들끼리야 충분히 나올 수 있는 대화인데,
지금.. 여자고 남자고 다 섞인 곳이다.
그런데 질문이 이러하시다.
혹시.. 눈치코치란 것이 존재하지 않는 친구인가 했다.

본문 출처: https://steemit.com/kr-travel/@bryanrhee/chap125-11-or-or

에스토니아 초딩들에게 성교육(?) 혹은 그냥 대질심문,,, 당하신 @bryanrhee님의 이 여행기를 외국인들이 본다면 너무 재밌지 않을까요 ㅎㅎ 개방적인 유럽인들이 동방예의지국 닝겐들의 여행기를 읽었을 때의 반응이 너무 궁금해여! (낄낄)

서론이 너무 길었죠? ㅎㅎ 이제 참여 방법과 혜택을 알려드릴게요!

나도 외국 스티미언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꿀잼 이야기가 있다는 분들은 여기여기 모여라!

1. 참여방법

  • 이 게시물을 리스팀, 보팅 해주세요
  • 본인이 쓰고 있는 여행기의 링크를 댓글로 달아주세요
  • 여행기가 번역되었으면 하는 이유원하는 언어를 간단하게 적어주세요(길어도 됩니닿)
  • 본인 이외의 최소1명 최대 2명의 여행기 소개 댓글에 보팅해주세요

댓글 예시: 링크첨부/ 자건거 유럽 일주기/영어/자전거 끌고 유럽을 돌겠다고? 보아라!이것이 한국인 아재의 끈질긴 생명력이다.  

2. 결과 선정 및 혜택 내용

  • 결과 선정: 모집 마감 시점에 가장 많은 보팅 pay를 받은 사람 상위 5명 중 내부적으로 3명 선정
  • 당첨자에게 따로 번역물만 제공, 업로드는 당첨자 본인이 해주셔야 합니다 :)
  • 게시물 제한: 최대 20개로 제한. 반응이 좋다고 판단되면 이후 연장가능

3. 일정

  • 모집기간: 2/20~2/25 18:00 마감
  • 당첨자 선정: 2/27 18:00
  • 번역물 제공: 3/6일 부터 일주일에 2편 씩



25일 18:00시 기준 상위 보팅자 중 내부적으로 상의 후 당첨자들에게 개인적으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

여행기 번역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리스팀, 응원, 보팅 해주실거죵??
번역되었으면 하는 여행기 댓글에도 응원과 보팅해주세요 :) 추천해주고싶은 사람 소환~

+추가로 여행기 올렸을 때, 많은 외국인들이 볼만한 태그 추천해주세요~♡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여행기..는아니고 여행 정보글인데요~ 한번 지원해보고자 합니다!
[세계여행 결산] 얼마나 썼니?

[여행지 소개] 인도 라다크를 소개합니다.

그리고 아직 스팀잇에는 업로드되지않았는데 아래 링크의 게시물 전부를 스팀잇에 올리고 싶어요 :) 계속 연재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https://brunch.co.kr/magazine/caminoofterry

원하는 언어는 우선 영어, 그리고 기회가된다면 스페인어입니다 :)

·

우와~ 브런치 작가님이시군요 ! 그리고 순례길은 전세계인들이 찾는 곳이니 관심 뿜뿜일것 같네요. 무엇보다 참여 감사드려요 :)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살짝 남겨봅니다^^

저자: @munhwan
제목: 솔직 담백한 여행기
링크: https://steemit.com/kr/@munhwan/3rrcfg-1
내용: 여행글을 쓰는 이들의 솔직한 여행기에 대한 생각

저자: @brianyang0912
제목: 독일에서 유학을 해야만 하는 이유
링크: https://steemit.com/kr/@brianyang0912/4sxcbr-life-and-education-feat
내용: 독일 유학의 장점을 담은 내용

·

으아닛 ! ㅋㅋㅋ 위에 기다린다고 댓글 달았는데 제가 눈이 깜깜해서 바로 아래를 못봤네요! 참여 감사해요 ~!!! 만쉐이!!

·
·

만쉐이!!

https://brunch.co.kr/magazine/travelust

베트남 시골도시부터 수도, 섬마을 까지 거의 모든 도시의 여행기 입니다.
스팀잇을 한달전 시작해 여기 내용을 짧게짧게 조금씩 옮겨 쓰고 있습니다.
영어도 시도는해봤지만 어렵더라구요 .
이벤트를 통해 한글과 영어등 다양한 언오로 더더 좋은 포스팅을 할수 있을것 같아요
사실 전 초보 스티미언이라 안될것 같지만 ㅜ(눈물한방울..)
그저 발을 돌리긴 너무 아쉬워 살짝 지원해 봅니다 .
(댓글에 브런치 링크가 있어 저도 브런치를 링크를 걸었습니다 가능한가요? / 스팀잇의 포스팅은 아직 뉴비의 글이라 지나쳐지는게 아쉬워 짧게짧게 올리고 있는중입니다. )

·

우와 요즘 정말 브런치 작가님들이 많네요 ! 참여 감사합니다~ 물론 참여 가능합니다. 뉴비님들도 많이 많이 참여하셔서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
·

슈퍼 씨스가 되는그날까지 화이띵 😍

좋은 이벤트 하시네요.
많은 분들 보시라고 @홍보해요

·

우와 ~ 홍보 감사드려요! 많은 분들이 보고 기회를 잡으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

@ciceron님 안녕하세요. 개사원 입니다. @bree1042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우왘 감사합니다~♡
KakaoTalk_20180201_170758603.jpg

우왘! 정말 좋은 이벤트네요 >ㅁ< 저도 여행기를 쓰고 있긴하지만,, 아직 5편도 안올린 초보 kr-traveler 라서 응원만 하고 갑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좋은글들이 소개되었으면 !

·

부지런히 쓰시고 지원해보세요~ 저희도 많은 분들이 지원해 주시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

오옷. 좋은 이벤트인걸요. 제가 낄 틈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좋은 정보이기에 팔로우 풀보팅 리스팀 먼저 하고 봅니다 ㅋㅋ

·

에이! 참여하셔야죠~ 여행작가님이 안하시면 누가한단 말입니까 ㅠㅠ흑흑 리스팀과 보팅 감사해요 ! 참여기다릴겁니다!!! ㅎㅎ

·
·

아.. 부담 ㅋㅋ 일단 주말에 한번 찾아보겠습니다!ㅎ

·
·
·

네 웰컴입니다 ! (기다릴꼬예여,,,)

좋은 이벤트인 것 같아요!
현재 번역학 공부를 하고 있어서 더욱 관심이 가네요~~ㅎㅎ
팔로우, 보팅, 리스팀하고 갑니당!!!

·

응원 감사합니다 :) 모쪼록 많은 분들께 전달되어 좋은 여행기가 번역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

와 저도 계속해서 여행기를 연재하고 있어서 이벤트에 관심이 가요! 그치만 그냥 저 좋으라고 쓰는 일기에 불과하기 때문에 내용이 흥미가 없을 거같아서 도전하지 못하겠습니다 (ㅠㅠ).....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를 많이 쓰시는 분들게에 패스!

·

흑흑 여행기 쓰는게 정말 만만치 않죠,, 다음에도 분명히 기회는 돌아올테니 그때까지 화이팅! 주변분들에게도 많은 홍보 부탁드려요 ♡ (여행기 구경하러 갈게요 ^ㅠ^)

보팅과 리스팀을 꼭해야할만한 포스팅이네요~!!!
저도 곧 참여해볼수 있기를 ~!!! 노력해볼랍니다~

언제쯤 발표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