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 House | John Summit - Make me feel (Original Mix)

in Trancepot3 years ago (edited)


john summit.jpg

J o h n   S u m m i t
Make me feel (Original Mix)

Release Date : Mar. 26, 2021
From : Chicago, US
Real Name : John Walter Schuster

Performed at many of North America’s signature dance venues, including noteworthy shows at

Halcyon San Francisco,
PRYSM Nightclub Chicago,
Sound Nightclub LA,
Celine Orlando,
Magic Stick Detroit

and more since 2020.

trancepot2.png

E p i s o d e      |      L i s t
Ep. 001     Ep. 006     Ep. 011
Ep. 002     Ep. 007     Ep. 012
Ep. 003     Ep. 008     Ep. 013
Ep. 004     Ep. 009     Ep. 014
Ep. 005     Ep. 010     Ep. 015

M a c h e l l i n   T u n e      |      L i s t
Machellin Tune | Raisa
Machellin Tune | 휴가지에서 신호 대기 타면 옆 차가 제목 물어보던 곡
Machellin Tune | Above and Beyond. Porchester Hall.
클래식의 조건 그리고 진화 - I
클래식의 조건 그리고 진화 - II
Tightrope
트리오토이킷 이야기
다운투더본 이야기
센세이션 이야기
스피커 이야기

S t e e m   M u z i n e      |      L i s t
SteemMuzine | Crossover
SteemMuzine | Forbidden Love
SteemMuzine | Imaginative

Sort:  

안녕하세요 machellin님

랜덤 보팅 당첨 되셨어요!!

보팅하고 갈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셀렉해주시는 음악 가끔 와서 듣는데 너무 좋네요. ㅎㅎ

적어도 스팀잇에서는 아무도 관심 없을 것 같았는데 놀랍(?)습니다!!ㅎㅎㅎㅎ

아주 가끔 올리시지않나요. ㅎㅎ 그래서 시리즈는 끝이 났나 궁금하긴 했는데.. 잘 듣고 있답니다. (제가 알기론) 스팀잇에서 음악 컨텐츠를 꾸준히 올려주시는 유일한 미셸린님. 흥하실거에요. ㅎㅎ

아주.. 가끔이죠.ㅋㅋㅋ

글로 표현하는 데 어려움이 많아서 잘 안 씁니다. ㅎ_ㅎ;;
그냥 혼자 좋아서 포스팅 하는 건데, 들어주심에 감동입니다! xD

앗!ㅎㅎㅎ
혼자 큐레이팅용으로 쓰는 커뮤니티에 포스팅한거임요!ㅋㅋ

지금 사실 잠이 왔는데 둠칫둠칫 다시 정신 차렸습니다.
흐흐흐 ㅎㅎㅎ

ㅎㅎㅎㅎ
들어보셨군요!ㅋㅋ

베이스랑 비트가 좋아서 기록해뒀어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4
JST 0.028
BTC 59117.70
ETH 2597.3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