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가 KimEgg / 두근 두근~ 시카고의 아침 ♪ 〔시카고 여행기〕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캡처_2018_07_19_09_31_51_756.png

두근 두근~ 시카고의 아침 ♪
캡처_2018_07_19_09_31_58_993.png

IMG_7431.JPG


시카고에서 머무는 기간은 3일에 걸쳐 48시간이 채 되지 않는다. 공항 오며 가며 시간 고려하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날은 이튿날, 딱 하루라고 봐도 무방하다. 아내를 재우고 나니 나에게도 피로감이 확 몰아쳤다. 아무리 이코노미 좌석 세 개에 걸쳐 누워서 수면을 취했다 해도 시차가 있으니까. 하지만 잠을 쫒아야만 했다. 내일 하루 시카고 시내를 둘러보기 위해 준비가 필요한 것이 있었기 때문이다.

〈LEGO 시카고 21033〉 LDD 리뷰를 작성하면서 떠오른 아이디어를 실행에 옮기기 위해선 첫 날 밤에 이 녀석을 완성시키고 잠자리에 들어야만 했다. 인천공항 라운지에서 촬영한 단계에 이어서 호텔방 책상에 앉아 구도를 잡고 제작 영상을 솔직히 대충 촬영하고 잤다. 사실 침대에 누웠는데 단톡방 보느라고 한 참 후에 잠들었다. 이 때가 한 창 HF20 으로 스티밋이 먹통되기 시작할 때라서. 난리였다.


IMG_7437.JPG

IMG_7438.JPG


5년 전 옆 동네 미시간에 왔을 때도 가을이었다. 지금도 떠올리면 환상적인 기억밖에 없다. 하늘은 높고 공기는 시원하고 햇살은 따스하고. 위로는 단풍이 아래로는 아직 풀이 푸르렀던 10월. 잠자리에 들기 전 예전을 회상하며 둘째날 밝은 시카고를 빨리 보고 싶었다. 예보대로 아주 맑은 날이었다. 5년전 보다 날짜로는 이른 시기이지만 더 내륙이라그런지 조금 더 쌀쌀하긴 했다. 하지만 하늘은 여전히 높고 아름다웠다.

조식당 가는 길. 복도 끝 창문으로 들어오는 아침 햇살이 감성을 간지럽혀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다. 내가 미국이라니^^ 다시 한 번 설렘을 장착하고 1층으로 내려갔다.


AC_[20181105-130123].gif

IMG_7441.JPG


여행기를 예전부터 읽어왔다면 알겠지만 나는 호텔 조식에 약간은 집착에 가깝게 놓치지 않는 편이다. 그럴만도 한게 난 한식을 안 좋아하고 아메리칸 스타일의 아침 식사를 엄청 좋아하는데 어느 호텔을 가도 조식당에서 그렇게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오늘은 레알 아메리칸 조식 아닌가.

입구에서부터 벌써 '여기 미국식 레스토랑이야 환영해' 하고 있다. 안에 들어서면 돈 좀 꽤나 들인 것으로 보이는 공간도 '미국 느낌 나는 이 곳에서 기념 사진 하나 찍고 가'라는 듯 하다. '미안하지만 지금은 음식 사진찍으러 가야하니 사양하겠어' 하며 그 곳을 바로 지나쳤다.


IMG_7447.JPG

IMG_7449.JPG

IMG_7451.JPG


조식을 놓치지 않는 남편 덕분에 여행지에서 아내는 늘 일찍 하루를 시작한다. 심지어 장거리 비행한 다음 날도 아침 일곱시부터 조식당에 온지라 함께 일한 동료 승무원들의 머리털 하나 보지 못했다. 그래도 늘 조용히 브렉풔스트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이 곳 아메리카에서도 마찬가지로. 창문 사이로 아침햇살을 조명 삼아.

딱 비지니스 호텔 스러운 규모의 음식 코너이지만. 이 곳을 몇 번 왔던 아내의 말대로 깔끔한 조리의 음식들을 맛 볼 수 있었다. 한 가지 특징은 한국과 일본의 승무원들의 레이오버 호텔답게 김치와 미소,된장국과 김까지 구비(?)돼 있는 것이다. 내 손의 선택을 절대 받을 수 없는 메뉴이지만 아내의 사랑을 받는 조식당 중 하나인 이유이긴 하다. 서로 다른 코스의 음식으로 배를 채우고 '우버'를 불러 곧장 〈Apple Michigan Avenue〉로 향했다.


AC_[20181105-203154]2.gif

IMG_7456.JPG


목요일 출근 시간이라 외곽에서부터 정체가 잦았다. 한 시간 쯤 되니 드디어 시내에 접어들었는지 미국의 메트로폴리탄 분위기가 풍기는 거리가 보이기 시작했다. 그리고 얼마 안가 그 유명한 옥수수 주차 타워와 트럼프 호텔이 눈에 보이고 그제서야 물과 바람 그리고 건축물의 도시 시카고에 온 것이 제대로 실감이 됐다.

솔직히 급히 사진에 건축물들을 담긴 했지만 마음은 다른 곳에 더 가 있었다. 이 차의 목적지인 애플 스토어에서 곧 만나게 될 아이폰XS. 그 좋다는 카메라로 다시 사진에 담기로 다짐하고 지나쳤다.




드디어 애플 스토어까지 왔습니다. 시카고에 온 두 번 째 목적이기도 하죠!ㅎㅎ 이미 시카고 애플 스토어 <Apple Michigan Avenue> 1부2부 포스팅 을 통해 그 곳에서의 행보를 포스팅하긴 했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의 목적이 다르니 같은 공간 같은 사진을 여행기 포스팅으로 다음 편에서 찾아오겠습니다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IMG_7473.JPG




여행가 KimEgg 지난 포스팅 각 시리즈는 아래서부터 순서대로^^


○ 시카고

■ 여행가 KimEgg / 핑크빛 시카고♬ 〔시카고 여행기〕
■ 혼자인 듯 혼자 아닌 시카고 가는 길 〔시카고 여행기〕
  □ 시카고 번외편 □
  ■ Egg IT / 아이폰Xs 256GB 구입기 | 시카고 애플 스토어 〈Apple Michigan Avenue〉 1부
  ■ Egg IT / 아이폰Xs 256GB 리뷰 | 시카고 애플 스토어 〈Apple Michigan Avenue〉 2부

○ 발리

■ 리조트에서 < 놀고 먹고 레고하다> 우붓 시내로 [발리 여행기]
■ 우붓에서 < 놀고 먹고 레고하다 >  [발리 여행기]
■ 우붓 왕실의 호텔 "로얄 피타 마하"를 걷다 [발리 여행기]
■ 우붓 왕실의 호텔 "로얄 피타 마하 - 룸" [발리 여행기]
■ 우붓 왕실의 호텔 "로얄 피타 마하" [발리 여행기]
■ 루프탑 인피니티 Pool @ 시타딘 호텔
■ 발리 HOT "포테이토 헤드 비치 클럽"  ※데이터주의※
■ 두근두근 본격적인 발리 여행, 시작♬
■ 아무 계획 없이 떠나는 휴가 ♬

스페인

■ 루프트한자 A380 비지니스 클래스 - 바르셀로나 인천 노선
■ H1898 호텔 밖으로 - in Barcelona
■ El Nido 조식뷔페 - 호텔 1898 in Barcelona
■ Room & Terrace - 호텔 1898 in Barcelona
■ 100년의 정기 - 호텔 1898 in Barcelona
■ 유럽의 하와이 '마요르카' - Prologue

○ 나트랑

■ 나트랑?냐짱! JUSTGO (저자 @munhwan) - Prologue

○ 여행이야기

■ 버스 업계의 우버 - '플릭스 버스'



Written by @kimegggg - 김달걀


■ 여행가 KimEgg / 두근 두근~ 시카고의 아침 ♪ 〔시카고 여행기〕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ukk님이 kimeggg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ukk님의 kr-used 개편사항

...고x라 보다 훨씬 메리트를 느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함께 도와주시는 kimegggg, imrahelk , jisoooh0202 세 분께서 많은 수고를 해주십니다. 세 분께서도 본업이 있으...

그 소문의 아이폰을 사러 가시던 아침이네요 ㅎㅎ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감사힙니다 ^^

안녕하세요 @tsguide입니다.저는 식당에 있는 사슴이 자꾸 생각나네요.. 메인 주제를 보아야하는데 말이죠. 두분의 여행기는 행복 가득이라 너무 보기 좋은것 같습니다ㅎㅎ 애플 스토어 XS이야기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저는 사실 사슴 보고 @kiwifi 님 포스팅이 생각나서 사진 찍은 거였어요 ㅋㅋ 애플 스토어 방문기나 XS 구입기가 궁금하시다면 EGG IT 시리즈의 프소팅을 보시면 됩니당 : ) 여행기의 일부로써 애플 스토어 이야기는 다음 Tripsteem 글에 담을 예정입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오.... 레이오버 호텔.... 미국 가고싶어지는 여행기입니다. 다음에 드디어 아이폰이 나오는건가요. 두근두근

드디어 아이폰 사러 가기 전 시점까지 여행기가 진행됐습니다! 벌써 한 달째 사용중이지만 참 사길 잘했다 싶어용 ㅎㅎ

제가 미국에 가면 어떨까하는 생각을 가지다가.....역시 전 소통이 안되서 불편 할듯하네요.그래도 영화에 나오는 듯한 거리를 거닐며 콧노래를 흥얼거리고 싶어지는 맘은 왜 생기는지 모르겠네요....ㅎㅎㅎ

이국적인 풍경을 보면 그런 상상이 되곤 하죵! 저도 영어 잘 못하지만 현지인들이 어떻게든 기다려주더라구요 ^^ 우리에겐 바디랭기쥐가 있으니까요!

스팀잇에서 에그님이 젤 재밌게 지내시는 것 같아요~~
아이폰도 기대 됩니다~~ㅎㅎ

ㅎㅎ 그렇게 보셔나용 ^^ 감사합니다!! 즐겁게 지내야죠!! 그리고 저는 아직 신혼이니까용 ㅋㅋ
스칸님 폰 바꾸실 때 되셨으면 아이폰 XS 적극 추천드립니다!!! +_

크.. 저는 미국만 보면 설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시카고의 건물들이 정말 멋지네요..
빨리 아이폰 사주세요 현기증나요.
(저번 포스팅은 잊음)

ㅋㅋㅋㅋ 담달에 출장으로 또 가셔야죠?
ㅋㅋ 사진 한 두장으로 훅 넘길 예정입니다~! 리뷰 글이 아니니까요 ㅋㅋ

시카고 아름 다운 도시네요.
시카고 하면 시카고 컵스, 그룹 시카고만 생각납니다. ^^

ㅎㅎ 시카고 불스도 있죠! 운동경기장까지 가볼 여유는 없었습니다ㅜㅜ 다음에 기회되면 가보고 싶다는 생각도 나더군요!

디클릭타고 또 방문했습니다:]
언젠가 미국을 가보긴 해야하는데ㅎㅎ
오늘도 디클릭!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870.15
ETH 3489.66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