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가 KimEgg / 리조트에서 < 놀고 먹고 레고하다> 우붓 시내로 [발리 여행기]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캡처_2018_07_19_09_31_51_756.png
놀고 먹고 레고하다 in Ubud
캡처_2018_07_19_09_31_58_993.png


IMG_5656.JPG


< 놀고 먹고 레고하다 > 두 번째 편. 유명한 영화 < 놀고 먹고 기도하라 > 의 메인 배경이었던 이 곳 발리의 우붓. 그리고 그 우붓 왕실에서 운영하는 호텔 로얄피타마하로 나는 < 놀고 먹고 레고하라 >를 찍으러(?) 갔다. 그 최고로 호사로운 순간을 조금이라도 공유해보고자 영상으로 담아봤다. 1시간 정도 제작 시간을 6분으로 압축해 영상을 만들었으니 시간이 허락한다면 보시길^^ 스피커 온!!


▼▼ 편집영상 ▼▼ 봐주시면 상당히 감사하겠습니다.ㅋㅋㅋ


IMG_5608.JPG



IMG_4404_2.jpg


다시 지난 여행기의 끝으로 돌아가보면.. 리조트 산책을 마치고 리조트 내의 < Dewata Lounge > 레스토랑에서 늦은 점심으로 주린 배를 음식 반 경치 반으로 채워줬었다. 그리고 룸으로 돌아가 프라이빗 풀 옆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 카메라 구도를 잡고 두 팔을 풀고 손맛을 준비를 마쳤다.

기억할지 모르겠지만 한 달 전에 <데일리 레고 리뷰>를 쓴 적이 있다. 발리 가기 전에 LDD 레고 캐드 프로그램 로 만들다 보니 이건 무조건 손 맛을 보고 싶었다. 그래서 발리행 비행기 타기 전 날 레고스토어에서 녀석을 구해 발리까지 함께 떠났다.


IMG_5587.JPG

IMG_5622.JPG

IMG_5597.gif


여유롭게 한 판 한 판 (?) <라탄> 위에 브릭을 깔아 사진도 찍어가며 이 시간을 만끽했다. 옆에서 아내가 썬베드에 누워 디제잉해주는 음악과 리조트를 배경 삼아 내 눈과 귀에 담고 카메라에도 담고. 여행지에 함께 올 만한 크기의 레고인지라 한 시간 이상 이 호사를 누릴 수는 없지만 그 순간 만큼은 내겐 최고이므로 앞으로 여행할 때 늘 함께할 것 같다.

그 날은 그렇게 시간이 흘러가는 곳에 몸을 맡기듯이 여유를 만끽하며 보냈다. 수영도 하고 낮잠도 자고 독서도 하고 밤에 영화도 보고. 아참 저녁에 시킨 룸서비스는 정말 아쉬운 점이 많았다. 점심 로비 옆 레스토랑에서 먹은 음식도 사실 가격을 고려하면 양도 맛도 부족했는데 룸 서비스는 가격이 더 붙어있는데 음식이 식어서 왔다. 그것도 늦게. <로얄 피타 마하> 리조트에서 룸서비스 생각도 마시고 시내에서 먹거리를 포장해서 오시길!


GOPR4371.JPG

AC_[20181016-231432].gif

AC_[20181016-220107]2.gif


<로얄 피타 마하> 의 둘째날. 수영장 포스팅을 따로하려고 아직 말을 아끼고 있지만.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조식도 먹기 전에 풀에 몸부터 담갔다. 전 날 잘 보이지 않던 햇님이 구름을 물리치고 나와 계셨기에 들어가지 않을 수 없었다. 햇님 덕분에 시작한 기분 좋은 하루. 수영하는 내내 조식도 기대되고 우붓 시내도 가는 길도 기대되고 행복했다.





사실 [레고 X 여행기] 컨셉이라 레고에 대한 상세 설명도 해가며 작성하려고 했지만 여행기 읽는 맛이 떨어지실까봐 영상과 이미지로만 가볍게 삽입했습니다. 느낌이라도 전달해드리려구요 ^^ 리조트만으로 벌써 포스팅이 다섯개나 됐지만 아직 더 남았습니다. 아직 보여드리지 못한 조식. 그리고 수영장에서 노는 모습(?)까지 담으면 리조트 포스팅은 진짜 마무리 될 것 같아요. ㅎㅎ 다시보니.. 리조트 홍보대사도 아니고.. 많이도 썼네요 ㅋㅋ 그만큼 좋은 곳이니 (룸서비스 빼고) 눈여겨 보시라고 이리 리뷰했다고 여겨주세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편이 [조식+수영장부]편이 될지 [우붓 시내+시장]편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기다려주시면 또 알찬 내용으로 찾아오겠습니다!!


IMG_5515.JPG




여행가 KimEgg 지난 포스팅 각 시리즈는 아래서부터 순서대로^^


○ 발리

■ 여행가 KimEgg / 우붓에서 < 놀고 먹고 레고하다 >  [발리 여행기]
■ 여행가 KimEgg / 우붓 왕실의 호텔 "로얄 피타 마하"를 걷다 [발리 여행기]
■ 여행가 KimEgg / 우붓 왕실의 호텔 "로얄 피타 마하 - 룸" [발리 여행기]
■ 여행가 KimEgg / 우붓 왕실의 호텔 "로얄 피타 마하" [발리 여행기]
■ 여행가 KimEgg / 루프탑 인피니티 Pool @ 시타딘 호텔
■ 여행가 KimEgg / 발리 HOT "포테이토 헤드 비치 클럽"  ※데이터주의※
■ 여행가 KimEgg / 두근두근 본격적인 발리 여행, 시작♬
■ 여행가 KimEgg / 아무 계획 없이 떠나는 휴가 ♬

스페인

■ 여행가 KimEgg / 루프트한자 A380 비지니스 클래스 - 바르셀로나 인천 노선
■ 여행가 KimEgg / H1898 호텔 밖으로 - in Barcelona
■ 여행가 KimEgg / El Nido 조식뷔페 - 호텔 1898 in Barcelona
■ 여행가 KimEgg / Room & Terrace - 호텔 1898 in Barcelona
■ 여행가 KimEgg / 100년의 정기 - 호텔 1898 in Barcelona
■ 여행가 KimEgg / 유럽의 하와이 '마요르카' - Prologue

○ 나트랑

■ 여행가 KimEgg / 나트랑?냐짱! JUSTGO (저자 @munhwan) - Prologue

○ 여행이야기

■ 여행가 KimEgg / 버스 업계의 우버 - '플릭스 버스'







@kimegggg - 김달걀



여행지 정보
● The Royal Pita Maha, Kedewatan, Gianyar, 발리 인도네시아



■ 여행가 KimEgg / 리조트에서 < 놀고 먹고 레고하다 > 우붓 시내로 [발리 여행기]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아래는 dclick 광고 배너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즐거운 여행기~~~ 레고와 함께라 더 재미있는거 같아요 ㅎㅎ
디클릭은 사랑이죠 ㅎㅎ

디클릭 감사합니다 +_+ 개인적인 힐링을 위해 가져가는 레고인데 여러분들과 그 느낌 공유할 생각하며 만드니까 더 좋드라구요 ^^

다시봐도 놀러가서 레고는ㅋㅋ비형이 천사네 등짝안맞은거보면 ㅎㅎ

맞았을수도 있어요 🤔
이미지관리를 위해 안쓰셨을수도 🤔

ㅋㅋㅋㅋㅋ 에이 무슨 말씀을 ㅋㅋ 폭력은 나쁜겁니다!!

ㅋㅋㅋㅋ비형이 관대하셔 ㅋㅋㅋㅋ 암 그렇구 말구!!

제목만 보고 레고 월드에 간 줄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레고월드 만든다면 저렇게 작명하면 되겠네요 ㅋㅋ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여행과 레고의 조화는 처음보는것 같습니다. 멋진 발리 리조트가 너~~무 예쁘네요. 레고하는 여행기 잘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행기 더 자주 올릴게요!~

와 레고라니 열정과 용기가 너무 멋지십니다
완벽한 힐링하시고 오신거 같아요
먹고 마시고 레고하고 !🤩

ㅋㅋ용기!! 가 그 용기 인가요??ㅋㅋ 용기 내기 전에 허락부터 받았습니다 ㅋㅋ

스타벅스 커피간판 고품격이네요 ㅋㅋ

완전 우붓스러운게 멋져요! 괜시리 스벅 아아 맛도 더 있는 것 같구요 : )

여기는 진짜 수영장만 따로 포스팅 해주셔아 할것 같아요..
수영장 사진 한장에 눈이 띠옹 띠옹 하네요 @-@
발리가면 우붓은 무조건 가야겠습니다.

ㅎㅎ 마자요 수영장이 네 개나 되니까요 +_+ 반님의 우붓 여행기 엄청 기대됩니당!! 언능 계획 잡아주세요 !!ㅋㅋ

북마크 필수 ♡ ㅋ

북마크까지 ㅎㅎ 감사합니다 @.@

Hi @kimegggg!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35 which ranks you at #734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31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7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리조트는 꼭 기억해 두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가시게 되면 꼭 후기도 올려주세요!! 제가 못 남긴 부분도 많으니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865.46
ETH 3258.0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