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used 개편사항

in #kr-used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ukk 입니다.



kr-used 스팀잇 중고월드 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kr-used 는 네이버의 중고x라와 비슷한 개념으로 이해를 해주시면 됩니다.
불필요한 물품을 판매 혹은 교환을 하실 수 있고,
필요한 물품을 구매 혹은 교환 하실 수 있는 장을 만들어 보고자 했습니다.

스팀페이코를 통한 판매가 원활해진다면 스팀잇의 활성화와
개인 스팀파워업 하기 수월 할 것이라 판단하였습니다.

또, 물품을 판매하고 보팅을 통한 보상을 받는다면
중고x라 보다 훨씬 메리트를 느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함께 도와주시는
@kimegggg , @imrahelk , @jisoooh0202
세 분께서 많은 수고를 해주십니다.

세 분께서도 본업이 있으시기에
최대한 본업에 지장가지 않고
간단하고 알아서 돌아갈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렇다보니 서드파티는 당연히 제외하였고
스팀잇 내에서 편하게 돌아가는 것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imrahelk 님의 거래완료 글을 보시면
스팀잇이 아닌 외부 노출로
스티미언이 아닌 분과 거래를 하였음을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스팀잇이 한발짝 더 나아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anpigon 님께서 #kr-used 태그를 한번에 볼 수 있게 도와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까지는 #kr-used 태그 하나만 사용하였습니다.

안피곤님께서 도와주시면서 제가 한 가지 부탁을 드렸습니다.

#kr-used (kr-used 의 통합적인 글을 볼 수 있음)
#kr-sellused (판매자의 글을 볼 수 있음)
#kr-buyused (구매자의 글을 볼 수 있음)

세 가지 부류로 나누었습니다.

https://kr-used.github.io/#/

태그 한번에 볼 수 있는 github 입니다.

image.png

우측 상단에 보시면 세 가지로 나눠진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좀 더 사용하시는 분들께서 편하게 보실 수 있게 했습니다.


사용 하시는 분들께서는

필수 태그인 #kr-used 꼭 쓰시고

#kr-sellused , #kr-buyused 태그를 통해 분류 해주시길 바랍니다.




image.png

이번에 @dclick 의 IMAGE AD 를 통해서
#kr-used 광고가 나옵니다.

@maikuraki 님께서 글에서도 작게나마 홍보해주시고 계십니다.

디클릭 광고에 나온다고 하니 뭔가 뿌듯 하기도 합니다.

디클릭과 , 마이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kr-used 의 계정에서 안전거래를 합니다.

의심가는 거래 혹은 불안하실 경우 @kr-used 계정을 통해서
안전거래를 하세요!

안전거래 더 자세히 알아보기




위에서 말씀드린 것 처럼 사용자분들이 만들어 가는 시스템입니다.

도와드리고 고쳐야 할 부분들은 최대한 빠른 피드백을 드리고
빠르게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이들 이용하시고 알찬 스팀잇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중고 월드 ... 항상 화이팅 !!!
아직 사용(실구매...)을 안해봐서 ㅠ.ㅠ 죄송 합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티월드님!
봐주시고 응원해주시는 것만으로도 감사합니다!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아이고 저까지 언급해주시고.. 한것도 없는데...ㅜㅜ
지젤님께 죄송스러울뿐입니다...ㅜㅜ

아닙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감사합니다^^

디클릭에서 광고 정말 많이 보고 있습니다! ㅎ
보팅과 디클릭으로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중고 물건 한 번 올려봐야 겠네요. ㅎㅎ

ㅎㅎ감사합니다 키다리님!^^

스팀잇 중고월드 화이팅입니다❗️❗️스티미언 아닌분과의 거래 보고 아.. 이런계기로 스팀잇이 알려질수있겠구나 했어요ㅎㅎ^^

감사합니다~^^
저 또한 외부의 분들과의 거래에 놀랬습니다 ㅎㅎ

kr-used 찾아보면 넘쳐날 것 같은데 뒤져봐야 겠습니다^^

ㅎㅎ감사합니다! 천천히 사용해주셔요~^^

물건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아직 물건 여분이 너무 없음 ㅠ.ㅠ 나도 뭐 팔께 있나 찾아봐야겠다 ㅋㅋㅋㅋㅋ

ㅋㅋ 막상 꺼내서 쓰기가 쉽지는 않긴 합니다 ㅠㅠ 큭

뭐든 팔아봐야겠네요 ㅋㅋㅋㅋㅋ

아 전 사고싶은게 있긴 한데 ㅋㅋㅋㅋㅋ

한번 팔아보셔요~^^ 많이 활성화 되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182.15
ETH 3505.45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