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가 KimEgg / 우붓 왕실의 호텔 "로얄 피타 마하 - 룸" [발리 여행기]

in #kr6 years ago (edited)

IMG_5296.JPG

캡처_2018_07_19_09_31_51_756.png
Villa of 로얄 피타 마하 Royal Pita Maha
캡처_2018_07_19_09_31_58_993.png

IMG_4872.JPG


인도네시아 발리섬 우붓 왕실에서 운영하는 호텔. 로얄 피타 마하에 도착해서 정신없이 카메라 들고 설쳤던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체크인 까지 한 시간을 기다리라고 했지만 사진 찍느라 그 시간이 1분처럼 지나갔다. 그 1분 같던 찰나의 시간 속에서도 점점 룸도 보고 싶고 저 아래로 보이는 아융강까지 내려가보고 싶은 마음이 커졌다.

그리고 넋이 나가있던 우리에게 직원이 다가왔고 룸으로 안내해주겠다고 한다. 그런데 직원이 우리를 로비 밖으로 데려가는 것이 아닌가. 리조트가 로비를 중심으로 아래로도 있고 살짝 위로도 있는데 우리 룸은 로비에서 멀진 않지만 조금 높은 곳이었다. 높은 지대의 룸들은 로비 밖으로 해서 가는게 지름길인 모양이다. 뭐 그래도 그만큼 뷰도 더 좋았으리라.



SAM_7845.JPG

녹화_2018_09_02_17_53_24_98_R.gif


로비 밖의 입구로 나오면 힌두교의 한 신이 하늘을 향해 손을 뻗고 있다. 그 God 을 뒤로 하고 좁은 골목으로 들어가면 얼마 안가 우리 룸이 나온다. Royal Pool Villa. 이 리조트의 룸의 등급을 크게 세 가지총 6개 룸 타입 로 나눌 수 있다. 럭셔리한 등급의 룸은 세 가지. 아융강과 리조트 내 농장에 둘러쌓인 곳에 위치해 조용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아융 힐링 빌라. 단지 한 UNIT 뿐이며 가든이 2층에도 있는 2 베드룸 디럭스 풀 빌라. 빌라 안에서 웨딩홀이 있는 왕실을 옮겨온 로얄 하우스. 포스팅하며 이제서야 이미지들을 보게됐지만 입이 벌어진다.

그렇다고 해도 내가 묵은 Royal Pool Villa도 4박 동안 다 누리지 못하고 온 아쉬움이 클 정도로 훌륭하다. Royal Pool Villa은 내가 묵은 거실이 있는 타입과 거실 대신 야외 정자가 있는 타입 두 가지가 있나보다. 어느 타입이어도 다 좋았을 것 같다. 거실에서 밤마다 영화보기 좋았었고, 대신 정자가 있었다면 신선이라도 된듯 야외 정자에 누워 힐링을 했을테니까.





드디어 룸에 들어서는 대문을 열었다. 대문 여니 또 문이 있다. 이 문은 심지어 자물쇠로 열어줘야한다. 두 문 사이. 좁고 번거로운 구조였지만 나름의 우붓스러움을 담은 것이라고 생각한다. 대문에 있는 Do not disturb 팻말까지도 아기자기한 우붓의 미를 느낄 수 있다. 그 어떤 현대 문물의 흔적이 묻지 않은 채 룸에 입장할 수 있다.

탁트인 통유리 너머의 전망. 전통 양식의 높은 천정. 고급스러운 대리석 바닥과 벽. 그리고 내 마음을 설레게 하는 에메랄드 프라이빗 풀과 야자수.


SAM_7768.JPG

SAM_7773.JPG

AC_[20180902-195728]2.gif

AC_[20180902-195950]2.gif

IMG_5041.JPG

KakaoTalk_20180902_163655030.jpg

IMG_4872.JPG

IMG_4871.JPG

IMG_4856.JPG

GOPR4321.JPG

GOPR4354.JPG

GOPR4319.JPG

IMG_4862.JPG

AC_[20180902-202435]2.gif


완벽 그 자체였다. 아니 그 이상. 신혼 여행이라고 거짓 메세지를 남긴 덕에 침대에 귀여운 꽃장식과 편지가 있었다. 더 특별했던 것은 우붓 전통 양식으로 염색했다는 초록색 원단을 선물로 받았다. 우붓 시내를 잠시라도 다녀올까했던 고민이 무의미해진 순간이었다. 그저 빌라와 리조트를 즐기기로 하고 한참을 둘러보다 정신 차리고 급히 사진기 셔터를 눌러댔다.


KakaoTalk_20180902_163707406.jpg

KakaoTalk_20180902_163653506.jpg

SAM_7760.JPG


구구절절 솜씨도 없는 글자를 써내려가봐야 무슨 소용 있겠는가. 직접 보는 것만 못하니. 저기로 데려갈 수 없으니 사진으로 보여주는게 최고다. 크게 노력하지 않았음에도 앨범에 남아있는 사진 하나 하나 모두 천국을 잘 담고 있다. 글자를 쓰고 있는 이 순간에도 얼른 업로드 해서 여러분들께 보여주고 싶은 마음만 앞선다.





제가 묵었던 빌라뿐 아니라 그 후 리조트 여기저기 한시간 넘게 구경하며 담았던 사진들도 함께 보여드리고 싶었지만 빌라만으로 분량이 꽤 채워졌네요. 스티밋 포스팅은 너무 많은 양을 실으면 역효과가 나기도 하니 리조트의 모습은 다음 편에 보여드리겠습니다. 룸보다 더 놀라운 리조트 여기저기도 얼른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만 벌써 앞서네요.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힐링을 원하고 어디로 갈지 고민이신 분들께 적극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포스팅 하다보니 내일이 월요일인 것도 잊고 즐거웠네요. 여러분도 제 여행기로 힐링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린대로 다음 편에서 리조트 여기저기 보여드리겠습니다. 오늘도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KakaoTalk_20180902_163702378.jpg




여행가 KimEgg 지난 포스팅 각 시리즈는 아래서부터 순서대로^^


○ 발리

■ 여행가 KimEgg / 우붓 왕실의 호텔 "로얄 피타 마하" [발리 여행기]
■ 여행가 KimEgg / 루프탑 인피니티 Pool @ 시타딘 호텔
■ 여행가 KimEgg / 발리 HOT "포테이토 헤드 비치 클럽"  ※데이터주의※
■ 여행가 KimEgg / 두근두근 본격적인 발리 여행, 시작♬
■ 여행가 KimEgg / 아무 계획 없이 떠나는 휴가 ♬

스페인

■ 여행가 KimEgg / 루프트한자 A380 비지니스 클래스 - 바르셀로나 인천 노선
■ 여행가 KimEgg / H1898 호텔 밖으로 - in Barcelona
■ 여행가 KimEgg / El Nido 조식뷔페 - 호텔 1898 in Barcelona
■ 여행가 KimEgg / Room & Terrace - 호텔 1898 in Barcelona
■ 여행가 KimEgg / 100년의 정기 - 호텔 1898 in Barcelona
■ 여행가 KimEgg / 유럽의 하와이 '마요르카' - Prologue

○ 나트랑

■ 여행가 KimEgg / 나트랑?냐짱! JUSTGO (저자 @munhwan) - Prologue

○ 여행이야기

■ 여행가 KimEgg / 버스 업계의 우버 - '플릭스 버스'




IMG_3487.JPG
댓글과 팔로우는 달걀이를 춤추게 합니다 :D     kiwifi 님 대문 선물 감사합니다


Sort:  

ㅋㅋㅋ대문사진 넘 귀엽고 깜찍하네요ㅋㅋㅋ
아... 근데 사진 속에 보이는 저기....진짜 완벽 그 자체네요.....

와우 너무 좋네요
로얄 풀빌라 완전 좋아요~

꼭 가보고 싶은 ㅎㅎㅎ

라떼님 여유 되시면 더 높은 룸으로 ㅋㅋ
갔다오셔서 후기로 보여주세요!!

우옹우옹 꽃에 하트까지,
풀빌라도 좋지만
빌라에서 바라보는 풍경도 좋네요
어제레고로보트 본 기분이네요 ㅎㅎㅎ

ㅋㅋㅋ 레고 로보트 본 기분과 비슷하다니요ㅜ ㅋㅋ
인위적이진 않은뎅,,ㅋㅋ 여튼 어디에 눈을 돌려도 편안해지는 그런 곳이었습니당 ^^

헛 제가 신행때 간 풀빌라와 구조가 비슷한듯요 ㅋㅋㅋ

그때도 정말 좋아라 했었는데 벌써 시간이 ...

나중에 10주년 됨 함 다시 가려는데 곧이네요 하하핫 ㅜㅜ

ㅋㅋ 저 속은건가요? 우붓 스타일이 아니고? 다 거기서 거기?ㅋㅋ 저도 10주년에 마요르카로!!!

따라라 따~~~ 따라따라따라~~ 따라~ ㅋㅋㅋㅋㅋㅋ
완전 좋아보입니다.. 진짜 힐링스

ㅜㅜ 그러나 네시간 후면 기상하고 출근스

ㅋㅋㅋ 빨리 주무세요..

정말 좋다!!!
이 말밖에 안나오네요.
좋은 시간 보내고 오셨네요.부럽다...

럭키님과 같은 입장입니다 ㅜㅜ 과거의 내가 부럽다!!ㅋㅋ 갔다온지 벌써 한 달 됐네요 ㅜㅠ 언제 또 갈 수 있을런지!!

크 진짜 사진 최고!!

역시 허니문 으로 사기?치는건 다들 같군요 ㅋㅋ

ㅋㅋㅋ 애 생기기 전까진 계속 칠 생각입니다 ㅋㅋㅋ

Hi @kimegggg!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62 which ranks you at #940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risen 6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Your UA has improved by 0.00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6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좋은 추억 많이 만드셨나요?
풀빌라 너무 좋네요~ ^^

네 ! 진짜 매 순간 황홀했어요 ^^
보쌈님은 휴가 안 다녀오셨나요?

올 해는 못가고.. 내년을 기약해야죠
대리만족 하고 갑니다. ^^

ㅜㅜ 올 겨울 동남아 기약해보세요!! ㅋㅋ 겨울에 가는 더운 나라가 꿀이니까욤

우와 우와 우와 하면서 읽었습니다.
발리, 동남아 뭐 다 비슷비슷 하겠지 했는데,
시설이 넘사벽이네요 (필리핀 보다 ㅋㅋ)
라하가 좀 크면 와이프랑 다 같이 가보고 싶습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필리핀은 그나마 괜찮았죠
(세부 크림슨 리조트 갔었는데 좋아요 거기도 ^^)
제가 간 베트남 숙소들에 비하면 엄청 좋구욤 ㅋㅋ
꼭 가보세용!! 라하 더 크기 전에 공짜 비행기로 가는 것도 괜찮겠죵?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865.46
ETH 3258.0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