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가 KimEgg / 우붓에서 <놀고 먹고 레고하다>  [발리 여행기]

in #kr6 years ago (edited)

IMG_4953_2.jpg

캡처_2018_07_19_09_31_51_756.png
놀고 먹고 레고하다 in Royal Pita Maha
캡처_2018_07_19_09_31_58_993.png

IMG_5608.JPG


유명한 영화 <놀고 먹고 기도하라> 의 메인 배경이었던 이 곳 우붓. 그리고 그 우붓 왕실에서 운영하는 호텔 로얄피타마하에서 나는 <놀고 먹고 레고하라>를 찍으러(?) 갔다. 여행지에서 하는 레고는 내가 누릴 수 있는 최대 힐링이기 때문이다. 그 기분을 조금이라도 공유해보고자 영상으로 담아봤다. 영상은 다음 [레고X여행] 콜라보 포스팅에서 ^^

다시 지난 여행기의 끝으로 돌아가보면.. 한 시간이 넘는 리조트 산책산행을 마치고 로비 건물로 올라오니 오후 세 시가 넘어있다. 허기지다 못해 뱃가죽과 등이 구분이 안갈 정도. 바로 로비 앞에 있는 레스토랑으로 향했다. < Dewata Lounge > 레스토랑의 이름이다. 무슨 뜻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마도 이 뷰를 곁들여 먹는 식사를 한 단어로 표현한 게 아닐까 싶다. 됐고. 지금 중요한건 무엇을 주문하냐이다.


IMG_4947_2.jpg

IMG_4951.JPG

IMG_4952.JPG

IMG_6023.JPG


아무리 허기져도 가격을 고려하지 않을 순 없는 법이다. 처음 묵었던 꾸따지역보다 비쌀거라곤 생각했지만 생각보다 더 비싸다. 호텔 식당임을 감안하더라도 봉골레 하나가 12,000원이 넘다니. 일단 그 정도 값어치를 하는지 확인하려는 의도도 있었고 약간 프레쉬한 마치 스페인의 타파스 같은 메뉴들을 주문하고 싶었다. < SPring Rolls > , < Chili Seafood > , < Udon Ayam > 이렇게 세 가지 메뉴로 속을 채우기로 했다.

에피타이저 같은 이 친구들이 각각 다 만원이 훌쩍 넘는다. 어느 블로그에서 봤던 기억으로 이 곳의 음료로 <밀크 쉐이크>를 추천했다. 근데 그 이유가 다소 아쉽다. 쥬스나 다른 류의 음료는 얼음이 적어서 시원하지 않다는거. 우리도 그 조언을 받아들인 딸기 쉐이크와 발리와서 주구장창 마시고 있는 빙땅 한잔을 주문했다. 주문하고 곧 재밌게 생긴 식전 빵(?)을 가져다 주는데 의외로 다 맛이 다르고 먹는 재미가 있었다.


IMG_4953_2.jpg

IMG_4965.JPG

IMG_4966.JPG

IMG_4968.JPG


신선놀음하기 알맞은 장소라 그런지 배가 고팠음에도 왠일로 여유라는 것을 즐기며 식사를 했다. 무계획으로 떠난 여행의 장점일 수도 있다. 식사 후 일정이 방에 가는 것 외에 따로 없었기 때문이다. 사실 내 머릿 속에 다른 계획이 있었지만. 레고.

다른 블로그에서 본 중식, 석식 후기처럼 음식 맛은 꽤 괜찮았다. 메뉴 별로 맛이 구체적으로 기억나진 않지만 해산물 살이 통통했고 소스들이 깔끔했었다. 스프링롤도 직격이 보통의 그것과 다르게 상당히 컸다. 우동은 아내의 메뉴라 모르겠지만 맛있게 먹더라. 아쉬울수도 이씾만, 가격은 자릿값이라 생각하고 넘길 수 있을 정도였다.


IMG_5642.JPG

IMG_5624.JPG

IMG_5588.JPG


그리고 룸으로 돌아와 프라이빗 풀 옆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 학수고대하던 시간 ^^ 어디든 배경이 멋지지만 구도를 잡아 삼각대롤 놓고 썬베드를 옮겨서 자리했다. 흐흐. 그리고 아내의 도움을 받아 촬영하며 제작 시작! [레고 X 여행] 콜라보란 내가 누릴 수 있는 가장 큰 호사 중 하나다. 아내님께 감사♥




[QUIZ] 정체모를 사진 세 장만 올렸다. 어떤 제품인지 맞추시는 선착순 한 분께 소소하지만 풀 봇과 1스팀을 선물로!! ^^

[HINT] 지난 나의 포스팅을 자세히 읽었다면 쉽게 맞출 수 있다!!




여행가 KimEgg 지난 포스팅 각 시리즈는 아래서부터 순서대로^^


○ 발리

■ 여행가 KimEgg / 우붓 왕실의 호텔 "로얄 피타 마하"를 걷다 [발리 여행기]
■ 여행가 KimEgg / 우붓 왕실의 호텔 "로얄 피타 마하 - 룸" [발리 여행기]
■ 여행가 KimEgg / 우붓 왕실의 호텔 "로얄 피타 마하" [발리 여행기]
■ 여행가 KimEgg / 루프탑 인피니티 Pool @ 시타딘 호텔
■ 여행가 KimEgg / 발리 HOT "포테이토 헤드 비치 클럽"  ※데이터주의※
■ 여행가 KimEgg / 두근두근 본격적인 발리 여행, 시작♬
■ 여행가 KimEgg / 아무 계획 없이 떠나는 휴가 ♬

스페인

■ 여행가 KimEgg / 루프트한자 A380 비지니스 클래스 - 바르셀로나 인천 노선
■ 여행가 KimEgg / H1898 호텔 밖으로 - in Barcelona
■ 여행가 KimEgg / El Nido 조식뷔페 - 호텔 1898 in Barcelona
■ 여행가 KimEgg / Room & Terrace - 호텔 1898 in Barcelona
■ 여행가 KimEgg / 100년의 정기 - 호텔 1898 in Barcelona
■ 여행가 KimEgg / 유럽의 하와이 '마요르카' - Prologue

○ 나트랑

■ 여행가 KimEgg / 나트랑?냐짱! JUSTGO (저자 @munhwan) - Prologue

○ 여행이야기

■ 여행가 KimEgg / 버스 업계의 우버 - '플릭스 버스'









IMG_3487.JPG
댓글과 팔로우는 달걀이를 춤추게 합니다 :D     kiwifi 님 대문 선물 감사합니다


Sort:  

exan님이 kimeggg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exan님의 Top 250 authors, who were rewarded max payout at 2018-10-02

...> kimegggg/td> 10.824 <td style="text...

설마 레고일까 했는데 진짜 레고가....ㅎㄷㄷ;;;

ㅋㅋ 그래서 뭔지 맞춰달라구요~~

후.. ㅋㅋ 맞출 마음이 없었는데
다시 뭔지 상상으로 맞추게 만드시다닛...

휴양지에서도 레고라니...ㅋㅋㅋㅋ

흐흐 언젠가 8시간자리 대형제품도 도전할겁니다 ㅋㅋㅋㅋ

정답! 구슬동자

뭘까요... ㅋㅋ 은근 오기생겨서 다시 보는데
칼도 보이고.. 갑옷같은것도 보이고...ㅋㅋ

힌트를 보시오 2 ㅋㅋㅋ

아내님의 하트얼굴이 매력적이시네요!ㅎㅎ

검은 동그라미가 두개 있는게.. 미키마우스....?ㅋㅋㅋㅋ

ㅋㅋㅋ 힌트를 보시오

설마 진짜 ㅎㅋㅄㅌ!!????
이걸 들고 갔다고요...!!??ㅋㅋㅋ

ㅋㅋㅋㅋㅋ 정확히 모델명을 말씀하지 않으시면 다른 분께 기회가 넘어갑니다

ㅋㅋㅋ 헐크버스터 가즈아!!

아주 정확하진 않지만 가까우니 정답처리 해드립니다ㅋㅋㅋㅋ
유일한 참여자라서 정답처리해드리는건 아닙니다^^^^

쿄쿄!! 맞췄네요 ㅋㅋㅋ와 그걸 들고가시다니 대단하십니다!

좀만 일찍봤어도 내가 맞추는건데 아쉽네요.ㅋㅋ

우붓!!!
지인 여행자들에게 말로만 계속 들었던 그 좋은 곳이라 들었는데 ㅎㅎㅎ 가보진 못했어요ㅎㅎㅎ 진짜 날씨도 띵가띵가하기에 좋아보이네요 ㅎㅎㅎ 가고 싶어요 ㅎ

와우! 너무 이쁘네요ㅜ 부럽습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630.93
ETH 2517.93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