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gg IT / 아이폰Xs 256GB 구입기 | 시카고 애플 스토어 <Apple Michigan Avenue> 1부

in #kr6 years ago (edited)

IMG_7535.JPG


안녕하세요? 에그잇 < Egg IT 김달걀의 IT 리뷰 > 입니다. 약 2주 전 미국 캘리포니아주 쿠퍼티노 스티브 잡스 씨어터에서 새로운 세대의 아이폰이 공개됐죠. 그리고 9월 21일 1차 출시국에서 아이폰 Xs가 공식으로 시판됐습니다. 그리고 저 김달걀도 미국 시카고로 날아가서 간만에 얼리어댑터 흉내를 내며 새로운 아이폰 시리즈 중 하나인 <아이폰Xs 256GB Silver> 를 구매했습니다.^^ 아직 아이폰Xr 은 미국에서도 출시 전이며 아이폰Xs Max는 여러 유투브 리뷰어들 말처럼 직접 만져보니 너무 커서 불편하더군요.


IMG_0368.JPG

IMG_7481.JPG


시카고의 상징 중 하나인 < DuSable Bridge > 와 나란히 있는 < Apple Michigan Avenue > 시카고 애플 스토어에 다녀왔습니다. 시카고 애플스토어는 미시간 호수로 흘러가는 시카고 리버 워크를 따라서 걷다보면 만나실 수 있습니다. 1세기 가까이 그 자리를 지키고 있는 < Dusable Bridge > , < TriBune Tower > , < Wrigley Building > 사이에서 통유리로 존재감을 뽑내고 있습니다. 이 건물 덕분에 통유리 넘어로 보이는 청록색의 시카고 강이 더 빛나 보이기도 하더군요.


IMG_0370.JPG

IMG_7475.JPG

IMG_7479.JPG


호텔에서 우버를 타고 곧장 시카고 애플 스토어로 향했습니다. 통유리의 존재감 덕분에 차에서 내리면 바로 보였고 입구가 강쪽을 바라보고 있어 계단을 내려가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날씨도 받쳐준 덕분에 반짝이는 청록의 시카고 강과 통유리에 눈뽕을 맞으며 기분 좋게 입장했습니다. 물론 계속 셔터를 누르느라 정신이 없었지만요 ㅎㅎ 출시한지 열흘도 안된터라 평일 낮임에도 사람이 꽤 있었고 구매를 위해 줄서서 기다리는 약간의 수고도 있었지만 지루하진 않았습니다. 탁트인 공간의 대형 스크린 뒤로는 멋진 뷰가, 스크린에는 광고부터 애플기기로 할 수 있는 놀라운 것들을 계속 보여주고 있으니까요. 그리고 거의 모든 애플 공식 액세서리들을 구경할 수 있는데 지루할 틈은 없었습니다.


IMG_7484.JPG

IMG_7549.JPG

IMG_7494.JPG

IMG_7553.JPG


구매하기 앞서 매장 여기저기를 둘러봤습니다. 디피를 너무 예쁘게 해놓아서 눈이 돌아가고 지갑이 열리기 쉬운 곳이니 정신 바짝 차리셔야합니다. 알록달록 케이스들을 보면 가격은 어느새 고려대상이 아니게 될테고, 다양한 애플워치 스트랩을 보다가 이내곧 애플워치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본인을 발견하게 되실 겁니다. 다행히 전 더 큰 걸 살 계획이 있던터라 현혹되지 않고 무사히 돌아왔습니다. 가죽케이스 살걸...


IMG_7497.JPG

IMG_7498.JPG

IMG_7500.JPG

IMG_7559.JPG

IMG_7527.JPG


본격적으로 기기들을 보러 나섰습니다. 아쉽게도 아이폰Xs와 Xs Max만 있고 아이폰 Xr의 실물은 만나보지 못했습니다. 애플 이벤트 당시에는 참석자들이 만져볼 수 있었지만 아직 매장에는 나와있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단종되어서인지 아이폰 X 조차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Xs와 X 두 기기를 같이 놓고 이리저리 비교해보고 싶었는데 그러질 못해 아쉬웠습니다. 사실 아이폰 전시대에서는 시간을 그리 쓰지 않았습니다. 무조건 구매할 계획으로 갔었고 새로운 색상인 골드보다 기존의 실버가 더 마음에 들어 색상 고르는데도 어렵지 않았습니다. Xs 만의 특별함을 과시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단연 골드를 선택하시면 되겠죠?^^

애플워치는 사용해본 적은 없지만 이번 시리즈 4는 화면이 커졌음에도 스트랩이 호환된다고 하더군요. 화면이 커졌으니 당연히 화면 UX, UI 도 변화가 생겼고 기존 시리즈보다 더 많은 정보를 화면에 담을 수 있다고 합니다. 공간에 여유가 생겼는지 스피커도 새로 설계돼 음량이 50%나 커졌다니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도비니다. 그리고 의료목적의 기능들이 계속 추가되고 있는데 이번 시리즈4에서는 광학 심박 센서 외에 전기 심박 센서가 들어갔다고 하고 최초로 심전도까지 측정가능하게 됐습니다. 가장 신기했던 것은 사람들의 넘어지는 모션 패턴을 분석해서 사고 발생 시 자동으로 신고하고 위치를 알려주는 SOS 같은 기능이 탑재됐다고 하는데 어르신들께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AC_[20181001-230613].gif

IMG_7610.JPG


충분히 여유롭게 구경을 했습니다. 매장 한 켠에서 직원이 단말기로 직접 결제를 해주고 바로 물건을 건내받았습니다. 역시 새 휴대폰을 사는 날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은 것 처럼 기쁘더군요.^^ 하늘을 날듯한 발걸음으로 나와 통유리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며 방문기를 마무리했습니다! 아이폰Xs 리뷰는 2부에서 자세히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 궁금하시더라도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사실 아이폰Xs 리뷰라기보단 아이폰Xs 카메라 후기(?)에 더 가까울테지만요 ㅎㅎ


IMG_7519.JPG

▲마지막에 디피된 아이폰Xs 의 주식 목록을 바꿔주고 나왔습니다 흐흐








kiwifi 님 후문 선물 감사합니다


Sort:  

제목 없음.png

달걀님 허공에다 뭐하고 계세요???

ㅋㅋ 사과 먹고 있어요 ㅋㅋ 못된 사람 눈엔 안보이는뎅 여윽시..

헐...ㅠㅠ 맘을 곱게 써야겠네요 ㅠㅠㅋㅋㅋㅋ

ㅋㅋㅋㅋ 반성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복수해요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나뻤어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저도 저 부분 잘라 댓글달고싶다 생각만했는데 실행으로 옮긴 분이 여기 계시는군요. ㅋㅋㅋㅋㅋ

생각만으로는 바꿀 수 없다 실행해라 그럼 바뀔것이다
-팥쥐암호-

Congratulations @kimeggg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knock out by hardfork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후... 한국 출시되면 빨리 사러가야겠습니다..

ㅎㅎ 이번 달 말에 출시 예정이라고 하니 조금만 참으세요!!

아이폰 x 안사길 참 잘했다를 느낍니다 ㅋㅋㅋ

흐흐 저도 8 나왔을 때 6s 할인가로 샀거든요~
그때 돈 굳힌거 이번에 쓴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당ㅋㅋ

어딜가나 스팀생각이시군요.ㅎㅎ 저도 주식목록 보이는대로 바꾸고 다니겠습니다.ㅋㅋ

ㅋㅋㅋㅋ 뉴요크 애플스토어가서 다 바꿔버려주세욥 ㅋㅋ

잘쓰겠습니다....ㅋ

ㅋㅋㅋ 어디 있어보자... 이게... 음... 비행기 티켓값에 기기값 인건비까지 하면 음
한 250만원만 주세요!!

음.... 250 스팀으로 어떻게 안될까요 ㅋ?

스팀 100불 가면요 ㅋㅋ

얼리어답터 달걀님ㅎㅎ
뉴 아이폰으로 찍은 예뿐사진 기대하겠습니다!ㅋㅋ

ㅋㅋㅋㅋ 왜요 이상한거 맞추기 하려구요?

(쳇, 들켰군) ㅋㅋㅋㅋㅋㅋㅋㅋ

눈치도 빠르셔라~~

(๑・̑◡・̑๑) 애플로고에 비친 작은 달걀님 보고 웃었는데 밑에 벌써 캡쳐했네요.... ㅎㅎ 새폰사면 항상 기분좋죠~ ㅎ

ㅋㅋ 에핏님다운 댓글이었죵 ^^ 아론님은 안 바꾸시나요 미국이신데!!

^_^ 지금 아이폰 6 jet black을 쓰고 있는데 아직까지 잘 움직여주고 있어서요. 아이폰 X부터 위쪽 화면에 대머리처럼 나온게 싫더라고요. 그것만 아니면 바로 바꿨을거에요... ㅎㅎㅎ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스티브잡스였다면 저런 디자인은 채용하지 않았을거 같아요.

저는 대머리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용 ㅎㅎ 오히려 스티븐잡스의 작품이자 제 첫 폰이었던 아이폰 3GS 같은 느낌이 난달까요?

와와와아!!

지금 제손에 있는 아이폰 6s(라고쓰고 고물이라 읽는다) 뉴욕애플스토어에서 직접 사와서 더 소중하게 쓰고있는데..!! xs라니!!! 너무부러워요 ㅋㅋㅋ xs도 거기서 사면 사진찍을때 찰칵 소리 안나나요??

흐흐 그렇습니다 소리 안납니다 6s 빠르게 사오셨었겠네요!! ㅋㅋ 아직 유심을 못옮겨서 저도 한손에는 6s가 들려있습니다 ㅜㅜ

용산역에 저렇게 외국인이 많았나?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시카고 글 올리기가 두렵구만

cowboybebop님이 kimeggg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cowboybebop님의 [kr-hello] @kimegggg 노래듣고 가세요

kimegggg
To. 김반숙양
노래 한곡 듣고 가세요.
바쁘면 2:47 부터. <iframe width="560" height="315" src="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