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th SI신규작가 대상자는 @beatblue님 입니다!

in #sinadp7 years ago (edited)

DQmdCMXm8d1oFT4cDSo9FGZd2qUBpuyTZ69Vei1nsFKhYFG_1680x8400.jpg


저만을 위한 글이 아닌 공익을 목적으로 한 글을 작성하겠다는 목표를 밝혔습니다

돈을 벌려고 스팀잇을 시작하였고 지금도 달라진 것은 없지만 스팀잇에서 보낸 그간의 시간은 제게 금전 이상의 무언가를 주었고 그 무언가에 대한 보답으로 현재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kr 커뮤니티에서 신규작가를 발굴하여 알리는 것 이라고 생각하였습니다

발표합니다!

39th New writer는 @beatblue님 입니다.

Screenshot_20171120-143420.jpg


글을 잘 쓰지 못합니다.
그렇다고 풍부한 감성으로 시를 짓지도 못합니다.
하지만 이곳 스팀잇 KR에서 보다 많은 분들과 사람 살아가는 이야기를 보고 듣고 댓글로 같이 나누는 방법은 알고있습니다.

이런 저에게
이것저것 조근조근 스팀잇을 통해 자신의 삶의 재미를 알려주고 계신 분이 있습니다.
바로 @beatblue님이 그 분이십니다.

감수성 넘치는 수많은 포스팅 중

Screenshot_20171120-142804.jpg

요즘 독도는 여러가지 정치 현안과 여타 국제사회의 이슈에 다소 조명받지도 못하고, 관심이 소강된 상태입니다. 또 이러다가 일본이 도발을 하면, 그제서야 뭐라뭐라 뜨겁게 끓어오를 겁니다.

2016년 8월 기준으로 독도에 본적을 둔 우리 국민은 3,263명이랍니다.

뜨겁지 않아도 좋을 겁니다. 조그만 관심이라도 꾸준히 가져주는게, 그가 지금까지 견뎌준 시간에 대한 보답이라고 생각할테니 말입니다. 어찌보면 여기 스티밋에서의 시간도 비슷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러분의 고향은 어디신가요?
해당 포스팅 본문에서 발췌

이 포스팅은 정말 제 가슴에 콕 박혔습니다.
마지막 문구 '여러분의 고향은 어디신가요?'
단 한줄의 문구였지만
개인적으로 @beatblue님을 이 문장 하나로 이해할 수 있을것만 같았습니다.

세상에 아니.. 멀지도 않은 이곳 스팀잇에서
많은 분들이 마음나누고 계심을 알고있지만
@beatblue님은 진정 마음을 같이 나누고 싶은 분이십니다.

저의 어줍지 않은 설명보다
직접 @beatblue님과 교류하시며
'사람의 온정이 이러한 것이구나'라고 제가 느낀바를 같이 하셨음 합니다.

소철드림.

글을 잘 쓰지 못하여
멋진 사람에 대한 진솔한 표현을 제대로 할 수 없음이 무척이나 아쉽습니다.
저의 미흡한 글보다 @beatblue님의 포스팅을 방문하시어
제가 표현하지 못하는 이 모든 감동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그나저나..
처음에 @beatblue님의 플필 사진을 보며 느꼈던 것인데..
이 배우의 이름을 검색해보고 알았네요
'오언조'이군요

이미지가 비슷하지 않나요?
나만 그런가?

downloadfile-1.jpg

https://steemkr.com/@beatblue

선정작가 최근 포스팅


선정작가 특전


  • 제가 선정한 대상자의 글에는 100% 풀파워로 보팅해 드립니다
  • 개인적으로 준비한 SBD $100을 상금으로 지급합니다
  • 선정된 대상자의 글은 다음 선정자 글이 나오기 이전에 제가 리스팀 합니다
  • SI전용작가펜이 주어집니다.

추가사항


  • KR 커뮤니티의 참여와 격려 그리고 해당 작가분들에 대한 팔로우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 보다 많은 작가분들께 힘이되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SI대문을 제작해주신 @leesongyi님 후문을 만들어주신 @leesol님께 감사드립니다
  • 'SI작가로 선정될 분들에게'라는 포스팅을 통해 약속한 아래의 내용을 지켜나가도록 하겠습니다.

SI작가 선정은..
KR에서 성장할 수 있었던 감사함의 마음을 담아
커뮤니티의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돌려드리려 하는 마음으로 시작했습니다.
이제 상금지급에 그치지 않고 'SI선정작가'라는 호칭이 어울릴 만한 무언가를 찾다
@manizu님과의 몇 번의 인연으로 이렇게 'SI전용작가펜'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제 나름의 전용펜 제작에 대한 마음을 읽어주신 @manizu님 또한
SI전용작가펜 제작시 본인의 수익을 포기하고 재능기부 형태로 원가에 공급해 주시겠다 하시어
지금 이 포스팅을 빌어 다시 한 번 @manizu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temp_1511174094797.-1003861404.jpeg
38th SI선정작가 @homechelin 님의 전용펜&가죽파우치

  • 기존 선정되신 분들께도 전용작가 펜을 보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으나
    스팀달러 부족으로 한꺼번에 보내드리지 못해 한정적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더 열심히 활동하여 빨리 보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지난 SI 선정자


@homechelin / @leemikyung / @yellowboy1010 / @flora1 (기존ID:@lovehm1223) / @leesongyi / @rosaria / @asbear / @segyepark / @kmlee / @tata1 / @kimsungmin / @bree1042 / @sweeti / @happyworkingmom / @jiahn / @jjy / @marginshort / @musicholic / @cheongpyeongyull / @snow-airline / @corn113 / @neojew / @megaspore / @steemitpoem / @gamewarrior / @leesol / 2nd mothly award 10명 / 1st monthly award 2명


오해 없으시기 바라는 마음에..
SI신규작가 대상자는...제 이름의 이니셜로 혼자 하는짓 입니다
kr 커뮤니티에 조그만 도움이라도 되어보고자 혼자 북치고 장구치며 하는 짓이니
'왜 나는 선정하지 않냐', '네가 뭔데 선정하냐' 이런 말씀은 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제 스팀달러를들여 사비털어 혼자하는 일로 제 맘 입니다!


follow me!

Sort:  

축하드리고 응원합니다^^

감사드려요~ 더 많이 노력하겠습니다 ^*

@sochul 님, 아침에 일어나서 이래저래 출근 준비하다가 깜짝놀랐네요~ 제가 작가라니요, 과분한 영예를 주셨습니다. 뭐라 감사의 인사를 드려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그간 선정되신 다른 작가 분들의 면면에 비하면 제 글과 내용들이 너무 부족하고 볼품 없어서, 혹여나 @sochul 님께 누가 되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지금까지 잘해 와서가 아닌, 앞으로 지치지 말고 더 잘하라는 의미로 선정해 주셨으리라 생각하고, 스티밋의 많은 분들과 함께라는 소중한 의미와 가치 되새기며, 더 큰 긍정으로 무던히 '지구에매달리기'를 계속해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언으로, 말씀하신 '오언조' 라는 배우는 처음 들었는데, 제가 어렸을때의 일부 느낌과 비슷하네요~~ 프로필 사진과는 많이 닮았구요~ ㅎ 멋진 배우와 닮았다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에이 누가되긴요~ 누가 그런 막말을 ^^
그리 긴 시간은 아니겠지만..
그간 제가 읽고 보아온 것으로 이해한 빗블루님은
이곳 스팀잇에서 오래오래 같이하고픈 스티미언이십니다.
앞으로도 더 다양한 그리고 더 인간내음 폴폴나는 멋진 포스팅과 댓글 보여주세요~~^^
같이하여 주심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그나저나..
오언조 이야기는 제게 처음 들어보신건 아니시죠? ^^

@sochul 님의 좋은 뜻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기분 정말 새롭고 좋네요~ 그나저나 '오언조' 라는 배우는 처음 들어보긴 합니다. 이 프로필은 닮긴 했는데, 세월의 풍파에 저도 많이 늙어서~ ㅎㅎ 지금은 전혀 다른 사람으로 보이실 겁니다 ^*

참! 두가지 전달해드릴 사항이..

한가지는 곧 마니쥬님께서 작가펜 제작으로 인해 어떠한 방식으로든 빗블루님께 연락드릴거고요 ^^

다른 한가지는 SI선정작가 전통상
해당 글은 리스팀하시어 축하의 댓글 주시는 분들께
답글 보내주심이 아름다울 것이라 ㅎㅎ

네~ 안그래도 며칠전에 마니가 이상한 말을 한마디 했던데, 전혀 무슨 말인지 몰랐거든요~ 근데, 그게 복선일줄이야~ ㅎㅎ 리스팀은 했고, 댓글로 축하해 주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드려야죠~~ ^*

우와~~~
빛블루님에게
빛이~~ 그것도 아주 눈부신 빛이 내려쬐는 순간입니다!

박수~~~~~~~~~~~~~!!!!!

축하드립니다 ^^

ㅎㅎ 빛블루가 @sochul 님 덕분에 간접조명으로 빛을 냅니다. 앞으로 작지만 큰 긍정의 마음으로 더 좋은 빛을 내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감사해요~ 우리 @hjk96 님~~

꺄아~ 드디어♥ 빛블루님 경하드리옵니다!!
man12u 여기로 카톡주세요~
저한테 조사 좀 받으셔야겠습니다 :-)
이상한 말 대잔치ㅋㅋㅋㅋㅋ

기꺼이 조사해 주세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beatblue님~~ 짝짝짝짝짝~ 스팀잇 라이프가 왠지 지루하고 삭막해질 무렵이면 항상 @sochul님의 SI시상식이~ 두둥~ 수고하셨습니다~~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 요즘 제가 늘어나는 업무에 여유가 없어 댓글이 소원했습니다~~

우와 @beatblue님 너무나 축하드립니다!!! 좋은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해주시는 소철님도 정말 멋지십니다. +_+

감사합니다~ @asbear 님, 저보다는 스티밋 생태계를 위해 애쓰시는 @sochul 님께 더 많은 감사를 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

추카드립니다!!!!! 스티밋이 날로 발전하기를!!!

감사합니다~~ 저 역시 작지만, 스티밋 발전에 더 노력하겠습니다. ^*

오!!!! 축하드립니다~! 글도 재밌고, 댓글도 자주 남겨주시고 충분히 받으실 자격이 되십니다 ^^ 저도 좀더 집중해서 읽어봐야 겠습니다!!!

ㅎㅎ 항상 즐겁게 @yellowboy1010 님의 블록킹 잘 듣고 스습니다. 언제 그간 방송에서의 개그와 꽁트 부분만 편집해서 특집을 만들어도 재밌을 것 같습니다 ^* ㅎㅎ 축하 감사드려요~~

추카 추카 드립니다....^^
언제나 응원 드립니다...................짝짝짝...................!!

자주 찾아뵙지 못하게 되네요~ 축하의 말씀과 응원 감사합니다~ ^*

얼마전 빛블루님 글을 보고 제가 왜 @beatblue님을 이제 알았을까..
했었는데 역시 소철님께서 이렇게 작가로 선정을 하셨군요!!! 역시!!! 소철님 안목은!!! 두말하긴 입아픕니다!!! ㅎㅎㅎ

소철님의 안목에 누가 되지 않기 위해서라도 제가 좀 더 분발하겠습니다~ 자주 찾아뵐께요~ 감사드려요 ^*

우와~ 빛블루님 축하드려요~~~!!!^^

우와~~ @rayheyna 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6996.66
ETH 3235.91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