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도 흐른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poem7 years ago


안녕하세요, 빛블루 (@beatblue) 입니다.

이제 가을이 저물어 가나봅니다. 바람도 차고, 마음도 춥고~ 겨울을 맞이할 준비를 해야겠어요~~ 지는 가을을 향해 마지막 가을 예찬을 해봅니다.


가을도 흐른다

가을비가 추적추적
숨길을 따라 젖어든다.

내 기억속 어느날의
한점으로 흐르고 흘러
아득한 잔상을 깨운다.

기억은 추억과 공존하며
때늦은 눈물속으로 지구를 삼키는 중

우산속 느껴지는 가을의 정점과
바퀴에 붙어가는 측은한 낙엽
물위로 피어오르는 가려진 흔적

세월은 나를 따라 기분 좋은
우울함을 잿빛으로 물들인다.

시간이라면, 사랑이라면 흐르리라
내 뒤에 누군가 없다해도 울지 않으리

나는 오늘이 다음의 마지막으로
온 몸을 부딪쳐 차오르고, 차오를 것이다.

비오는 가을 마지막 밤에
당신을 심장에 담고
그 눈속에 흐려진 세상을 담는다.

따스한 술 한잔에
원하(原河)처럼 감미로운
고독이 녹는다.


관심(follow, upvote, reply)이 더 좋은 스티밋을 만듭니다.


-위 본문에 사용된 이미지의 출처는 구글검색 입니다.
-후문의 붓글씨를 써주신 @tata1 님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글 부탁드립니다.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

항상 감사합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아주 감미로운 가을 예찬이로군요.

올해 마지막 가을 타령이 되길 바래봅니다~ ㅎㅎ 감사해요~~

어모나..
빗블루님도 감성이 풍부한 분이셨군요!!ㅎㅎㅎ
이제 가을은 지나가고 겨울이오니 일교차가 크겠어요!
옷도 단디 챙겨입으시고 감기조심하셔요 빗블루님 ^^

네~ 감기조심하세요~ 이제 감정을 좀 얼려야 할때가 왔나봅니다 ㅎㅎ

#life
Robert Frost : In three words I can sum up everything I’ve learned about life: It goes on.

와, 멋지네요. 사진도 멋지고, 시도 참 좋습니다. :)

매번 감사해요~ ^*

가을이 우리 앞에 있을 날이
얼마나 남았을까요
뺨이 시린 쌀쌀한 날씨에도
아직은 가을이라고 하고 싶습니다.
파란 하늘을 볼 수 있으니

좋은 작품에 머물고 있습니다.

네~ 그렇네요~ 지금의 이 자연만큼 아름답고 멋진 작품은 없겠죠~ 감사합니다. ^*

빗블루님.
시도.. 쓰시는군요.
저는 함축의 이미지를 받아들이는 공감세포가 부족하여 시로는 진출하지 꿈은 꾸질 못해서리..
멋지네요 ^^

그러잖아도 빗블루님 플필을 보면서
항상 중국배우 한명이 생각났었는데
이름을 모르겠네요 ㅜㅜ

ㅎㅎ @sochul 님, 제가 쓰는게 다른 분들의 멋진 그것과는 달리, 이래저래 형편 없습니다. 그냥 개인적인 시간에는 좀 더 감성을 일깨우려고 생각하는 정도네요~ 프로필 사진이야, 결혼 전 사진이니, 많이 어렸을 때 구요~ 직접 보시면, 실망하실까 걱정입니다 ㅎㅎ 찾아와주시고, 친히 댓글도 달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하루 더 힘이 날 것 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6902.20
ETH 3248.4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