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심사위원이 되어주세요!! (부제: 묻혀 버린 글을 삽니다 결과 발표 및 2차 이벤트 알림)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tylegold 입니다.
이벤트를 진행 해놓고선, 너무 바뻐서 이제서야 이렇게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

오늘은 아래의 2가지의 내용을 작성하겠습니다^^

  • 1차 이벤트 발표
  • 2차 이벤트 알림

1차이벤트 발표 :: 오래 전 관심도 못 받고, 묻혀 버린 글을 삽니다.

해당이벤트는 정성스럽게 작성한 중에서 여러 이유로 관심받지 못한 글을 붐업시키는 이벤트였습니다. 65분의 보팅과 37분의 댓글로 응원을 해주셨으며, 27분이 참가해주셨습니다.!! 정말감사합니다.!!

27분이 저에게 글을 사라고 댓글로 달아주셨습니다.
정말 너무 멋진 글이 많았고.. 그런글이 관심을 끌지 못한것이 정말 안타까웠습니다.
그래서.... 고민을 정말 많이 했습니다. 무시받은 글을 붐업하는게 목적인데 저마저도 무시하면 안될것 같아서..

제 평가는 공동 1등입니다.

이글 작성후, 참가자 모든 분들께 1스달씩 드리겠습니다.

그렇다고, 입으로 뱉은 걸 담을순 없으므로, 아래의 2차이벤트를 통한 1등 글을 뽑고, 그분께 5스달을 추가로 보내드릴께요.^^


2차 이벤트 알림 :: 이벤트 심사위원이 되어주세요.


참가방법 (보상완료된 글이므로, 반드시 댓글에 보팅과 댓글을 달아주세요.)

  1. 아래의 참가글에 접속후, 읽어보세요.
    (모두다 들어가주시면 더 좋아요~^^)

  2. 저자가 작성한 "@stylegold 이거사!"라고 적힌 댓글찾아주세요.
    (보상완료된 글이므로, 반드시 저자의 댓글에 보팅하세요.)

  3. 위의 댓글에 글이 맘에 드시면보팅해주시고, 감상평도 함께 달아주세요.^^

심사방법 (1등 글)

  • 참가글 댓글의 보팅 수
  • 보팅수가 동일할 경우 명성도가 낮은 분

상금

  • 심사위원 : 1등 글에 보팅한 분들 중 랜덤 1명 3SBD 지급
    (보팅을 많이 할수록 확률이 올라가겠죠?^^)
  • 저자 : 1등 저자에게 5SBD 지급

이벤트 기간

  • 1차 이벤트 글이 보상지급 되는 시간까지 (30일 새벽3시쯤)

참가글 (신청순서대로 정렬했습니다.)


내용을 작성했는데, 너무 복잡하네요. 글을 왜이렇게 정리를 못하는건지... 이해가 안되시는 분들은 댓글로 달아주시면, 신속답변드릴께요.^^

해당 이벤트에는 만수르가 아닌 제겐 최대 액인 35 스달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 이벤트는 상당히 의미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정성스럽게 작성했으나 묻힌 글을 찾아주고 댓글을 달아준다면 저자에게 작은 위로가 될수 있지 않을까요?

욕심으로 얼룩진 스팀잇에 좋은 영향을 조금이라도 끼칠수 있으면 좋겠다...


2018.03.30 추가글

현재 시간 (01:48:25) 기준으로 큐레이팅을 마감합니다.^^

Sort:  

감사합니다. 다른 글들도 읽어봐야겠네요. !!!

넵!! 아주 좋은글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벤트로 모두가 좋은글을 공유할수 있는 기회가 늘어나길 바랍니다.^^

좋은 이벤트입니다. 내일 풀차치 후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정했습니다. 오랜만에 일을 많이 했더니 정신이 몽롱하네요.^^
폭파를 해체합니다.^^ㅋㅋ

하핫.. 이렇게 풀보팅의 은혜를 주시다니.. 어찌 감사를 표현해야할지.. 매번 감사드립니다.
근데, 김작가님 '별을본다' 올려주세요!!! 보고 싶어요.

이렇게 챙겨 주시니 정말 감사합니다. 그런데 너무 무리하시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T^T 저도 한분한분 찾아가서 마음에 드는 글에 보팅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받은 도움을 나누는것 뿐입니다.!! 서로서로 좋은글 발굴하는것에 동참해주세요~^^ 2차 이벤트도 응원합니다.!!

참여는 못하지만 보팅으로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시간이 되시면 심사위원으로 하나의 글이라도 부탁드릴께요.^^

대단한 이벤트네요
이런 이벤트에 참여한다는 자체만으로도 벌써 커다란선물을 받는기분이예요~^^
스타일골드님 1SBD 감사합니다
보팅금액이 약소해서 글은 리스팀했어요
더ㅡ멀리 멀리 알려지길

하핫!! 감사합니다.!! 더 많이 드려야하는데..^^
리스팀까지 해주시다니!! 많은 분들이 참여해서 여러분들의 글이 붐업되길 진심바래요!!

정말 좋은 글이 많았네요. 1스달이나 보내주시고, 무한감동입니다.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찾아가서 팔로잉해야겠어요.^^ 리스팀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관계를 넓혀주시려는 노력이 제 스달을 아깝지 않게 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revenkim님!! 참여해주시고, 계신것 감사합니다.^^ 근데. 그 글에 댓글을 다시는게 아니라, 저자의 글에 댓글과 보팅을 하셔야됩니다. 글에 다시면 안됩니다. 제가 설명이 좀 어려워서 죄송하네요...

앗 죄송해요ㅋㅋ 처음에 잘못 읽고 소환하다가 나중에 다시 읽고 잘 진행했습니다.^^

넵 감사합니다.!!

무지 대단한 이벤트를 하고 계셨군요.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큐레이팅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래된 유물을 찾아 발굴하는 고고학처럼 오래된 글을 찾아 발굴하는 이 이벤트... 제 영향력으로는 너무 작지만 보팅과 리스팀으로 응원하고 갑니다.

하핫!! 한명한명의 응원과 지원이 저에겐 정말 큰 힘이 됩니다.!! 이렇게 많은 분이 응원해주시니 더욱 좋네요.^^
elexceed님도 시간이 되시면, 위의 글들에 찾아가서 심사위원이 되어주세요~

멋집니다. 풀보팅과 리스팀 합니다.

지금 이시간 이후로는 이 글들만 읽어야겠네요. ^^
저도 심사위원으로 한번 참여해 볼랍니다.

yhoh님!!! 정말 감사드려요~!!! 이렇게 보팅과 리스팀까지!!
이렇게 심사위원으로 참가해주신다니.. 큐레이팅에 질 확 올라가는군요~^^

좋은 이벤트네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좋은글들이 묵혀져 있습니다.^^ 시간이 되시면 위의 글을 읽어보시고 심사부탁드릴께요~!!

감사하고 멋지십니다~ 종종 포스팅하면서 지쳐갈때도 있긴한데 @stylegold 님 덕분에 힘도 얻고 즐기게되네요 :)
저도 다른 분들 글 읽어보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2차 이벤트도 열심히 참가 부탁드릴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762.46
ETH 2656.88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