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혜화양육관 양꼬치 양갈비

in #kr-newbie7 years ago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대학로 양꼬치 혜화양육관

일단 제가 좋아하는 TV프로그램 맛있는녀석들 에서 나온곳 입니다

양꼬치를 접한게 혜화양육관이 처음이라서 다른곳하고 맛비교를 못하겠네요

제가 말할수 있는건 양꼬치 양갈비는 냄새도 안나고 맛있다 입니다

image

image

image

팔 로 우 부탁드려요

Sort:  

참여되었습니다. 점심을 먹고 왔는데.. 배가 고파지는 글이네요.^^

이벤트 발표를 오늘 해드려야 되는데, 월요일 업무가 많아서 글을 쓸틈이없네요.^^ 오늘밤이나 내일쯤 발표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네~ 발표 기대합니다.

맛있어보이네요^^ 팔로잉하고 갑니다.

맛집 소개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하고 보팅남겨요. 맞팔해서 자주 뵈요^^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하고 보팅합니다. ㅎㅎ

학교 근처라 몇 번 가봤는데, 괜찮은 곳인 것 같습니다! 다른 곳과 비교해서 떨어지는 맛은 아닌 것 같아요!! 제가 아는 곳이 나타나니 반갑네요 ㅎㅎ

너무 맛있는거 같아요 양고기의 맛을 너무 늦게 알아버렸어요. ㅋㅋ

대학로 근처사는데 좋은 맛집을 알게되었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갑니당 :)

오 좋은데 사시네요 맛집도 많고 ㅎㅎ

여기 정말 맛있죠!!
제가 대학로 살아서 잘 아는 곳이예요 ㅎㅎ
직원분들이 친절하지는 않지만 맛있어요..ㅎㅎㅎ

중국분들이라서 그런거일수도 ㅎㅎ
어짼든 너무 맛있어요.

양꼬치 맛있죠. 요즘 양꼬치가 인기 만더라구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맞팔하고 작지만 보팅하고 갑니다^^

양꼬치앤칭타오. 너무 맛있어요

저도 좋아하는 곳이에요 ! ㅎㅎ
반가운 곳이 보여서 추천하고 가요 :-)

저도 좋아하는 곳 중에 하나에요 너무 맛있어요

맛있겟네요

양꼬치 & 칭타오는 사랑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6050.66
ETH 2684.20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