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트렌디한 음악 추천 2번째 곡은??? Bazzi- Mine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까 아침에 올렸던 I'm the one 에 이어서 한곡 더 올리겠습니다

80994499_1508385981074_1_600x600.JPG

이번엔 랩은 아니지만 힙한 R&B 에 분위기가 사랑 스러우면서 밝은 느낌이라 해야되나요?? ㅋ

Bazzi - Mine 이라는 곡입니다. 이곡은 빌보드 차트 가끔 보시면 아시는분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앨범커버가 너무 제스타일이어서 들어봤더니 노래마저 제스타일.. ㅋㅋ

이곡 만들게된 계기가 친구들이랑 수영장에서 놀다가 갑자기 멜로디가 떠올라서 금방 만들었다죠.. ㅋㅋㅋ

여자친구나 좋아하는 이성친구 있으면 같이 듣는걸 추천합니다!!! 가사가 ㄹㅇ 알콩달콩합니다 !!

[Intro]
Huh, yeah, naw I just, had a lil' bit too much of Hennessy
응, 아니, 그냥, 헤네시를 너무 많이 마셨나 봐

Just gotta tell you how I feel, look
그래서 그냥 내가 어떤 감정인지 좀 얘기해주려고

[Verse 1]
You so f*kin' precious when you smile
네가 웃을 때 얼마나 예쁜지 모르지

Hit it from the back and drive you wild
생각지도 못한 때 갑자기 얘기해서 네가 정신을 못 차리게 해

Girl, I lose myself up in those eye-eye-eye-eye-eyes
너의 눈-눈-눈-눈-눈이 바다 같아 거기에 빠져 헤어 나올 수가 없어

I just had to let you know you're mine
너는 내 여자라고 알고 있게 해주고 싶었어

[Chorus]
Hands on your body, I don't wanna waste no time
네 허리에 내 팔을 감아, 더 이상 시간을 지체하고 싶지 않아

Feels like forever even if forever's tonight
시간이 느리게 가 영원 같아 그 영원이 오늘 밤뿐이라고 해도

Just lay with me, waste this night away with me
나와 함께 누워 오늘 밤은 이렇게 보내

You're mine, I can't look away, I just gotta say
너는 내 여자야, 다른 곳은 볼 수 없어, 꼭 말해주고 싶었어

[Verse 2]
I'm so f*king happy you're alive
네가 태어나줘서 얼마나 행복한지

Swear to God I'm down if you're down all you gotta say is right
네가 괜찮다면 나는 그걸로 좋아 네가 그렇다고 말만 해주면 돼

Girl anything I can do just to make you feel alright
네 기분이 좋아질 수만 있다면 나는 뭐라도 할 수 있어

Oh, oh, oh, oh, I just had to let you know you're fine
오 네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말해주고 싶어

Running circles 'round my mind
내 머릿속을 네가 뛰어다니며 다 뒤집어놔

Even when it's rainy all you ever do is shine
비 내리는 울적한 날에도 네가 있는 곳에선 빛이 나

You on fire, you a star just like Mariah
머라이어 캐리처럼 너는 빛이 나는 스타야

Man this feel incredible, I'll turn you into a bride, you're mine
네가 내 신부가 되어주면 좋겠어 그만큼 너에 대한 내 감정이 간절해

[Chorus]
Hands on your body, I don't wanna waste no time
네 허리에 내 팔을 감아, 더 이상 시간을 지체하고 싶지 않아

Feels like forever even if forever's tonight
시간이 느리게 가 영원 같아 그 영원이 오늘 밤뿐이라고 해도

Just lay with me, waste this night away with me
나와 함께 누워 오늘 밤은 이렇게 보내

You're mine, I can't look away, I just gotta say
너는 내 여자야, 다른 곳은 볼 수 없어, 꼭 말해주고 싶었어

★ 출처 - 흑인음악 매거진 '힙합엘이' ( http://HiphopLE.com ) (복사 시 출처를 남겨주세요~)

아직 시작한지 얼마 안된 뉴비라 많은 관심과 댓글 그리구 팔로우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번곡 잘들으시구!! 맞팔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내일은 더 좋은곡으로 !!!!

혹시 추천하시는 곡있으면 댓글로 달아주세용!!!

Sort:  

ㅎㅎ. 이벤트 소환하신거죠^%^ 하지만, 조건이 페이아웃 된글을 기준이라서요^^ 다른글에 소환해주셔요~!!
미약한 보팅으로 좋은 음악소개 감사드리고 갑니다.^^

페이아웃이 1주일 넘은 글 얘기하는건가요??? 제가아직 4일차라..ㅜ

아아!!! 그렇다면.. 일단 이걸로 신청 받을께요.^^ 페이아웃..왜 어려운단어를 썼을까요.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부탁드릴게영

이벤트 발표를 오늘 해드려야 되는데, 월요일 업무가 많아서 글을 쓸틈이없네요.^^ 오늘밤이나 내일쯤 발표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늘 열심히 음악 추천하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열심히하면 많은 분들이 찾아주실거같습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팔로우하고 가욤

ㅎㅎ 감사합니다!!!! 저두 팔로우할게용

음악은 소통하기 좋은 소재인거 같아요.
저도 예전에 좋아하던 핍프락 그룹 RATM 포스팅한적 있었는데 님 글보니깐 제 음악세계도 나눠보고싶네요 :)

음악 싫어하는 사람없죠 장르는 나뉘어도 ^^ 제글 보고 그런 생각이 들엇다니 더욱이 열심히 올리겟습니다!!!! 감사합니다 그 글 혹시 링크로 달아주실수있나여??

와서 봐주신다는데 링크정도야 ㅎㅎ
https://steemit.com/kr/@mathetes/ratm-9a1ddd7c72307

잘봣어용 !!!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고 놀려 왔습니다.
좋은 팝송도 듣고 영어 공부도 하고 일석이조네요^^

!!! 아직 2일차라 부족한게많습니다!!! 더욱더 좋은 음악 추천하면서 열심히하겟습니다 감사합니다!!!!

봄에 듣기 딱 좋은 멜로디 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노래 가사가 참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ㅎㅎ
저도 팔로우 & 보팅 하고 갈게용 :)

ㅎㅎ 감사합니다 !!! 앞으로 더 좋은 음악 올리겠습니다!!!

잘듣고 갑니다ㅋ 20대에 좋아했던 취향이네요ㅋ

ㅎㅎ 계속 더욱더 여러분의 취향에 맞는곡 많이 올려드릴게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6297.29
ETH 2682.98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