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새벽집(청담)

in #kr6 years ago (edited)

이런 제가 3번째까지 맛집 포스팅을 청담으로 하게되었군요... 누가보면 청담동사무소 직원인 줄... ><

알고 있는 맛집들은 은근(?) 많이 알고 있지만 현재도 그 맛을 유지하고 있는지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방문한 후에만 포스팅하겠습니다

거두절미하고 오늘 방문 후 포스팅하는 맛집은 청담동 새벽집 입니다.
image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101길 6

육회랑 선지가 일품인 맛집이죠!!
육회는 육회를 시키시면 가장 맛있게 드실 수 있고, 선지는 따로 국밥을 시키시면 가장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제가 이렇게 말씀드린 이유는 오늘 혼밥을 했기에 저는 다른 걸 주문했기때문이죠!! ㅋㅋㅋ
그게 무슨 소리냐!! 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혼자서 짜장면과 짬뽕 둘 다 먹고 싶을때 볶음밥을 시키면 두 가지 맛을 느낄 수 있는 것과 같이(단, 짬짜면이 없다는 가정하에.. ㅎ), 새벽집에서도 좋은 팁이 있습니다!!!.
바로,

육회비빔밥

을 시켜먹는거죠!!!
image
육회비빔밥을 시키시면 선지국을 서비스로 같이 줍니다 ㅎㅎ
단, 선지도 엄청 좋아하는 저는 이모님께 선지국에 선지를 좀 더 달라고 요청하죠
이 때 이모님은 선지국은 서비스라 안된다며 거부를 하시지만 결국 선지가 좀 더 많이 들은 선지국을 주신다는거!! ㅋㅋ
여전히 맛은 변하지 않았네요 ㅋㅋ 잘 먹고 왔습니다 :)

그래도 육회비빔밥보단 육회를 시켜야 진정한 육회 맛을 느낄 수 있긴합니다 ㅎㅎ(육회시킬때도 선지국 서비스가 나오는데 이 때 선지를 더 달라하시면 이모님이 군말없이 주십니다!! ㅋㅋ 자유민주주의사회라 어쩔 수 없나봅니다 ㅎ)

참고로 이쪽 근처에는 JYP 엔터테인먼트 사무실도 있어서 나름 볼거리(?)도 있답니다. ㅎㅎ

이상 청담동 새벽집 포스팅을 마칩니다~:)

Sort:  

참가되었습니다. 신기하네요. 그글은 텔레그램에 올라오지 않아서 놓칠뻔했어요.^^
육회랑 선지.. 밥먹고 왔는데.. 이놈의 배는 왜 다시 배고픔을 알려줄까요.^^

참가되서 다행입니다 :)
음... 육회랑 선지... 글씨만봤는데도 군침이.... ㅎㅎ;;;

이벤트 발표를 오늘 해드려야 되는데, 월요일 업무가 많아서 글을 쓸틈이없네요.^^ 오늘밤이나 내일쯤 발표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발표야 좀 늦어도 상관없죠~ㅎㅎ 업무때문에 고생이 많으시군요 ㅠㅠ 역시 월요일인건가....

서울가면 한 번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팔로잉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맞팔할께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101길 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jjangjjangman.com 사이트 muksteem 태그 뉴비 지원 봇입니다. 회원님의 활동 점수 향상에 따라 3000 VESTS 15일간 임대 지원 해드렸습니다. 활동점수: 115935000.

새벽집이라.. 가게 이름이 마음에 드네요~ 저녁이 되니 배가 고픕니다 ㅠ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새벽집 24시간입니다 지금가셔도되요 ㅎㅎ
저도 팔보하러가겠습니다~ 반가워요~:)

사무실앞에 5년전쯤 선지국 2천원에 파는 작은가게가있었는데
매일 점심은 거기서 해결하곤했습니다
선지의 정체?를 알게되면
선지국은 호불호가좀 갈리긴하지만 ^^
그래도 맛을보고난후는 다호로 바뀌는거!
육회비빔밥과 선지의조합 ..정말 군침이돕니다 ^^

헛 5년전인데도 2천원에 선지국을 파는 가게가있나요?
어딘가요? 너무 가보고싶은데요??
싸서라기보단 그 가격에 선지국을 파는 분이라면 소신을 갖고 선지국을 만드시는 분이라는 생각이드네요
아... 또 선지가 땡기네요 ㅎㅎ

@mathetes님~~ 이벤트에서 요청하신 글 완성되었어요^^ 가져가시어용

육회완전 좋아하는데...!!!! 진짜 맛있게 생겼습니다..ㅠㅠㅠ 아직 아침 안먹었는데 정말 배고프군요...

이 집가서 한번 드셔보시면 더 계속 생각나실껍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0936.15
ETH 2921.43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