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아내와의 한잔! #1

in #kr6 years ago (edited)

title.jpg

안녕하세요. @hodolbak 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지난주에는 후배가족들과 겸사겸사해서 아내랑 한 잔을 했고 이번주는 아귀포랑 한잔을 했습니다.

학교 후배가 얼마전 마약이라고 보내준건데 쥐포보다 두툼하니 맛이 있네요.
이런건 연탄불에 구워먹어야 제맛인데^^

오늘은 버터를 넣어서 후라이팬에 구워봅니다.
아내가 비싼버터라고 왤케 많이 넣냐고 한마디 하는군요 ㅠㅠ

버터가 녹아 윤이 좌르르르 때깔 좋게 구워졌습니다.

아귀포와 함께 이번주 아내와의 한잔은 맥주로 미션을 마무리 했습니다.^^

모두 편안한 밤 보내시고 한 주 화이팅 하세요^^

감사합니다.^^

@hodolbak 의 이전글들...


#[자연휴양림] 숯불바베큐시 주의사항!
#[목공이야기] 우드카빙 숟가락만들기
#[일상다반사] 벚꽃과 함께하는 봄 feat. 남산벚꽃길
#[뻔뻔한스티미언:kr-art습격] 생각이나.. for @incu
#[3월 달력 사진 콘테스트] 생강나무꽃
#[일상다반사] 나의 목공이야기
#[일상먹방] 산토리가쿠빈 하이볼



스팀잇! 사람을 잇다!

Sort:  

헉 아귀포를 버터에... 엄청 맛있겠네요..


감상평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르바 미술관 9회차 작가 지원금입니다! 다음주에도 참여 가능합니다. 베스트 리뷰어 투표를 부탁드립니다.

르바미술관 10회차

tip! 0.47

엄지척 맛있습니다.^^
감상평 나름 재미있네요. 참여하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아귀포가 그렇게 맛있는거였군요??
도전해봐야겠습니다.
넘 맛있겠어요~
어릴때 쥐포를 너무 좋아해서 찍힌 사진마다 쥐포를 물고 있었는데....
요즘은 만드는 과정이 너무 더럽다 그래서 포기 하고 있었답니다.
아귀포는 좀 괜찮겠죠??? ㅎㅎ

요즘 아귀포가 아주 대세라고 합니다.
저희도 이제 다 떨어져서 직접 주문을 넣을려고 합니다.^^

마약 아귀포를 인터넷에 찾아보면 나오겠죠??
저도 신랑이랑 아귀포에 무알콜맥주 한잔을 해봐야겠어요.

아귀포 마약 인정합니다 정말 마약 ㅋㅋ

역시 아시는 군요. 왜 마약 아귀포라고 이름을 붙혔는지 알겠더라고요^^

육포랑 먹태는 먹어봤는데... 아귀포라니 흠... 버터에 살살 구워서 먹으면 완전 맛있을 듯 ㅠㅠ 좋은 사람과의 술 한 잔으로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내셨네요!

넵 잠시 쉬어 가는 시간이죠^^

버터가 아귀포에게 심폐소생을했네요 ㅋ
살아났네요 ^^

아귀포자체도 정말 맛있는데 버터를 넣으니 완벽한 콜라보가 되었습니다.^^

아 저는 방금 명태포 구워서 맥주 한 잔 했는데, 이 사진을 보니 버터를 빼먹었네요. 이렇게 윤기 흐르는 안주의 비쥬얼이라면 맥주 두 잔 더 했었을 것 같습니다..

맥주 안주에는 역시 마른안주가 ㅎㅎ
다음엔 명태포와 버터 콜라보를~~^^

아귀포 넘 맛있겠어요..시원한맥주까지ㅠ 아주 제대로인데요?ㅎㅎ

네 신세계를 경험했습니다^^

버터를 넣고 구우니
완전 최고 맛나겠어요!
출출한데..아귀포 뜯어먹고 싶어지네요^-^

넵 아주 고소하니 좋네요^^

아귀포를 버터만으로 그냥 구워먹는 법이 있다니! 쥐포도 맛있을까요..

쥐포도 무조건 맛있을거라 생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4970.70
ETH 3238.82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