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아내와의 한잔! #2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odolbak 입니다.

주말 잘 마무리 하고 계시나요???

이번주 아내와의 한잔은 어제 아내가 내시경을 받게 되서 부득불 아내를 앞에 두고 저만 잔을 기울이게 되었습니다.

아내가 죽은 더 이상 먹기 싫고 기름기 있는 것 좀 먹고 싶다 해서 저녁 늦게 집앞 옛날 통닭을 한마리 사들고 들어왔습니다.
수술한 것도 아니라 크게 음식을 조심할 필요가 없을 거 같아서요.

20180317_202342.jpg

이름:옛날통닭
주소:서울특별시 은평구 진관3로 21 은평뉴타운 엘크루 상가 1층

요즘 이런 옛날 통닭 많죠? 가격도 저렴하니 한마리에 6,500원입니다.

20180317_202519.jpg

노란 봉투에 닭한마리가 그냥^^
둘이 먹기에 양이 적당합니다.

20180317_202732.jpg

먹기 좋게 잘라서 이제 한잔해야지요.

20180317_202958.jpg

오늘의 주종은 소주!!
저는 치맥도 좋지만 치쏘도 무척 좋아합니다.^^
오늘은 아쉽지만 혼자서 한잔 두잔 먹었네요.

그리고 아내가 라면이 좀 먹고 싶다 해서 한 그릇 대령했습니다.

20180317_203347.jpg

풀무원에서 나온 돈코츠라멘이라고
마늘다진거 조금
청양고추 조금
숙주 많이 해서 추가로 좀 재료를 넣으면 그럭저럭 먹을만 합니다.
이건 다음에 한번 제대로 포스팅을 올려보죠^^

1521378803811.jpeg

그리고 오늘은 저녁 늦게 집앞 개천을 좀 산책했습니다.
비도 좀 부슬 부슬 오고 그러니 운치가 좀 더 있네요.
아내와의 한잔이 좀 아쉬워 산책하며 분위기 좀 냈습니다.

이야기 주제는 세계일주! ㅎㅎㅎㅎㅎㅎ
아내를 열심히 설득하고 있는 중입니다.^^

스팀, 스달 가격이 곤두박질치고 있어 다들 맘이 그러실텐데 우리 모두 힘내서 한주 또 활기차게 시작해요

감사합니다^^

@hodolbak 의 이전글들...


#[뻔뻔한스티미언:버킷리스트] 일년간의 세계일주
#[자연휴양림] 앞으로의 이야기들
#[자연휴양림] 나의 첫 휴양림 이야기
#[일상다반사] 아내와의 한잔! #1
#[자연휴양림] 숯불바베큐시 주의사항!
#[목공이야기] 우드카빙 숟가락만들기
#[일상다반사] 벚꽃과 함께하는 봄 feat. 남산벚꽃길



스팀잇! 사람을 잇다!


Sort:  

한잔 하시고 가볍게 산책 좋네요 ^^ 서울도 저녁부터 비오기 시작했네요 여기도 상황은 마찬가지네요 이번주도 화이팅하는 한주 시작하세요!

@yeosangwon 님도 한 주 화이팅하시기를 바랄게요^^
쌀쌀하니 건강 조심하시고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은평구 진관3로 21 은평뉴타운 엘크루 상가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치킨보다 풀무원 라멘에 눈이 가는 이유는 뭘까요 ㅎㅎ
리뷰 기대합니다!

네 다음번에 한번 써볼게요^^
근데 와 엄청맛있다 이정도는 아닌거 같아요^^

이야기 주제가 세계일주! 스케일이 크십니다 ㅎㅎ

그냥 막 가져다 붙이는 거죠... 세뇌를 시키는 중입니다. ㅎㅎㅎ

여행얘기라니~~~ 비오는 밤에 산책 좋아요~

네 의외로 보슬보슬 우산쓰고 하는 산책이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주말저녁은 꼭 나오기로 합의를 봤습니다. ㅎ

크으~ 밤에 치소~ 치맥도 좋지만 치소도 가끔 먹으면 너무 잘어울리죠 ㅎㅎ

네 치킨에 치쏘!! 치킨의 달달한 기름기가 소주맛을 순화시켜주는 듯한 느낌입니다.^^

야밤에 보기에 힘든 사진이네요. ㅎㅎ 저희 가정은 모계 중심 사회로 마눌님께서 야식을 허락하지 않으십니다. 쩝쩝. 사진으로 대리만족.
세계일주라... 보기 좋으십니다. ^^

저희는 모계중심이긴 하지만 와이프님이 그래도 먹는거에는 크게 제재가 없으셔서 ^^
세계일주는 열심히 아내를 꼬시고 있습니다. ~~~

집앞 개천인데 왜케 분위기 있는거죠+.+ 늠 멋집니당!!^^
바삭하게 구워진 옛날통닭도 이런날 짱인거같아요:)

아내 핸폰이 사진이 좀 잘 나왔네요.~~
하지만 실제로도 분위기가 괜찮습니다.
물은 썩 깨끗하지는 않고요 ㅎ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대박
버킷 리스트글이 허투루 적은것이 아니셨군요
정말 기대해야 할듯 해요

희망사항인거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5178.97
ETH 3261.27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