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개님일기 – 뒤태 / Sexy back

in #kr-pet6 years ago (edited)

아, 풀보팅하게 만드는 뒤태 ~.~
기지개에서 쓰러졌어요ㅋㅋㅋ♡.♡

다음편은 세상 누구보다 꿀잠자는 모습 모음집을 보고싶네요 강쥐들 잠잘때 너무 귀여워요~~ㅋ

Sort:  

👨 감사합니다~ 꿀잠모음 💡 또 제게 팁을 주셨네요!
라라님은 최고의 큐레이터 입니다. ㅎㅎㅎ
그나저나 또 다시 도촬을...💦

일단 재워야합니다!ㅋㅋㅋㅋ참고로 잠잘때 오동통한 발바닥..너무좋아요...(전 왜이런걸까요🐾)

👨흐음~ 바비마리는 산책을 많이 해서 어릴때 처럼 통통한 젤리는 아닌데~~
거친녀석들이라 ㅋㅋㅋ 한번 물어볼께요...괜찮은지 ㅎㅎ

앜 통통한 분홍젤리..그거...ㅠㅠ
그렇죠..이젠 없겠죠..ㅎ

👨 로션이라도 발라서 노력해보죠 뭐 ㅎㅎ

오예~ 또 기대됩니당 :-)

Coin Marketplace

STEEM 0.13
TRX 0.12
JST 0.024
BTC 51367.14
ETH 2266.57
USDT 1.00
SBD 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