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ven의 秀討利(Story) 열 여덟 : 스팀달러보다 스팀이 쌓여가네

in #busy6 years ago (edited)

Raven의 秀討利(Story) 열 여덟 : 스팀달러보다 스팀이 쌓여가네

까악.png

안녕하세요 @ravenkim입니다.

멋진 까마귀그림 그려주신 @xxnoaxx님 감사합니다.^^

steemit_logo.png

  • 오늘의 秀討利(Story)

원래 다른 이야기를 할까했는데, 오늘은 오랜만에 스팀과 스달이 빨간날이어서 간단히 코인이야기나 할까 합니다.

오전에 빗썸의 알트폭등에 대해서 말이 많았는데... 향후 이 폭등이 어떻게 될지, 다른 거래소와 투자자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합니다.

비트코인골드가 지갑이 열리지 않아 업비트와 코인원간의 엄청난 가격차이가 있었고, 지금도 10만원 정도 코인원에서만 높은 가격입니다. 전에 하락장에서 혼자 뻥튀기를 계속해서 저의 투자를 어렵게 만들었던 코인이기도 했지요.

빗썸이 이렇게 고립된다면 어찌될지... 흥미진진하네요ㅋㅋ

그나저나 언젠가부터 보상비율을 스팀파워 50%, 스팀달러50%로 했을 때, 스팀달러 일부를 스팀으로 주다보니...스팀이 쌓이고, 스달은 안 쌓이네요.

스팀잇에서 스달이 부채이기 때문에 부채비율이 높아졌을 때 부채비율을 낮추기위해 스달 대신 스팀을 준다는 글을 어디에선가 읽은 것 같습니다.

스팀을 받으니 어색하기는 한데, 뭐가 더 좋은건지는 모르겠네요.

어디에선가 유상임대 1000스파당 20스팀에 한다는 글을 읽었습니다.
저는 전에 1000스파를 18스팀으로 받았습니다. 그때에만 해도 스팀이 대충 2500원 이하였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얼마가 적정가격인지는 모르겠으나, 부지런히 20스팀 모아서 다시 임대에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유명한 말이 있습니다. 일하기 싫으면... 빚을 져라ㅋㅋ
부채가 생기면 놀 수가 없게 되니까요^^

언젠가부터 오른쪽 눈이 시리네요ㅜㅜ

모두들 눈 건강 조심하세요~

s_02.png

  • 「Raven의 自利利他」

@kimthewriter님의 랏소베어를 안고자는 남자를 읽었습니다. 여러분도 함께 읽어보시고 응원부탁드립니다...
아래에 링크 해놓았습니다.

1편 , 2편, 3편, 4편 , 5편, 6편 , 7편 , 8편 , 9편 , 번외 A편 , 번외 B편

steemit_eng.png

  • Raven의 秀討利(Story) 목록
Raven의 秀討利(Story) 하나
Raven의 秀討利(Story) 둘
Raven의 秀討利(Story) 셋- 왜 세알을 심을까요?
Raven의 秀討利(Story) 넷- 스파업 가즈아~
Raven의 秀討利(Story) 다섯- 영화이야기 그리고 오마주프로젝트
Raven의 秀討利(Story) 여섯 : 단어의 선택, 그리고 D-2
Raven의 秀討利(Story) 일곱 : 보팅나눔 시작
Raven의 秀討利(Story) 여덟 : 거래소 상장 러시와 세력들의 하락 배팅
Raven의 秀討利(Story) 아홉 : 사태에 대한 수습방안에서 오는 철학의 차이
Raven의 秀討利(Story) 열 : 나는 진짜로 나만의 말을, 얼마나 하나요?
Raven의 秀討利(Story) 열 하나: 세월호 보존장소는 어디로?
Raven의 秀討利(Story) 열 둘: 스팀달러는 1$로 수렴한다
Raven의 秀討利(Story) 열 셋: 어제 축구 그리고 경우의 수
Raven의 秀討利(Story) 열 넷: 나에게 스팀잇에서 제일 어려운 것은...
Raven의 秀討利(Story) 열 다섯: 장마
Raven의 秀討利(Story) 열 여섯 : 언젠간 가겠지
Raven의 秀討利(Story) 열 일곱 : 니가 던진 돌에 개구리는 두번 죽었다.
Raven의 秀討利(Story) 열 여덟 : 스팀달러보다 스팀이 쌓여가네

PhotoFunia-1529901477.jpg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방문감사드립니다😁

눈이 시린건 안구건조증 아닐려나요.
눈 자주 깜박거리시고 양손을 5초간 비벼서 눈감고 가만히 가져다 대는것도 좋아요.
그리고 저는 얼마 안되도 스팀 받으면 왠지 기분이 좋더군요 ㅎㅎ

그런 것 같아요. 안구 건조증ㅜㅜ 이제 슬슬 노안이 오는거겠죠 😭

저는 아직도 스팀에대해서 잘 모르겠어요.. 그저 남들 하는데로 따라하고 있는데 유상임대는 기회가 닿으면 받는게 좋은거 같아요.. 저도이번에 추가로 받았는데 돈을 떠나서 보팅하는 재미를 놓지 않으려고요,,

저도 잘 모르겠어요 바라밀님~ 확실히 스파가 느신 것 같아요~ 축하드려요~👍👍 임대받을 때 여쭤볼게요😁😁

스팀이 ㅎㅎㅎ 좋은 현상입니다.

스팀도 높이 높이 ㅎㅎㅎ

가즈아~올라가네요...

안구건조증이 시력 저하로 이어지니 조심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저도 스팀잇 시작하고 안구건조증이 심해지더니 최근에 시력이 굉장히 안좋아진 것을 느끼는 중입니다 ㅠㅠ

조만간 스파 임대에 성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2_스팀가즈아!!!.gif

스팀의 가격이 쌀 때 부지런히 스파업을 해야지요.
지금처럼 스팀가격이 낮으면 1000스파를 추가해서 20스팀을 버는 것이 생각보다는 쉽지 않아요.

빗썸은 대체 무슨 생각인 것인지 ㅠㅠ ㅎㅎㅎ
그리고 요즘 일하기가 너무 싫은데...한번 빚을 져봐야겠습니다ㅋㅋㅋㅋ

ㅋㅋㅋ 빚지면 일을 안 할수가 없죠^^ 감사합니다. 대천사님

trueonot님이 ravenki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trueonot님의 [kr-newbie support #113] 볼음도

...님의 좋은 정리글.
-- https://steemit.com/heterodox/2pumjj
  • ravenkim의 꿀팁 정리. -- https://steemit.com/ravenkim/newbie-tip
  • banguri님이 ravenki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anguri님의 월드컵 이벤트 16강전 DAY-3

    ...> pppnim 3 ravenkim/td> 4 rokyupjung 2 <t...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8
    BTC 65988.06
    ETH 3414.2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