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는 이 단편을 몇번이고 반복해서 다시 읽어 보아야겠습니다.
김광석의 노래가 귓가를 후려 칩니다.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저는 먼 훗날 다시 보려구요. 담담히 읽을 수 있을 때...

담담히라...
저로서는 거의 15년 정도가 지나도록 삶에 부딛히고 닳고 하다보니 담담해지더군요. 그래서, 그 담담히 읽을 수 있을 때라는 말이 그저 '괜찮음' 으로 이해되지는 않아요.

괜찮아서가 아니라, 애써 눈시울을 붉혀내고 눈물을 짜내려고 해도 한 방울 조차 흐르지 않는 때라서 말이지요. 그렇게 아팠어도 잊고 싶지 않았고, 그러기에 한 때는 모조리 지워버리고 싶었는데도, 정작 눈물 한 방울도 나오지 않을 정도로 시간이 지났을 때는 또 허망하더군요. 그러면서, 제가 남긴 여러 기록들을 찾아보았습니다. ㅋ

예전만 못하더군요. 사랑이 식고 죽어 버린 건지. 아니면, 내가 더 이상, 내가 아닌건지. 설명이 안됩니다. 모르겠어요.

망각은 축복이라는 니체의 말을 인용했던 <이터널 선샤인>이 생각납니다. 그나저나 아내분이 못 보시게 댓글 숨겨 드릴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습니다. 첫줄만 지워버리면 괜찮을 겁니다.

'김광석의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을 보는 순간 그만 저도 모르게 저의 손이 보팅을 눌렀네요. ^^;;

들을 때마다 아픈 노래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늘 처음은 서툴러서 아쉽고 아프고 그리운 것 같습니다. 드라마 연애시대는 못봤지만 내용이 궁금해졌습니다. 계속 와서 볼게요😁

제 초5때의 꿈은 무엇이었을까?
빨리 20살이 되는거였어요
20살이면 모든게 다 된다고 생각했던거 같아요
덕분에 잠시 추억에 빠져봤네요

닥터 스트레인지의 능력만 있다면.. 하는 생각 많이 해보셨을 겁니다 다들..

에필로그 잘 보고 갑니다.

손예진~ㅎㅎㅎ 예쁜누나닷

방가방가반가워요

그녀는 그에게 첫사랑, 첫여친, 첫연인, 첫아내 그리고 이제 첫이별이 되었다.

안타깝지만 언젠가는 두번째 사랑도 오지 않을까요.

시간만이 알고 있겠죠.

감상&잡담 그림 간지나는데요?
좀 있는 남자들이네요. ㅎㅎ

외장하드 연결해서 하루종일 정주행해야하나...어린시절, 빵꾸똥꾸는 넘나 귀여웠는데.

저는 본가에서 dvd 가져다가 봐야겠습니다. 지금은 말고 나중에...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507.66
ETH 3080.0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