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amf’ essay] The red book 붉은 책

in #book6 years ago (edited)

껍질을 벗겨내자 붉은 몸이 드러났다.
붉은 피가 흐르는
붉은 책.

237E2D79-6CD3-413F-BCE9-23E197124431.jpeg




오늘 살인자의 기억법을 다 읽고 책장에 꽂다 보니 붉은 속이 드러나더군요. 최근 읽은 책들도 벗겨보니 다 붉은 몸을 지니고 있었어요. 가끔 뭔가가 몰려들 때가 있죠, 사람도 일도 걱정도 한꺼번에.


책을 읽는 것을 다른 세상을 만나기 위함입니다. 붉은 몸을 지닌 책만 읽을 수도 푸른 몸을 지닌 책만 읽을 수도 있지만, 모든 색의 책을 읽고 싶어요. 붉은 책 안의 이야기도 다른 색 안의 이야기도 궁금하구요. 붉은색 안의 이야기도 푸른색 안의 이야기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세상의 모든 색을 혼합하면 검정이 되고
세상의 모든 빛을 혼합하면 하양이 된다.


하얀 셔츠와 화이트 전자기기를 즐기지만 아이폰 레드를 쓰고 있어요. 취향과는 별개로 모든 색과 빛을 나의 시신경으로 수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색과 모든 빛을 수용하는 색은 회색이죠. 회색인간이냐구요? 그저 가시광선뿐 아니라 자외선, 적외선... 모든 빛을 받아들이고 싶은 욕심쟁이일 뿐입니다.


붉은 책의 이야기, 궁금한가요?









written, photographed by @madamf MadamFlaurt
#essay | #thought | #taste | #redbook | #memyself


[madamf’ essay]


누군가를 몹시 증오하면 에너지가 생기는 법!
여자에게는 한남자가 있다.
Right Scars are Right.
명동성당, 평화롭자
불안한 사랑
첫영성체의 순간, 나는 어떤 기도를 했을까?
나는 잘 버리는 사람이다.
푸른하늘 vs 미세먼지
자라고 있는 숲
경험의 값
산딸기를 따며...
숲 속의 작은 집, 2 평이면 충분하다.
터지기 쉬운 존재를 위하여... 보리수열매 효소를 만들며...
완벽하지 못하거나 완전하지 못하거나



A878D0F8-9247-4278-974E-0838CB2A2B46.gif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짱짱맨님! 여유로운 일요일 밤 되세요.^^

독서, 여행 둘중에 하나만 하라면 전 독서를 택할 겁니다.

전 여행하면서 독서할래요 ㅎㅎ

신기하네요 ㅎㅎ 속살이 빨간책들~

속살이 빨간 것을 먹고 싶네요.
수박, 수박자두, 석류...ㅎㅎ

저도 요즘 붉은 색을 가까이 하고 있습니다. 이상하게 그리 되네요. ^^

인석님께도 붉은 기운이 필요한 시기인가 봐요.
청춘이라 그런 건가?ㅎㅎ

ㅎㅎㅎㅎㅎ~~~~~

속살이 빨간책이 궁금해 지내요!!

네네~~~ 궁금해요~~~ㅎㅎ ^^

궁금을 자극했군요, 제가ㅎ

빱빠빠 빨간맛! 궁금해 허니~

ㅎㅎ 빨간 맛! 궁금허니?
쫌만 참아줘요 ㅎㅎ

색깔별로 책장을 정리해도 참 재미있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요로케 보니 느낌있네요.

한가할 때 시도해보세요.
오쟁님의 책장이 궁금하네요.^^

(╹◡╹)책 디자인도 참 재미있는것 같아요~ 과연 저 디자이너는 책을 읽고 디자인을 했을까 의문이 드네요~ ㅎ

저라면 읽고 디자인할 것 같은데요.
아론님도 그렇지 않을까요?^^

(╹◡╹)지금의 저라면 읽고 작업하겠지만 대부분 아마 대략적인것만 설명을 듣고 할거에요~ 제목, 장르만 알고 하는 경우도 많고요 :-) 그런데 잘 모르고 만드는게 더 나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도문뜩 드네요.

맞아요. 모르고 만드는 게 나을 수도 있어요.
생각이 많아지면 힘드니까요.^^

헙... 나미야 잡화점도 원랜 붉은색 표지군요. ^^

나미야랑 빨강이랑은 조금 안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하지만
생각해보면 또 어울리는 것 같아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986.04
ETH 2580.24
USDT 1.00
SBD 2.53